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랭크 시즌 25 프리파이어 모드의 베스트 캐릭터 5명

FF 이벤트 맥스

시즌 25 프리파이어 for BR 등급 모드(배틀로얄)가 최근 시작되었으며, 사용자는 레벨을 올리기 시작하여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프리파이어 시즌 25의 푸시 랭크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요인이 있다.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전반적인 캐릭터 선택입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경기의 진로를 바꾸어 사용자에게 줄 수 있는 고유한 기술 때문입니다.

Free Fire에는 게임에 많은 캐릭터가 있지만 플레이어는 몇 명만 좋아합니다. 플레이어 선택은 새로 업데이트되거나 출시된 캐릭터마다 변경됩니다.

Free Fire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에 따라 다른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BR(Battle Royal) 모드의 Free Fire 시즌 25가 2021년 12월 3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Free Fire에서 캐릭터 선택은 주관적이며 플레이어마다 다르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아래에 언급된 내용은 당사의 의견을 기반으로 합니다. 

BR 시즌 25 프리파이어 모드 최고의 캐릭터 

새 시즌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레벨과 순위를 올리려고 합니다. 몇 가지 요소가 게임의 순위 상승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작용합니다.

캐릭터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플레이어에게 유리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는 경기 결과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카일러

시즌 25 프리파이어

Riptide Rhythm Skyler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음파를 전방으로 방출하여 50미터 내에 있는 5개의 Gloo Wall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스킬의 쿨타임은 60초입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모든 Gloo Wall은 4포인트부터 HP 회복을 시작합니다.

최고 레벨에서는 사거리가 100미터로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로 감소하며 체력 회복이 9포인트로 증가합니다.

오공

시즌 25 프리파이어

오공 스킬 발동 후 10초 동안 덤불로 변하고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300초의 쿨타임이 있으며, 적을 공격할 때마다 변신이 종료됩니다. 또한, 개인이 적 처치에 성공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최고 레벨 기준 쿨타임이 200초로 감소하고 스킬 지속 시간이 15초로 증가합니다. Wukong의 기술은 상대를 속이고 적의 추격으로부터 도망치는 데 탁월합니다.

디미트리

시즌 25 프리파이어

디미트리의 스킬은 기본적으로 직경 3.5m의 힐링 존을 생성한다. 사용자와 아군은 구역 내에서 초당 3개의 체력을 회복하며 쓰러지면 스스로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10초 동안 지속되며 8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캐릭터가 최대 잠재력에 도달하면 전체 Healing Heartbeat 지속 시간이 15초로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 시간은 최대 60초까지 대폭 감소해야 합니다.

DJ 알록

시즌 25 프리파이어

알록의 Drop the Beat 스킬은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키고 5초 동안 초당 체력을 회복하는 5미터 아우라를 생성합니다. 효과는 중첩되지 않으며 배치 시 4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가능한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능력 지속 시간이 10초로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Vs Clu: Free Fire의 전략적 게임플레이에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케이

시즌 25 프리파이어

Master of All K 스킬은 최대 EP를 50 증가시킵니다. 또한 이 능력에는 주짓수와 심리학의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전자의 경우 EP 전환율이 500% 증가하고 후자의 경우 2.2초마다 3EP씩 최대 150EP까지 회복됩니다. 모드 스위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3초입니다.

캐릭터의 레벨을 최대로 올리면 심리 모드만 영향을 받습니다. 그러면 매초마다 3EP씩, 최대 250EP까지 회복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5가지 최고의 Free Fire Wukong 캐릭터 조합

이것이 올해 초 Free Fire 시즌 25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명의 최고의 캐릭터 목록이었습니다. 우리가 언급한 캐릭터를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십시오.

Free Fire 시즌 25의 푸시 랭크에서는 플레이의 편의성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어떤게 좋아, 형?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