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Garena Free Fire 최고의 번들, So Cool!

묶음

스킨 아이템은 플레이어가 높이 평가합니다. 프리파이어, 그들은 항상 특별한 것을 찾고 있습니다. 의상 번들은 가장 바람직한 옵션 중 하나이며 현재 사용자는 다음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엘리트 패스, 게임 내 상점, Luck Royale 및 기타 채널.

그러나 Free Fire 게임의 통화인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이 다이아몬드를 무제한 공급하는 것은 아니므로 다이아몬드를 사용하기 위한 최상의 옵션을 찾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2023년의 좋고 멋진 번들은 무엇일까요? 최고의 추천을 받고 싶다면 아래 리뷰를 확인하세요.

가장 멋진 무료 화재 번들 2023

위에서 언급할 여러 ff 번들을 놓치지 마십시오. 그러려면 맨 아래로 계속 스크롤하세요!

프리즘 에너지

프리즘 에너지
프리즘 에너지. 출처: 유튜브.

Prismatic Energy는 2023년에 얻을 수 있는 가장 멋진 번들 중 하나입니다. 개발자는 J Balvin Royale에 두 개의 의상 번들을 추가했으며, 이는 유명한 가수이자 래퍼인 J Balvin을 기반으로 합니다. 

2023년 1월 24일까지 다른 경품과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둘 다 플레이어에게 다른 모습을 제공합니다.

프리즘 에너지가 여기에 있으며 일주일 동안 지속됩니다. 이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유명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추가된 독점 의상 및 스킨 번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유한 Luck Royale의 각 라운드 비용은 다이아몬드 40개이며, 10+1 라운드 세트 비용은 다이아몬드 400개입니다.

얼어붙은 눈부심

얼어붙은 눈부심
아이스 글레어. 출처: 유튜브.

Space Speakers와의 콜라보레이션 이후 SpaceS peaker Royale이라는 이벤트가 추가되었으며, 4인조 멤버별 의상이 있습니다. 

Iced Glare는 수빈의 의상으로, 홀로그램 반사 재킷이 특징으로 착용자에게 재미있는 모습을 선사합니다.

힙합 시선

무료 화재 교환 코드
힙합. 출처: VCGamers.

Hiphop Gaze는 Space Speakers의 Rhymastic 의상입니다. 양쪽 면에는 'R'이 쓰여져 있으며, 상의/재킷에는 사랑스러운 슬링백과 테디베어가 등장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사용자는 특정 Luck Royale에서 다이아몬드를 지불해야 합니다.

힙합 의류 세트는 가장 희귀한 Free Fire 캐릭터 번들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엘리트 패스 시즌 2에서 소개되었고 그 이후로 게임에 제대로 반환되지 않았습니다. 

힙합 의류 세트와 마찬가지로 다른 많은 번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희귀해지고 인기에도 불구하고 게임 중에 거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엘리트 패스용 무료 파이어 다이아몬드 충전 방법

조용한 조사

사일런트 스크루티니 번들
조용한 조사. 출처: 유튜브.

Silent Scrutiny는 Space Speakers 그룹의 Touliver 독점 세트입니다. 남자 의상은 전체가 검은색으로 되어 있어 전체적인 외관에서 상당히 매력적인 독특한 미학을 연출합니다.

Silent Scrutiny 스킨을 얻으려면 라운드를 완료해야 합니다. 1스핀은 40다이아몬드, 10+1 팩은 400다이아몬드로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많은 금액이 될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특정 시도 횟수 내에 특정 번들을 얻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지만, 사용자는 보상 섹션을 통해 원하는 스킨으로 교환할 수 있는 뮤직 파티 토큰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핑크 윙크 묶음 상품

핑크윙크 번들
핑크윙크. 출처: 유튜브.

위에서 언급한 다른 세 가지와 마찬가지로 Pink Wink Bundle도 Space Speakers 4인조 중 한 멤버인 Binz의 장비입니다. 

이 핑크 아이템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나름의 매력이 있습니다. 순위를 매길 때 사용하면 다른 플레이어들보다 돋보일 것입니다.

Free Fire MAX의 스토어 섹션에서 구매하면 이 멋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23년, 핑크윙크가 있다면 다른 프리파이어 선수들보다 멋져 보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ire Elite 패스 시즌 52에 대한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어서,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FF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