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최강 듀얼 마스터 유희왕 덱 2023

유희왕 마스터 듀얼 데크

2022년 5월 최고의 Yugioh Master Duel Deck에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Konami가 이 게임에서 많은 새로운 카드와 원형을 출시했기 때문입니다.

이제 카드가 출시된 지 한 달이 지난 유희왕 마스터 듀얼에서 메타인 듀얼리스트들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새로운 덱과 카드의 개요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데크를 나열합니다 유희왕 최고의 인기 듀얼 마스터.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리뷰를 계속 읽으십시오.

최고이자 가장 인기 있는 Yugioh Master Duel Decks 목록

최고의 Yugioh Master Duel 덱이 있으며 2023년에 선택해야 합니다.

다음에서 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계속 지켜봐!

숫자

유희왕 마스터 듀얼 데크
출처: primgames.com

numero 덱은 이제 이달의 듀얼리스트들 사이에서 공통적인 덱입니다. 메타 덱은 종종 매우 공격적이어서 도전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numeron 덱은 실제로 추가 덱으로 Monster XYZ Numeron의 방어벽을 구축하여 공격적으로 플레이합니다.

일부 플레이어에 따르면 Numeron은 다른 데크와 비교할 때 플레이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우선, Numeron의 소환 카드의 효과를 복사하기 위해 Numeron 네트워크의 주문 필드에 검색을 집중하십시오.

이는 누메론 게이트 계열의 XYZ 몬스터 4체를 한 번에 필드로 소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이 몬스터는 카운터가 없으면 4마리의 몬스터가 뚫기 어려운 벽을 형성하기 때문에 여러 데크에서 상당히 위험합니다.

이 누메론 게이트 몬스터는 같은 효과를 가지며 배틀 페이즈에서 파괴되지 않으며 상대 몬스터에게 공격을 받으면 모든 공격력이 배가됩니다.

게임을 끝내려면 플레이어를 공격하거나 효과 번호 C1인 Numeron Chaos Gate Sunya를 사용하여 적의 반격에 어려움이 있을 때까지 Numeron Gate의 모든 공격을 증가시키기만 하면 됩니다. Yugioh Deck 당신은 플레이해야합니다.

독단적인 샤돌 데크 소환

유희왕 마스터 듀얼 데크
출처: pcgamesn.com

이 덱이 3개의 원형을 하나의 끔찍한 덱으로 결합한 이전 배열과 동일합니다.

현재 메타 전환으로 shaddoll의 신탁 소환 데크는 여러 영웅 카드를 결합하여 dpe를 즉흥적으로 소환합니다.

이 덱을 플레이하는 듀얼리스트는 또한 상대가 조합을 플레이하지 못하도록 다양한 카드 카운터를 설정합니다.

재와 봄꽃의 유쾌한 효과, 미인 귀신과 유령의 집 등.

소환된 기계 카드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엑스트라 덱에서 최고의 몬스터 카드를 뽑는 상대를 제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Monster Fusion과 Dogmatics를 사용하는 데 능숙한 Shaddolls가 있습니다.

턴 시작 시 운이 좋으면 상대를 즉시 퇴각시키거나 항복하게 만들 수 있는 강력한 몬스터를 다수 소환하여 필드를 채울 수 있습니다.

영웅 덱

유희왕 마스터 듀얼 데크
출처: essaymonster.net

듀얼리스트는 이번 달의 임시 Deck Duel Master 메타인 Yu-Gi-Oh에서 여전히 Deck Heroe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덱은 Enforcer Phoenix Destroyer Hero Fate와 같은 새로운 카드 덕분에 결투 마스터 Yugi Oh의 다른 메타 덱과 결합하여 원하는 덱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 덱을 동시에 사용하는 듀얼리스트는 적지 않습니다.

듀얼리스트가 사용하는 영웅 카드는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의 템포도 일일이 설명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영웅 덱에는 새로운 플레이 방식이 있으며 반드시 탐색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Yu-Gi-Oh의 창조자 Kazuki Takahashi의 죽음에 얽힌 영웅적 이야기!

충전하자 계략 싸고 빠르고 안전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