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해야 할 6가지 최고의 덱 빌더 게임

게임 덱 빌더

이들은 지난 수십 년 동안 게이머들 사이에서 히트 데크 빌더 게임 중 일부입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데크 빌더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야구 카드와 같은 수집 가능한 카드의 존재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컴퓨터에서 재생할 수 있을 때까지 천천히 형식을 변경합니다.

그런 다음 다양한 테마와 스타일로 가득 찬 다양한 덱 빌더 형식을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그 다양성은 진입할 때까지 계속해서 상당한 발전을 경험합니다. 블록체인 기술 게임에.

수행원 플레이해야 할 6가지 최고의 덱 빌더 게임.

꼭 플레이해야 할 최고의 덱 빌더 게임

게이머가 플레이해야 하는 최고의 덱 빌더 게임은 무려 6가지나 됩니다.

이 게임은 무엇입니까? 보자!

마석

게임 덱 빌더
하트 스톤

Hearthstone은 Blizzard의 덱 빌더 게임으로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매우 재미있고 게임에 중독될 것입니다.

Hearthstone은 모든 플랫폼에서 수백만 명의 월간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PC에서 시작하여 콘솔에서 휴대폰으로.

Hearthstone은 아마도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현대적인 덱 빌더일 것입니다.

지식의 측면에서 Hearthstone은 Warcraft를 채택하여 플레이어가 깊고 환상적인 세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짜릿한 일대일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Hearthstone은 매우 균형 잡히고 빠른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플랫폼 간 전투를 수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는 다른 덱 빌더와 달리 Hearthstone은 엄격한 랩 타이머 덕분에 빠른 플레이를 우선시합니다. 이 게임 모델은 프리미엄(Freemium)이므로 지금 바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디지몬 서바이브 출시일, 게임 플레이에서 스토리라인으로

첨탑 처치

게임 덱 빌더
첨탑 처치

Slay The Spire는 최근 기억에 남을 가장 영향력 있는 인디 게임 중 하나입니다.

Slay The Spire는 거의 한 손으로 되살아난 싱글 플레이어 덱 빌더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계속해서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것입니다.

당신은 게임에서 네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각 캐릭터는 고유성을 가지며 동일한 메커니즘을 유지합니다.

판타지 몬스터와 보스들과 싸우며 탑의 꼭대기까지 올라가게 됩니다.

로그라이크 게임으로 패배하면 처음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이전 덱 빌더와 달리 덱은 플레이하면서 생성되며, 승리할 때마다 새로운 카드를 얻습니다.

Slay The Spire는 확실히 업계에 그 흔적을 남겼습니다. 왜냐하면 이 게임은 2019년과 2020년에 걸쳐 다양한 수상 후보에 올랐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MMORPG 게임 5개

암호화

게임 덱 빌더
암호화

Inscryption은 Slay The Spire에서 일반적인 게임 플레이 루프를 차용하여 공식에 여러 가지 만족스러운 장애물을 추가합니다.

첫째, 스루 카드로 테이블을 채우는 일반적인 공식을 따르는 대신 어디 (또는 에너지), 당신은 더 강력한 생물을 배치하기 위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생물을 희생해야 합니다.

더 흥미롭게도 Inscryption은 데크 빌더 형식을 변경합니다. 각 게임을 안내하는 제한된 스토리 라인을 제공하는 대신 일반적으로 끝이 없습니다.

내러티브는 게임이 진행되는 작은 오두막을 탐험하여 희귀한 카드를 직접 집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한편, 그것은 게임의 본질을 해체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붙을 수 있는 풍부하고 메타픽션적인 내러티브로 천천히 발전했습니다.

Game Developer's Choice Awards에서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되고 Independent Games Festival에서 Seumas McNally Grand Prize를 수상함으로써 Inscryption은 기존 공식에 중대한 변화를 가하면 훌륭한 게임이 탄생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PC용 최고의 로그라이크 게임 5개

갓즈 언체인드 이매진

갓즈 언체인드
갓즈 언체인드 이매진

하스스톤의 게임플레이를 블록체인에서 상상해보세요. 간단히 말해서 Gods Unchained Imagine입니다.

Magic The Gathering 및 Hearthstone과 같은 것을 미러링하는 매끄러운 1v1, PvP 데크 빌더, Gods Unchained의 가장 큰 매력은 카드가 Ethereum 블록체인에서 NFT로 발행된다는 사실입니다.

따라서 실제 세계에서 데크 제작자가 하는 것처럼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가 증가함에 따라 보관할 수 있습니다!

Gods Unchained는 이더리움에서 작동하지만 레이어 X Immutable-2를 사용하므로 카드 거래 시 거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 5개

좁은 공간에서의 전투

최고의 덱 빌딩 게임
좁은 공간에서의 전투

2021년에 출시된 Fights in Tight Spaces는 덱 구축, 턴 기반 전술이 스타일리시하게 혼합된 게임으로 미니멀한 색상의 미학으로 스릴 넘치는 애니메이션 전투 시퀀스로 보완됩니다.

독특한 장르를 다루는 이 게임은 Slay The Spire와 Into The Breach의 혼합으로 간주할 수 있으며 게임 영역에서 능력으로 수많은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많은 챌린지, 게임 모드, 순위표를 손에 넣을 수 있는 Fights in Tight Spaces는 현대 덱 빌더에 대한 독특한 해석이며 장르에서 과소평가된 보석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PC용 2차 세계 대전 게임 5개

궨트: 더 위쳐 카드 게임

최고의 덱 빌딩 게임

Gwent는 항상 The Witcher 3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CD Projekt는 이것을 보고 이 가장 좋아하는 미니 게임을 독립 실행형으로 구체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이 덱 빌더는 The Witcher 3의 미니 게임보다 훨씬 규모가 크며 3전 2선승제로 친구나 온라인 상대와 대결할 수 있습니다.

그런 점을 감안할 때 Gwent는 특히 Hearthstone 및 Magic: The Gathering과 같은 덱 빌더와 비교할 때 더 현실적인 측면에 있지만 장르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은 온라인 카드 플레이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캐주얼 덱 빌더로 분류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