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가지 최고의 Android 전략 게임, 시도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

전략 장르 게임하기전략) Android에서 일부 사람들의 피로를 풀어주는 방법입니다. 사실, 전략 게임은 또한 더 많은 생각을 요구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팬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저자는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Android 전략 게임에 대한 10가지 제안을 제공합니다. VCGamers의 권장 사항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5 최고의 오프라인 Android 전략 게임!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

기본적으로 게임은 재미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전략 장르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많다. 이유는 뻔하다. 재미있기 때문이다.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전략 게임을 하면 더 똑똑해질 수 있습니다. 에서 인용 Techtimes.com, 전략 게임을 하면 똑똑하고 생산적이며 비판적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전쟁 게임을 할 때, 당신은 확실히 그냥 쏘지 않습니다, 그렇죠? 또한 귀하와 귀하의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결정을 내리는 훈련을 받았습니다. 사실, 잘못된 조치를 취하지 않도록 미리 준비하도록 초대하는 게임도 있습니다.

그것이 전략 게임의 예술입니다. 그리고 알고 보니 우리 주변에는 많은 전략 게임이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으로 더 많이 다운받아서 어디서든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잘 알려진 전략 게임의 한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게임은 실시간 전략 장르에 속합니다. 어떤 역할을 할지, 언제 농사를 짓고 전쟁을 할지 등을 결정해야 합니다.

이번에 저자는 안드로이드 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다른 전략 게임 10개를 추천할 것입니다. 다음은 10가지 게임입니다!

Android 전략 게임 – 클래시 오브 클랜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
게임플레이 클래시 오브 클랜. 출처: 슈퍼셀.

클래시 오브 클랜 또는 CoC는 당시 유행했던 전략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핵심은 가장 강력한 기지를 만들어 방어하는 것입니다. 시청 적의 기지를 파괴하기 위해 가장 강력한 군대를 만드는 동안.

이 게임에서는 땅을 확장하고, 건물 레벨을 업그레이드하고, 독특한 부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세 가지 유명한 군대는 Barbarians, Dragons 및 PEKKA입니다.

클랜에 가입하여 다른 클랜과 싸울 수도 있습니다. 이 클랜의 존재는 실제로 "클래시 오브 클랜"의 센세이션을 매우 현실적으로 만듭니다.

하지만 이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은 시간이 꽤 오래 걸립니다. 문제는 높은 수준의 건물을 업그레이드하려면 최대 1주일을 더 기다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5가지 클래시 오브 클랜 전략을 적어보세요!

클래시 로얄

클래시 로얄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
게임 플레이 클래시 로얄. 출처: 플레이 스토어

CoC 뉘앙스가 있는 게임을 하고 싶다면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클래시 로얄. 클래시 로얄은 클래시 오브 클랜에서 캐릭터를 따온 슈퍼셀에서 만든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메커니즘은 다른 플레이어와 1대1로 대결하는 것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2개의 퀸 타워와 1개의 킹 타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주요 임무는 적의 탑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경기 전에 선택한 8명의 병력을 사용하여 파괴할 수 있습니다. 각 카드에는 희귀도, 병력 수, 소비해야 하는 엘릭서 양이 있습니다.

전략은 군대를 선택하고 배치하는 데 있습니다. 선택한 부대가 적절합니까? 적의 포탑을 공격하거나 적군을 방해하는 것이 유리합니까?

그것을 시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또한 읽기: 클래식 챌린지를 위한 최고의 클래시 로얄 카드 5장

라이즈 오브 킹덤즈

Android 전략 게임 Rise of Kingdoms
게임플레이 Rise of Kingdoms. 출처: 플레이 스토어

여전히 왕국에 관해서는 Rise of Kingdom이라는 CoC보다 더 넓은 게임이 있습니다. 이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은 더 넓은 지역과 숫자로 플레이어와 싸우도록 초대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실제 세계 최고의 군벌의 이름을 딴 주요 문명과 사령관을 결정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로마 율리우스 카이사르, 중국 손자, 그리고 더 많은.

영역을 확장하고 필요에 따라 리소스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더 강해지려면 다른 플레이어와 동맹을 맺어 영역을 확장하여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전략 게임 – 로드 모바일

Lords Mobile 배경 화면 및 게임 플레이.

작가들이 전략 게임을 검색하면 Lords Royale이 Google Play에서 최고의 전략 게임으로 나타납니다. 네, 많이 뜨는 광고 뒤에는 로드모바일이 굉장히 유명합니다.

대체로 이 게임은 CoC 및 Rise of Kingdom과 유사하지만 더 쉽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영토를 확장하기 위해 당신의 군대를 구축하고 주 사령관을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게임 내 게임 플레이는 위의 유사한 게임들과 약간 다르지만 실제로 전략 게임의 감각이 느껴집니다.

식물 대 좀비

게임 식물 대. 좀비. 출처: 스팀

전설적인 오프라인 전략 게임 PC Plants vs Zombies를 이제 Android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 게임의 세 가지 시리즈가 있습니다. 식물 대 좀비, 식물 대 좀비 2, 그리고 식물 대 좀비 영웅.

본질적으로, 식물을 사용하여 좀비의 표적이 되지 않도록 집안에 있는 인간을 구해야 합니다. 그냥 아무 식물이 아니라 힘이 있는 식물.

기본적으로 이 게임은 장르가 비슷합니다 타워 디펜스. 그러나 차이점은 독특한 게임 플레이와 좀비의 능력에 있습니다.

각 단계에서 좀비에 대항할 수 있는 8개의 식물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 식물을 업그레이드하여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석

하스스톤 바탕화면.

하스스톤은 Blizzard Entertainment의 카드 게임입니다. 이 하나의 카드 게임은 당시 매우 유명했습니다. 그 이유는 적을 상대로 승리할 수 있으려면 매우 복잡한 카드 덱을 만들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온라인에서 한 명의 플레이어와 경쟁하게 됩니다. 플레이어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줄 수 있는 사람이 승자입니다.

카드도 임의적이지 않습니다. 제거하려면 약간의 마나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한 번에 모든 카드를 사용할 수 없으며 제한이 있습니다.

각 덱에는 서로 다른 양의 마나와 효과를 가진 30장의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론 카드를 선택하고 발급하려면 신중하고 전략적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감정 표현만 사용하여 하스스톤에서 채팅하는 방법?!

유희왕!

게임플레이 유희왕! 결투 링크. 출처: 스팀

이것은 OG 카드 게임입니다. 만화와 애니메이션 Yu-Gi-Oh!로 인해 전설적인 카드 게임 Yu-Gi-Oh!를 모르는 사람! 일하다 다카하시 카즈키.

다양한 버전의 Yu-Gi-Oh! 당신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ndroid의 경우 현재 시도할 수 있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유희왕! 듀얼 링크, 유희왕! 결투의 달인, 그리고 유희왕! 크로스 듀얼.

모든 유희왕! 같은 플레이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40-60장의 카드가 포함된 카드 한 벌을 사용하여 적과 싸울 것입니다. Yu-Gi-Oh의 카드 유형! 몬스터, 트랩, 스펠 카드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함정 카드는 적이 무언가를 할 때 발동되는 카드 유형입니다. 주문 카드는 언제든지 제거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마지막으로 몬스터 카드입니다.

이 게임의 포인트는 한 플레이어의 라이프 포인트가 0에 도달하면 패배한다는 것입니다. 가장 쉬운 방법이자 주요 키는 몬스터 카드입니다.

Yu-Gi-Oh! 게임에는 몇 가지 어려움이 있습니다. 각 몬스터 카드에는 공격하거나 방어할 여러 가지 공격과 방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별이라고 불리는 것이 있습니다. 별이 4개 이상인 카드가 있으면 다른 몬스터 카드를 희생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마지막은 효과입니다. Yu-Gi-Oh의 카드 효과! 엄청난 양. 라이프 포인트를 추가하거나, 적 카드를 직접 공격하거나, 공격력과 방어력을 추가하는 등의 기능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유희왕 게임이 궁금하신 분들은 다운 받아보세요. 이 게임을 플레이한 경험에 대해 댓글란에 쓰는 것을 잊지 마세요.

Android 전략 게임 – 마블스냅

Marvel Snap, Android 전략 게임
마블 스냅 월페이퍼.

마블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가까이 오세요. 이번에는 이름이 Marvel 세계의 느낌을 가진 카드 게임이 있습니다. 마블스냅. Marvel Snap은 Nuverse가 Marvel과 협력하여 개발했습니다.

이 게임은 색다른 느낌의 Android 기반 카드 전략 게임입니다. 각 경기에서 플레이어와 싸우고 세 곳과 마주하게 됩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승리하기 위해 적어도 두 곳을 차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예, 카드 게임 Hearthstone을 플레이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데크가 있어야 합니다. 각 카드에는 힘(왼쪽 파란색)과 에너지(오른쪽 주황색)가 있는 Marvel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워는 카드를 어딘가에 놓기 위해 소비해야 하는 파워의 양을 보여줍니다. 한편, 에너지는 카드가 해당 장소에 주는 에너지의 양입니다. 

각 장소에서의 승리는 에너지의 양에 따라 결정됩니다.

한 가지 더, 대부분의 카드와 장소에는 특수 효과가 있습니다. 힘과 에너지 감소, 다른 카드 소환 등에서 시작합니다. 물론 이 게임은 매우 재미있을 것입니다.

체스

체스는 조각으로 구성된 보드 게임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8 x 8 흑백 타일 크기의 보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합니다. 상대방의 왕을 위협하여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사람이 승자입니다.

물론 이것은 고전적인 게임이지만 기술을 연마합니다. 사이의 체스 경기를 여전히 기억합니다. 팬갓 vs 아이린 인도네시아를 놀라게 한 것은 무엇입니까? 또는 매그너스 칼센 그리고 나카무라 히카루, 체스 프로 선수?

그들은 모두 체스를 두면서 연습하고 사고력을 연마했습니다. 그들은 체스가 당신의 사고 기술을 더 비판적이고 신중하게 연마할 수 있을 정도로 훌륭할 수 있습니다.

~ 안에 기계적 인조 인간, 이 체스 전략 게임에는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버전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자는 위에서 저자가 제공한 링크를 제안합니다.

또한 읽기: 체스 무료 안드로이드, 프로가 되기 위해 체스 두는 법 배우기

Android 전략 게임 – 자동 체스

오토체스,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
오토체스의 모든 영웅. 출처: 오토체스.

이것은 체스를 좋아하지만 그런 게임 플레이에 지루한 분들을 위한 옵션입니다. Auto Chess 게임을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체스를 두지만 말은 저절로 움직입니다. 유사한 장르의 여러 게임의 예로는 Magic Chess(Mobile Legends 미니 게임), 도타 언더로드, 그리고 오토체스 모바.

게임 플레이는 1위를 위해 8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싸우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조각을 구입하고 배치를 조정하고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각 조각은 마나가 가득 차 있을 때 고유한 힘을 가집니다. 뿐만 아니라 각 작품마다 시너지 효과가 있다. 같은 시너지를 가진 다른 영웅이 여러 명일 경우 시너지가 활성화되어 버프를 제공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위에 작가가 언급한 게임은 레퍼런스 게임과 스킬의 유사성, 즉 모바일 레전드 그리고 Dota 2. 두 게임을 모두 해봤다면 확실히 이해하기가 더 쉽습니다.

또한 읽기: Auto Chess, 모든 Auto Battler 게임의 어머니

폐쇄

시도해 볼 수 있는 VCGamers의 10가지 Android 전략 게임 버전입니다. 전략 게임을 함으로써 우리는 피로를 없앨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결정을 내리는 데 있어 우리를 더 비판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종류의 전략 게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Top-Up을 통해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