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베스트 클래스, 당신의 선택은?

라그나로크 기원 어제 2023년 4월 6일 전 세계에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플레이어는 여전히 Ragnarok Origin에서 최고의 클래스를 결정하는 데 혼란스러워합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MMORP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장르의 게임으로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1억 번 다운로드했습니다.

라그나로크 기원 이것은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에 여전히 붙어 있는 고전 MMORPG와 함께.

이번에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최고의 클래스 캐릭터들을 좀 더 깊이 알아갈 수 있도록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Origin을 충전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IDR 3,000부터 시작합니다!

검사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베스트 클래스 (1)
검객 (출처: Bluestacks)

Ragnarok Origin의 독특한 클래스 중 하나는 Swordsman입니다.

이 검사는 틀림없이 Ragnarok Origin에서 가장 사용자 친화적인 클래스 중 하나이며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물론 이 소드맨 클래스는 공격과 방어 모두 매우 강력합니다.

이 Swordsman 클래스는 전쟁에서 매우 기능적이며 팀원을 보호합니다.

이 클래스가 보유한 방어 스탯은 상대를 제압하는 스킬과 결합되어 적을 무력하게 만들어 적을 팀에서 멀리 떨어뜨립니다.

Swordsman은 Knight와 Lord Knight로 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Swordsman을 방어용으로만 사용하며 치명적인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리면 플레이어는 강력한 수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클래스는 매우 전설적인 방어 철로 만든 유니폼을 입고 있어 매우 실제적인 탱크가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적합한 Ragnarok Origin Power를 높이는 방법

마술사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베스트 클래스 (2)
마법사 (출처: Bluestacks)

Ragnarok Origini의 마법사 클래스는 세계의 요소에 대해 매우 통찰력이 있습니다.

이 수업에서는 몬스터의 속성과 특성에 대해 알아봅니다.

그 외에도 마법사는 동료가 자신이 가진 능력과 지식을 사용하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Mage는 이 Ragnarok Origin 게임에 포함된 모든 요소를 배웁니다.

그러나 그것을 사용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제한된 기술로 플레이할 요소를 선택해야 합니다.

마법사가 배우는 요소는 얼음, 불, 번개입니다.

메이지 클래스는 난이도가 높은 클래스입니다. 초보자는 이 클래스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치명적인 마법 공격을 가지고 있지만 방어력이 부족할 뿐, 주문을 걸려면 먼저 기다려야 합니다.

레벨업을 할 파티를 찾기 위해 팀원과 함께 던전을 탐험할 때 더욱 효과적입니다.

마법사는 공격 능력이 없어도 현인의 비범한 능력을 가진 마법사로 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메이지보다 프리캐스팅이 많다는게 유일한 장점.

또한 하이 위저드는 마법사로 변신하여 적과 싸울 수 있는 AoE 스킬을 포함하여 더 강력한 마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인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베스트 클래스 (3)
판매자 (출처: Bluestacks)

Ragnarok Origin에서 매우 독특한 클래스 중 하나는 Merchants입니다. 전쟁의 세계에 있을 필요는 없지만 게임의 Merchants(무역) 측면에만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의 거래 능력은 플레이어가 더 많은 돈을 버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상인은 금전적 비용으로 파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클래스는 적과 싸울 수 있도록 방어 기능과 매우 강력한 근접 공격 기능을 갖춘 갑옷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상인은 대장장이와 대장장이가 될 수 있습니다. 최강 클래스는 아닌 약점이 있지만 유용한 아이템의 인벤토리를 목적으로 돈을 버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아이템을 보관하는 Pushcart 기술과 전쟁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식별하는 Item Appraisal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연금술사가 되어 물약과 호몬쿨루스를 최적화하여 적에게 피해를 주고 팀원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알로사이트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베스트 클래스 (4)
Alocyte (출처: Bluestacks)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팀원들에게 주는 버프 때문에 매우 강력한 치유 스킬을 가지고 있는 클래스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이 클래스의 공격 스킬이라면 당연히 몬스터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을 것이다.

Alocyte는 여전히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좋은 무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Alocyte의 솔로 킬은 높았고 공격을 구축하고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알로사이트가 죽이기 쉬운 몬스터는 언데드와 데몬이다. 그들을 죽임으로써 Alocyte는 매우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물론 이 클래스는 철제 의상과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방어력을 높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두 번째 클래스 캐릭터는 매우 강하고 체인과 기공으로 알려진 방해가 되는 모든 것을 파괴할 수 있는 신비한 힘을 가진 사제입니다.

Alocyte는 Priest 또는 High Priest로 변할 수 있습니다. 그의 작업은 PvP 및 PvE에서 최고의 힐러로서 Alocyte의 이점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도둑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베스트 클래스 (5)
도둑 (출처: Bluestacks)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DPS 클래스 중 하나로서 주변 피해를 줄여주는 방어력이 좋은 클래스입니다.

또한 도둑은 방어력이 강화되고 펀치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이 클래스의 이동은 매우 빠른 이동으로 인해 적을 압도하는 경우가 많아 적과 싸우기가 어렵습니다.

Thief 클래스는 Ragnarok Origin에서 최고의 물리적 DPS 클래스 중 하나입니다. 그의 최고의 능력은 Swordsman과 Archer 클래스를 능가합니다.

초보자의 경우 도적 클래스는 아직 사용이 어려우므로 솔로 플레이 시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와 별개로 플레이 시 적의 약점을 노릴 때 막대한 피해를 입혀야 한다.

도적은 어쌔신 또는 어쌔신 크로스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그는 숨는 능력이 있으며 전쟁 중에 혼돈과 기이함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이 가진 요소는 방해를 받았을 때 적의 약점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잘 작동합니다.

궁수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베스트 클래스 (6)
궁수 (출처: Bluestacks)

Archer 클래스는 Thief와 비슷한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그는 매우 강한 활을 사용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이 클래스의 스킬은 주위를 빙글빙글 돌며 많은 효과를 일으키기 때문에 항상 적을 현기증나게 합니다.

나타나는 효과는 동시에 두 개의 화살을 던지는 것과 같으며, 화살로 적을 밀어내고, 심지어 화살 발사로 적을 모두 베는 효과도 있다.

원거리 공격이 가능해 화속성의 영향으로 적에게 가까이 다가가 싸울 필요가 없다.

솔로 플레이어의 경우 팀원 없이도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궁수의 장점은 던전을 탐험하기 전에 화살을 선택한 다음 몬스터와 싸우는 것입니다.

이 클래스의 장점은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몬스터가 사용하는 속성/요소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음 직업은 팔콘을 전투 파트너로 고용할 수 있는 헌터입니다.

그 외에도 버프 스킬을 보유한 댄서나 바드를 선택해 무기를 채찍이나 악기로 바꿔 파티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

궁수는 또한 치명적인 함정을 배치하고 이용할 수 있는 사냥꾼이나 저격수로 변할 수 있습니다.

Snipper는 적을 화살로 공격하는 것과 같은 매우 강력한 단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Archer는 Ragnarok Origin에서 최고의 클래스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많은 선수들이 특히 그의 화살을 사용하여 그를 의지합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최고의 클래스

이전에 우리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했습니다. 선택하는 방법 라그나로크 오리진 최고의 클래스.

글쎄,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누가 최고의 클래스인지 결정하기 위해. 이번에는 각 클래스에 카테고리를 부여하여 더 쉽게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딜러 클래스

  • 검사
  • 마술사
  • 도둑
  • 상인

지원 클래스

  • 알로사이트
  • 궁수

탱크 클래스

  • 검사
  • 도둑

항상 적을 피하는 능력과 탱크가 특별하기 때문에 다중 역할, 즉 Swordsman과 Thief가 있는 여러 클래스가 있습니다.

그럼 여기서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클래스를 선택하겠습니다.

  • 최고의 DPS: 마법사
  • 최고의 탱크: 스워드맨
  • 최고의 지원: 어콜라이트

그러나 초보자 플레이어는 수비 때문에 Swordsman 클래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솔로 플레이어의 경우 양궁 이점이있는 Archer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단체전이라면 알로사이트는 신비한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의지할 수 있다.

또한 마법사와 도둑은 상대방에게 어려움과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가능한 한 많은 돈을 버는 데 도움을 주는 상인이므로 이 클래스는 강력한 방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모든 클래스는 각각의 장점이 있기 때문에 최선의 선택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Ragnarok Origin에서 최고의 클래스는 적을 죽일 수 있는 화살 발사 능력을 가진 궁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Origin: 초보자에게 적합한 최고의 직업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추천하는 클래스들입니다. 어떤 수업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세요?

에서 가장 저렴한 Ragnarok Nyan Berry 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