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플레이어가 되기 위해 주목해야 할 라스트 존의 3가지!

PUBGM 파이널 존

알로하 비시저스! 이번에는 라스트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호기심이 많은? 정보를 보자!

PUBGM(PlayerUnknown's Battleground Mobile)의 영역은 무엇입니까?

놀기 전에 플레이어 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이동하는 (PUBGM) 이 게임의 기본을 알아야 합니다. 이 서바이벌 장르 게임은 단순한 슈팅 게임이 아니라 플레이어가 게임이 끝날 때까지 살아남아야 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승자를 결정하는 방법?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마지막으로 살아남아야 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영역이 줄어들고 한 플레이어와 다른 플레이어가 싸워야 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플레이 공간을 좁히는 영역 경계에 의해 촉구됩니다.

한계에 도달하거나 해당 영역을 넘으면 HP(Health Player)가 계속 감소하여 게임에서 패배할 수 있습니다.

PUBG 파이널 존

PUBGM에는 몇 개의 영역이 있습니까? (PlayerUnknown의 전장 모바일)?

PUBGM(PlayerUnknown's Battleground Mobile) 게임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맵을 제공하기 때문에 각 맵의 영역 또는 원은 플레이 중인 PUBGM(PlayerUnknown's Battleground Mobile) 맵의 너비에 따라 다릅니다. 에란겔, 사녹, 미라마르, 비켄디, 리빅. PUBGM(PlayerUnknown's Battleground Mobile) 게임의 맵은 크기가 다양하며 이는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고 싸울 영역에 영향을 미칩니다.

영역은 무작위로 배치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소됩니다. 1구역부터 2구역, 3구역, 4구역, 5구역, 6구역, 7구역, 8구역, 9구역까지!

PUBG 파이널 존

PUBGM(PlayerUnknown's Battleground Mobile) 영역에서 플레이하는 방법 

게임을 막 시작하면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착지할 장소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지금, 이 단계에서 PUBGM 플레이어(PlayerUnknown's Battleground Mobile)가 되어 플레이어가 쉽게 영역에 도달하고 안전한 장소를 얻을 수 있도록 지도의 너무 중앙에 있거나 너무 가장자리에 있는 장소에서 내리지 않아야 합니다. 존.

상품 또는 소위 찾기 시작 약탈 , 위치를 안전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차량을 찾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차량은 PUBGM(Player Unknown's Battleground Mobile) 게임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차량을 이용하면 다음 구역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회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개방된 구역에 있어서는 안 되며 주변을 모니터링하면서 엄폐할 수 있는 집이나 더 높은 지대를 찾아야 합니다.

구역 1, 2, 3은 여전히 넓기 때문에 모든 방향을 주시하고 개방된 환경을 피하도록 각 팀을 배정하세요.

PUBG 파이널 존

파이널 존

게임이 끝나면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한 곳에 쌓이기 시작합니다. 일찍 로테이션을 해서 상대방을 정찰할 수 있는 전략적 위치를 확보했다면 이는 큰 이점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이전 영역의 회전 경로를 모니터링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회전하는 것을 방지하고 계속 사용하도록 기억할 수 있습니다. 화합물 또는 주변의 물건을 숨기고 숨길 수 있습니다.

찾지 못하면  화합물 고원을 먹는 것은 상대방과 맞서기 위한 해결책이 될 수 있으며, 넓은 시야와 보호는 고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전투가 계속되고 구역이 점점 작아지면 새 구역을 향해 천천히 이동하되, 여러분보다 먼저 구역에 있을 수 있는 이점이 있는 상대에게 보이지 않도록 하십시오.

 차량이 있다면 차량을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지막 구역은 개방적이고 최소한의 대피소에 있기 때문에 주변을 주시하십시오.

하지만 마지막 순간에 구역 밖 지역에 절대 들어가지 마십시오. 손상 영역 1, 2, 3, 그다지 아프지 않습니다. 이 마지막 영역은 캐릭터를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능한 한 마지막 영역 밖에 노출되지 않도록 합니다.

이 마지막 구역은 상대가 어디에나 있을 수 있는 중요한 순간입니다. 따라서 마지막 구역에서 경계를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위치가 적에게 알려지면 그것을 사용하십시오 연막탄 총에 맞지 않기 위해.

폐쇄된 지역에서 치유하고 전투에서 자신의 위치를 변경하십시오. 이 단계에서 너무 성급하게 결정을 내리지 마세요. 이것이 당신이 속한 마지막 전쟁이기 때문입니다. 싸움터!

우승자 우승자 치킨 디너!

또한 읽기: MLBB 최고의 서포터 역할 4가지를 살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