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1의 최소 사양을 알아야 합니다!

Windows 11 최소 사양

Windows 11의 많은 유출이 인터넷에 유포된 후 많은 분들이 Microsoft의 최신 OS를 사용해보고 싶어 하셨겠죠? PC/노트북에서 Windows 11을 원활하게 실행하기 위한 최소 사양을 이미 알고 계십니까?

윈도우 11

Windows 11 최소 사양

다음은 PC/노트북에 필요한 최소 Windows 11 사양입니다.

최신 Windows 11 OS를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아래 권장사양을 지켜주시길 권장드립니다.

Windows 11 최소 사양

첫째, 사용할 수 있는 최소 CPU는 클럭 속도가 1GHz이고 최소 4세대 이상의 프로세서입니다.

즉, Windows 11을 편안하게 사용하려면 Intel Atom 시리즈인 Vicigers는 물론 Intel Core2Duo와 같은 프로세서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최소 4GB RAM, 20GB 스토리지, WDDM 1.0, DirectX 9를 지원하는 최소 GPU 및 최소 화면 해상도 800 × 600을 지원합니다.

TPM 2.0 윈도우 11

최근 TPM 2.0을 이미 지원하는 PC/노트북에 최신 Windows 11을 설치할 수 있다는 소문이 널리 퍼졌습니다.

TPM 2.0 자체는 Windows 11에서 활성화해야 하는 최신 보안 표준입니다. TPM 2.0 설정은 BIOS 설정인 Vicigers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PC/노트북에 TPM 2.0 기능이 없어 윈도우 11을 설치할 수 없다는 사용자들의 불만이 많아 이를 눈치채고 있는 사업자들이 많다.

결국 이제 TPM 2.0 기능을 우회하면 최소 권장사양으로 윈도우 11을 설치할 수 있게 됐다.

그러나 Vicigers는 Microsoft가 이에 대해 논의할지 여부에 관계없이 적어도 오늘 밤 Windows 11의 공식 릴리스까지 기다리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indows 10 작업 표시줄 21H1에서 뉴스 및 관심사를 비활성화하는 방법

Windows 11 권장 사양

그래서 이번에는 Windows 11을 최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PC/노트북에서 충족해야 하는 몇 가지 사양이 있습니다.

권장 요구 사항 Windows 11

최소 2GHz 프로세서, 8GB RAM, 100GB 스토리지, 최소 화면 해상도 720p HD 및 기타 지원 사양.

게이머나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활동을 보다 최적으로 지원하려면 NVIDIA/RADEON 외장형 VGA가 꼭 필요합니다.

최소 요구 사항 Windows 11

다음은 PC/노트북에서 최소 Windows 11 사양을 충족하기 위한 몇 가지 제안 사항입니다.

Microsoft의 새 OS를 환영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오늘 밤 쇼를 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아래 기사 링크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crosoft는 오늘 밤 공식적으로 Windows 11을 소개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