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PC 시뮬레이션 게임 5가지, 정말 기대됩니다!

온라인 게임

시뮬레이션은 가장 현실적인 비디오 게임 장르 중 하나입니다. 2022년에 시도해 볼 수 있는 최고의 PC 시뮬레이션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확실히 재미있을 것입니다!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실제 활동을 면밀히 시뮬레이션하도록 설계된 비디오 게임의 다양한 상위 범주를 설명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실생활의 다양한 활동을 복사하여 가능한 한 실제에 가까운 게임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2년에 시도해야 할 최고의 PC 시뮬레이션 게임 5개를 나열합니다.

2022년 PC 시뮬레이션 게임 목록

마이크로소프트 비행 시뮬레이터

PC 시뮬레이션 게임
비행

PC 시뮬레이션 게임 2022년 첫 베스트는 마이크로소프트 비행 시뮬레이터. Microsoft Flight Simulator는 아마도 현재까지 최고의 비행기 시뮬레이션일 것입니다. 심지어 실제 조종사도 훈련을 위해 플레이합니다.

그래픽적으로는 화려합니다. 꽤 자주 가는 장소를 비행하면 대개 전망이 매우 좋습니다.

실시간으로 실제 데이터를 읽고 실제 장소에 대한 놀라운 표현을 생성합니다. 물론 완벽하지는 않지만 이전에 나온 모든 것보다 머리와 어깨가 뛰어납니다.

Microsoft Flight Simulator는 모형 비행 게임이고 물리학은 정말 좋아 보이지만 꽤 가벼운 시뮬레이션입니다. 찾으면 거기에 깊이가 있지만 그냥 이륙하고 날고 싶다면 거기에서 멈출 일이 많지 않습니다.

쉬운 탐색을 위해 화면에 시각적 웨이포인트를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끄고 보다 실감 나는 경험을 위해 비행할 자신만의 정교한 비행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 모드에 관해서는 샌드박스가 충분하지 않다면 착륙 챌린지, 투어 및 기타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농업 시뮬레이터 22

PC 시뮬레이션 게임
농업

진정으로 해외에 거주하는 가장 가까운 일대일 게임을 찾고 있다면 Giants Software의 Farming Simulator 22가 적합합니다. 창의적으로 나만의 농장을 건설하고 생산 체인을 통해 농업 운영을 확장하여 농업 제국을 형성하세요.

전반적으로 이것은 Farming Simulator의 최고의 반복입니다. 새로운 추가 및 개선 사항이 많이 있어 2019 버전보다 훨씬 좋아졌습니다. 다음은 주목할만한 새로운 메커니즘입니다.

  • 더 많은 기계와 장비. 우리는 여기서 12개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프랜차이즈에 새로운 전기 자동차 옵션을 포함하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수동 변속기 장비에 변속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들판, 눈, 뿌리 덮개에서 돌을 모으는 것과 같은 새로운 현실감.
  • 계절. 게임에 한동안 필요했고 구현하려면 모더가 필요했습니다. 이제 임베디드.
  • 새 달력 기반 연도입니다. 특정 작물은 특정 시간에 심거나 수확해야 합니다.
  • 이전 FS 게임과 마찬가지로 FS2022는 게임의 여러 측면을 크게 개선할 수 있는 모드를 지원합니다.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중 하나 PC 시뮬레이션 게임 2022년의 또 다른 최고는 Euro Truck Simulator 2입니다. Truck Simulator는 인기를 얻은 새로운 장르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운전할 수 있는 가장 큰 차량 중 하나인 트럭을 타고 먼 거리를 여행하는 차량 시뮬레이션 게임을 말합니다.

거대한 18륜차를 운전하고 싶다면 Euro Truck Simulator 2가 아마도 이 장르에서 최고의 게임일 것입니다.

Euro Truck Simulator 2는 8년 전에 출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SCS와 해당 커뮤니티로부터 많은 지원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좋은 시뮬레이터에 대한 오늘날의 표준보다 훨씬 더 높은 수준으로 게임을 유지합니다.

도로의 제왕이자 인상적인 거리를 가로질러 중요한 화물을 배달하는 트럭 운전사가 되어 유럽 전역을 여행하세요! 영국, 벨기에,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폴란드 등 수십 개의 도시를 탐험하면서 지구력, 기술 및 속도가 한계에 도달할 것입니다.

Euro Truck Simulator 2는 8년 전에 출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SCS와 해당 커뮤니티로부터 많은 지원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좋은 시뮬레이터에 대한 오늘날의 표준보다 훨씬 더 높은 수준으로 게임을 유지합니다.

기차 심 월드 2

간단한 기차 시뮬레이터는 PC 시뮬레이션 게임이 존재한 만큼이나 오래되었습니다. 그중에서 Train Sim World 2는 아마도 2022년에 플레이하기 가장 좋은 게임일 것입니다.

클래식 Train Simulator의 동일한 개발자인 Dovetail Games에서 제공합니다. 때로는 용서할 수 없고 잔인하지만 일이 제자리에 들어가기 시작하면 이상하게도 편안하고 즐겁습니다.

Train Sim World 2는 도전과 복잡성의 적절한 균형을 제공하는 장기 임무를 적절하게 지원합니다.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만큼 간단하지만 철도 팬들이 즐길 수 있을 만큼 매력적입니다. 트랙의 이상한 점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내가 해본 것 중 가장 매끄러운 기차 시뮬레이터입니다.

이 PC 시뮬레이션 게임은 게임에서 당신을 지원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비활성화하면 더욱 좋아집니다(속도 제한, 빨간색 및 녹색 표시등 보기). 모든 것을 수동으로 수행하는 것은 매우 몰입감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최고의 경량 PC 게임, 지금 플레이하세요!

철도 제국

다른 기차 시뮬레이션 게임과 달리 Railway Empire는 격동의 서부 시대에 미국 전역을 가로지르는 철도 여행의 초창기에 초점을 맞춘 역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북미 전역에 철도를 건설하고 회사를 20세기로 이끌어야 합니다.

Railway Empire에서 당신은 복잡하고 광대한 철도 네트워크를 만들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상세하게 모델링된 40개 이상의 다양한 기차를 구입하고, 기차역, 유지 관리 건물, 공장 및 관광 명소를 구입하거나 건설하여 여행 네트워크를 경쟁의 최전선에서 유지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5가지 추천 PC 게임이 2월에 출시됩니다. 기다려야 합니다!

또한 효율적인 열차 서비스를 보장하려면 인력을 고용하고 관리해야 하며, 5단계를 진행하면서 기계 개선부터 열차 자체, 작업장 인프라 및 최첨단 시설에 이르기까지 300개 이상의 기술을 개발해야 합니다. 기술 혁신의 시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