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Mountain Road Bussid Mod 다운로드

2024년에는 최신 산악 도로 Bussid 모드로 색다른 감각을 느낄 준비를 하세요.

단순히 유료 도로나 도시 교차로를 통과하는 것 이상으로, 모드 더욱 현실적이고 도전적인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래픽뿐만 아니라, 이 최신 산악 도로 모드는 아드레날린을 테스트하고 Bussid 플레이 경험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 준비가 된 기능을 약속합니다.

시도해 보고 싶으신가요? 자, 이 최신 모드가 무엇을 제공하는지에 대한 추가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익스트림 로드 버스 시뮬레이터 지도 모드 다운로드

산악 도로 Bussid Mod

부시드 마운틴 로드
부시드 마운틴 로드. 출처: 유튜브.

Mountain Road Bussid Mod는 다양한 경사, 급커브 및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갖춘 산악 도로를 추가하는 인도네시아 버스 시뮬레이터(Bussid) 게임을 수정한 것입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새롭고 도전적인 경로를 탐색하고 현실적인 산에서 운전하는 느낌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징

  • 산악 도로: 이 모드는 다양한 급커브, 가파른 오르막, 도전적인 계곡이 있는 상세하고 사실적인 산악 도로를 제공합니다.
  • 아름다운 자연 경관: 그늘진 나무, 매력적인 폭포, 매력적인 마을이 있는 산의 아름답고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즐겨보세요.
  • 실감나는 음향 효과: 언덕을 오를 때 윙윙거리는 버스 엔진 소리, 산에 울려 퍼지는 경적 소리,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자연의 소리를 들어보세요.
  • 더욱 흥미진진한 도전 과제: 이 모드는 미끄러운 도로, 극한의 날씨, 교통 정체와 같은 다양한 장애물과 더욱 흥미진진한 도전 과제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ivery BUSSID SJM Ratu Maher 2024 다운로드

Jalan Gunung Bussid Mod는 다양한 Bussid 커뮤니티 웹사이트와 포럼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고 멀웨어가 없는 웹사이트를 선택하세요.

다운로드 링크

부시드 마운틴 로드
부시드 마운틴 로드. 출처: 유튜브.

최신 Bussid 모드를 빨리 사용해 보고 싶으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더 이상 볼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다양한 최고의 지도 모드를 제공합니다.

호환성 문제를 방지하려면 최신 버전의 BUSSID를 사용하십시오. 이 모드를 설치하기 전에 게임 데이터를 백업하세요. 이 모드를 현명하게 사용하고 다른 사람들의 편안함을 방해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 다운로드 Livery BUSSID Persib 2024, 매우 멋지네요!

Mountain Road Bussid Mod를 설치하는 방법

부시드 마운틴 로드
Bussid 그림입니다. 출처: 유튜브.

최신 산악 도로 Bussid 모드를 다운로드한 후 다음 단계는 설치입니다. 다음과 같이하세요:

모드 파일 찾기

다운로드한 모드 파일의 저장 위치에 주의하세요. 일반적으로 .zip 또는 .bussidmod 형식의 파일 형식입니다.

파일 추출(필요한 경우)

일부 모드는 먼저 추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RAR 또는 ZArchiver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모드 파일을 추출하세요. 일반적으로 압축을 풀면 모드 파일이 포함된 폴더가 나타납니다.

Bussid 폴더로 파일 이동

  • Android: 휴대폰의 내부 또는 외부 저장 폴더를 연 다음 "Bus Simulator Indonesia" 또는 "Bussid" 폴더를 찾으세요. 이 폴더에는 보통 "Mods"라는 폴더가 있습니다. 추출된 모드 폴더(또는 추출되지 않은 경우 직접 모드 파일)를 "Mods" 폴더로 이동합니다.
  • PC: PC에서 Bussid 게임 저장 폴더를 엽니다. 일반적으로 "Steam\SteamApps\common\Bus Simulator Indonesia\Mods" 폴더에 있습니다. 추출된 모드 폴더(또는 추출되지 않은 경우 직접 모드 파일)를 "Mods" 폴더로 이동합니다.

인도네시아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 열기

모드 파일을 이동한 후 Bus Simulator Indonesia 애플리케이션을 열어보세요. 일반적으로 모드는 자동으로 감지됩니다.

"색상 선택" 섹션에서 모드를 확인하세요(선택 사항).

일부 모드, 특히 버스 모드의 경우 해당 모드와 관련된 상징(버스 외부 디자인)을 선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게임 내 차고로 이동하여 사용하려는 버스를 선택한 다음 "색상 선택" 섹션을 확인하세요. 모드에서 추가한 새 상징이 여기에 표시됩니다.

모드가 올바르게 설치되었다면 최신 산악 도로를 활용한 지도를 바로 선택하고 모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최신 2024 산악 도로 Bussid 모드를 다운로드하고 잊을 수 없는 모험의 감동을 경험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