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최고의 탱크 챔피언 5명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에서 탱크 챔피언 사용 리그 오브 레전드 이것은 당신이 쉽게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VCGamers가 베스트 5를 정리했습니다.

탱크는 League of Legends에서 게임 플레이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탱크는 가장 힘든 직업입니다. 그들은 adc가 파밍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게임을 지연시킬 수 있는 방식으로 스스로를 확립해야 합니다.

또한, 그들은 차선을 이겨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이 매우 빨리 끝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Kraken Slayer, Lord Dominik's Regards 및 Mortal Reminder와 같은 일부 탱크 킬링 아이템이 있지만 스마트 탱크는 아군 adc가 적 전체를 쓸어버릴 만큼 충분히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연을 날리고 모든 사람을 주시하여 후방이 기습 공격에 노출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러나 League of Legends에는 단순한 고기 갑옷 이상의 역할을 할 수 있는 탱크가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또한 상당한 피해를 입히고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에 많은 균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게임을 지배할 수 있는 상위 5개 최고의 탱크를 찾는 데 많은 자극을 줍니다.

Darius 및 Renekton과 같은 일부 유명한 이름은 대부분 전사이기 때문에 목록에 없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탱크 아이템을 구축하면 게임을 지배하는 능력이 감소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최고의 탱크 챔피언 목록

아무무

탱크
아무무

Amumu는 아마도 League of Legends에서 고기 방패의 정의일 것입니다. 아무무는 받는 물리적 손상을 영구적으로 줄여 게임에서 최고의 탱크 중 하나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유일한 역할은 나머지 팀을 위해 가능한 한 많이 흡수하는 것이므로 그에게 아이템 손상을 쌓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 챔피언의 문제는 사람들이 직접 찾아와야 그가 좋다는 것입니다. 선수들이 그를 날리는 방법을 안다면 그는 탱킹 측면에서 팀을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탱크

Shen은 최고의 탱크 중 하나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많은 양의 피해를 흡수한다는 점에서. Shen의 주요 메커니즘은 "Pyrite Blade"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Shen은 그것을 기억하고 돌진하고 주변에 들어오는 피해를 줄이는 효과 영역을 생성합니다. Shen의 전체 플레이 스타일은 Spirit Blade의 효율적인 사용에 의존합니다.

또한 Shen은 언제든지 궁극기를 사용하여 아군에게 순간이동하여 보호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투의 진로를 바꾸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Shen의 문제는 탱킹을 많이 할 수 있지만 피해량이 이 목록에 있는 다른 멤버만큼 높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가 상위 5위 안에 들었다는 사실은 이 캐릭터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말해줍니다.

나서스

탱크
나서스

보고 조금 놀랐을지도 나서스 3위이고 많은 사람들이 그가 1위여야 한다고 주장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그의 빨기 공격 때문이었습니다.

나서스가 이 능력으로 적을 죽일 때마다 스택을 쌓습니다. 그럴수록 그는 더 강해져서 죽지 않는 괴물이 되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Nasus가 좋은 차선과 파밍에 크게 의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후의 일격을 제대로 하지 못한다면 나서스는 절대 강하지 못하다.

그는 게임에서 몇 안 되는 무한 규모의 챔피언 중 하나이며 점점 더 강해질 것입니다. 그러나 똑똑하고 조율된 팀이나 숙련된 탑 라이너에 의해 종료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3 월드 챔피언십에서 프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 5명

탐 켄치

고맙습니다

얕보다 탐 켄치 아마도 플레이어가 저지를 수 있는 가장 큰 실수일 것입니다. 이 챔피언은 회색 건강에 대한 아이디어를 게임에 도입하여 다루기가 매우 짜증나게 만든 사람입니다.

게임 초반에 1v1 상황에서 죽이기 어렵기 때문에 그를 공격적으로 대하는 것은 잘 되지 않습니다. 또한 그의 궁극기는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어 팀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이것은 그를 꽤 괜찮은 탑 라이너로 만듭니다. 또한 그의 두 번째 능력인 Abyssal Dive를 사용하면 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하고 팀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메인 스킬이 아닌 기본 스킬이기 때문에 Shen에 비해 더 많은 유틸리티를 제공합니다.

탱크

게임에서 모든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챔피언이 한 명 있다면 그것은 아이오니아 지하 세계의 리더인 세트일 것입니다. 게임 내 설명에서 언급했듯이 그는 실제로 보스입니다.

세트는 탱키한 빌드를 하고 있어도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 들어오는 데미지를 그릿으로 저장할 수 있는 두 번째 스킬인 헤이메이커 덕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OL Wild Rift의 문제, Moonton이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손을 떼면 보호막이 생기고 주변의 적들이 큰 피해를 입는다. 체력이 완전하지 않은 물렁물렁한 챔피언을 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