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2022에서 최고의 무기 콤보를 사용하기 위한 팁

산토리니 지도에서 최고의 무기

최고의 무기 콤보를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최고의 무기 콤보는 이 게임을 더 잘 플레이하여 더 많은 치킨 디너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최고의 무기 콤보를 사용하면 PUBG Mobile을 더 잘 플레이하여 더 많은 치킨 디너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K/D 비율을 높이려는 경우에도 필요합니다. 아래 PUBG Mobile에서 최고의 무기 콤보를 얻기 위한 최고의 팁을 확인하세요.

최고의 무기 콤보를 얻기 위한 요령

모든 역할에 가장 적합한 콤보

최고의 무기 콤보

혼자 플레이하고 모든 전투 범위를 커버하고 모든 역할을 수행하려면 안정적인 AR과 강력한 저격수를 선택해야 합니다. M416과 AWM 콤보는 모든 역할, 사거리, 팀 모드에서 최고의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

M416이 단거리 및 중거리 전투를 잘 커버하는 동안 AWM은 장거리 전투에서 치명적인 저격수가 될 것입니다.

M416은 가장 강력한 AR은 아니지만 안정성과 꾸준함으로 근거리 및 중거리 상호 작용에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M416은 이 게임에서 중거리 사격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무기 변경 및 모든 무기 훈련

최고의 무기 콤보

분명히 때로는 모든 경기에서 동일한 최고의 무기 콤보를 얻을 수 없습니다. 이 때문에 더 많은 무기를 훈련하기 위해서는 게임 중에 무기를 바꿔야 합니다.

이는 PUBG Mobile에서 무기 숙련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면 좋아하는 무기를 약탈할 수 없을 때에도 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초기 단계에서 UZI 및 S12K 또는 UMP45 및 AKM과 같은 단거리 무기 콤보를 선택하십시오.

초기 단계를 위한 최고의 무기 콤보 선택

최고의 무기 콤보

초기 단계를 위한 최고의 무기 콤보에는 최소 하나의 근접 무기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Thompson과 Bizon은 주로 근접전을 벌이는 경기 초반에 가장 좋은 두 가지 무기입니다. 이 두 무기 모두 탄환 용량이 큽니다. 그 외에도 둘 다 매우 안정적입니다.

벡터와 UMP는 매치 초반에 이상적인 선택이기도 합니다. 이 SMG는 스폰률이 높기 때문에 지상에 착륙했을 때 약탈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Vector의 탄창 크기는 매우 제한적입니다.

프레거를 위한 콤보

최고의 무기 콤보

PUBG Mobile의 프레거와 스카우트를 위한 최고의 무기 콤보에는 최고의 중거리 무기와 최고의 단거리 무기가 포함됩니다.

UZI는 초고속 연사력으로 근접전을 위해 설계된 최고의 무기입니다. M416은 중거리 전투에 가장 이상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다양한 맵을 위한 최고의 무기 콤보

최고의 무기 콤보

모든 지도에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무기 조합이 있습니다. 단, 특정 맵에서만 볼 수 있는 전용 무기도 있습니다.

이 PUBG Mobile 독점 무기는 종종 맵에 가장 잘 디자인된 무기입니다. G36C와 MP5K는 Vikendi에서 최고의 총입니다.

G36C에는 M416과 유사한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Mp5K는 이 맵에서 UZI를 대체합니다. 따라서 이 스노우 맵에서 탱커에게 최고의 콤보이기도 합니다.

프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무기 콤보

최고의 무기 콤보

프로 선수들은 종종 7.62 무기 콤보를 사용합니다. 이 유형의 총알은 총알 관통력이 가장 높기 때문입니다. DP-28은 기호에 따라 AKM 또는 Beryl M762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DP-28 경기관총은 중거리 전투에서, 특히 총을 잘 쏘는 경향이 있을 때 상당히 안정적입니다. AKM과 Beryl M762 모두 기본 데미지가 높습니다. 그러나 이 7.62 AR의 높은 반동을 처리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더 많은 PUBG 모바일 봇을 찾는 비밀 팁

파이널 존 배틀을 위한 최고의 무기 콤보

최고의 무기 콤보

에어드랍 무기와 에어드롭이 아닌 무기의 콤보를 사용하여 콤보의 위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416과 AWM은 모든 역할과 사거리에 가장 적합한 무기 콤보입니다.

그 외에도 M416과 M249는 마지막 지역 전투에서 최고의 무기 조합입니다. 당신이 당신 팀의 마지막 사람이라면 이 콤보는 치킨 디너를 얻기 위해 마지막 적 팀을 죽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에어드롭 2개 무기 콤보

최고의 무기 콤보

전투에서 AUG와 Groza를 얻는다면 이 콤보를 사용하여 전체 맵을 클리어하십시오. Mk14만 잡을 수 있다면 M416을 보조 무기로 사용하세요.

Mk14는 가장 강력한 무기로 인식됩니다. 단거리 및 장거리 전투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당히 높은 반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PC 2022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정보를 확인하세요!

PUBG Mobile 2022에서 최고의 무기 콤보를 사용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었습니다. 자신만의 팁이 있다면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