라그나로크 오리진 위자드 스킬 빌드 추천

추천 빌드 스킬 마법사

Ragnarok Origin을 처음 플레이할 때 보통 사람들은 마법사나 마법사를 사용하라고 조언할 것입니다. 따라서 마법사 기술을 구축하기 위한 권장 사항을 알아야 합니다.

물론 당신은 간달프와 덤블도어의 힘을 가지고 모든 종류의 적에 맞설 수 있고 그들을 모두 물리칠 수 있는 마법사를 원합니다.

그런 스킬을 가진 위자드가 되기 위해서는 당연히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한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마법사 스킬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두려운 마녀가 될 수 있도록. 

자, 빌드 스킬 마법사 추천에 대해서는 다음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어디서 싸게 사야할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어서, 가장 저렴하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빠른 Top Up Nyan Berry를 VCGamers로 만나보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쇼핑하세요!

추천 빌드 스킬 마법사

추천 빌드 스킬 마법사
마술사. 소스: 블루스택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먼저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즉, 100%의 빌드를 복제할 필요가 없으며 특정 상황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아이템은 특정 레벨에서 잠금 해제되므로 이러한 아이템을 사용하려면 특정 레벨에 도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마법사 기술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Origin: 초보자에게 적합한 최고의 직업

마법사 스킬 트리(첫 번째 직업)

추천 빌드 스킬 마법사
스킬 트리 마법사. 출처: 유튜브/블루베리

화이어 볼트 / 콜드 볼트 / 라이팅 볼트 (10레벨)

사용하는 모든 볼트는 1000%+800 데미지를 줍니다. 따라서 Fire Bolt는 800 Fire Magic Damage를, Cold Bolt는 800 Water Magic Damage를, Lightning Bolt는 800 Wind Magic Damage를 추가합니다.

이 항목을 최대화하면 게임에서 매우 유용한 마법사가 됩니다.

젠 하트(7레벨)

Zen Heart는 마법사와 사제 모두를 위한 모든 주문의 핵심입니다. SP(21 + 14% x 최대 SP) 회복을 위한 영구적인 패시브 스킬 증가와 더불어 회복 효과도 135% 증가합니다. 

방화벽(레벨 3)

이 마법은 당신이 쫓기고 있을 때 적을 저지하는데 유용합니다. Fire Wall은 9초 동안 80%+3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이를 통과하려는 9번의 시도를 방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Origin을 충전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IDR 3,000부터 시작합니다!

마법사 스킬 트리(2차)

추천 빌드 스킬 마법사
스킬 트리 마법사. 출처: 유튜브/블루베리

파이어 필라 (레벨 5)

이 마법은 최대 10마리의 몬스터에게 200 + MATK × 140% 마법 데미지의 막대한 데미지를 입힙니다. 

볼거리(레벨 1)

이 주문은 불의 원소 생물이 당신을 따라다니며 보이지 않는 유닛을 드러내는 형태로 효과를 줄 것입니다. 따라서 이 주문은 파티에 있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유성 폭풍(레벨 10)

이 주문은 9개의 유성을 떨어뜨리며 각 유성은 지정된 지역에 550%+154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하나의 주문이나 주문은 매우 OP이므로 항상 최대한 많이 사용하십시오.

안전벽(10층)

이 주문은 다수의 적과 마주하고 있는 상황에 있을 때 유용합니다. 이 주문은 50초 동안 지속되며 10번의 공격을 견뎌내므로 100% 물리적 근접 피해를 줄여 방어력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어스 스파이크(레벨 5)

이 주문을 사용하면 목표로 삼은 지역에서 5회의 지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주문으로 생성되는 피해는 1000% + 800 대지 마법 피해입니다.

Quagmires(레벨 6)

이 주문은 적에게 25%의 둔화 효과를 부여하고 AGI와 DEX를 30 감소시킵니다. 그에 따른 둔화 효과는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스: 최고의 클래스를 선택하는 방법

그래서 이번에는 마법사 스킬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권장 사항이 Ragnarok Origin을 플레이하는 데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계속 시청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게임,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Ragnarok Origin에서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빠르며 프로세스가 쉽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