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초보자를 위한 5가지 PUBG 무기, Safe Recoil Bro!

KAR-98 대 M24

초보자라면 당연히 반동이 적고 안정성이 높은 무기를 원할 것입니다. 음, VCGamers가 5개의 총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배그 2022년 3월 초심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PUBG Mobile에는 훌륭한 무기로 구성된 광범위한 게임 내 무기고가 있어 때때로 하나를 선택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선택은 다섯 가지 요소, 즉 자동 모드에서 반동 제어의 어려움, 무기 유형, 다목적성, 부착물 가용성 및 PUBG 맵의 무기 부족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2년 3월 게임에서 초보자를 위한 5가지 PUBG 무기를 다룹니다.

초보자를 위한 PUBG 무기 2022년 3월

M416

초보자를 위한 PUBG 무기
M416

M416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 AR PUBG 모바일입니다. M416은 안정성이 뛰어나 초보자에게 완벽한 PUBG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5.56mm 탄약을 사용하며 다양한 부착물을 사용하여 이 무기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총기에 가장 적합한 액세서리는 컴펜세이터, 하프 그립, 확장된 퀵드로 탄창 및 압정 스톡입니다.

모든 초보자가 장비에 AR을 사용해야 한다는 징후가 있다면 M416이 목록의 상위에 있습니다.

AK 데미지는 없지만 반동 제어가 훨씬 부드러워 다양한 거리에서 적을 쏠 수 있습니다.

M416에는 자동 모드와 반 모드의 두 가지 모드가 있어 필요한 경우 더 나은 시야로 장거리 촬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Erangel과 같은 맵에서는 찾기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발견되지 않으면 SCAR-L이 좋은 두 번째 선택입니다. 이러한 모든 장점으로 인해 AR의 인기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지

초보자를 위한 PUBG 무기
우지

UZI는 PUBG Mobile에서 가장 강력한 SMG 중 하나이며 근접전에서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이제 이 무기에 빨간 점과 홀로그램 스코프를 장착할 수 있어 적을 조준하고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UZi는 현재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PUBG 무기이기도 합니다.

1:1 전투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이 무기는 현재 PUBG Mobile에서 가장 높은 발사 속도를 자랑하는 무기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M249

초보자를 위한 PUBG 무기
M249

이전에 M249는 PUBG Mobile의 에어드롭을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었지만 이제 일반 전리품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M249는 경기관총(LMG) 범주에 포함됩니다.

100발의 총알은 이제 막 게임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M249는 5.56mm 탄약을 사용하며 인상적인 안정성과 발사 속도를 자랑합니다.

앞에 있는 분대를 학살하기 위해 재장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회전만으로도 100발의 총알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DP-28

초보자를 위한 PUBG 무기
DP 28

초보자를 위한 네 번째 PUBG 무기는 DP-28입니다. 이 무기도 LMG이며 라운드당 최대 47발을 발사할 수 있으며 7.62mm 탄약 덕분에 한 발당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총기는 PUBG Mobile의 중장거리 전투에 이상적인 무기입니다.

스코프 x4 또는 스코프 x6과 페어링할 때. 더 이상 첨부 파일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동은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이 치명적인 LMG는 2020 PUBG Mobile 세계 챔피언인 NV XQF Paraboy가 가장 좋아하는 무기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솔로 대 스쿼드를 위한 5가지 PUBG 무기

Kar98K

초보자를 위한 PUBG 무기
Kar98k

PUBG Mobile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스나이퍼는 Kar98k입니다. 이 무기는 또한 적을 죽이거나 큰 피해를 입히기 위해 하나의 헤드샷만 연결하면 되기 때문에 초보자들이 많이 선호하는 무기입니다. Kar98k는 또한 게임의 모든 맵에서 적절한 생성률을 보입니다.

M24 못지 않은 이 무기는 단 1~2발의 사격으로 레벨 2 헬멧을 쓴 적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바바리안을 원하십니까? 이 최고의 PUBG 무기 콤보를 사용하여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자, 2022년 3월 초보자를 위한 5가지 최고의 PUBG 무기가 있습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모든 것은 낮은 반동과 상당히 치명적인 손상 능력을 기반으로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