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백만 미만의 이 최고의 2-in-1 노트북!

안녕 Vicigers! 아시다시피 오늘날의 노트북은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다기능화되는 새로운 기술 트렌드를 따르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300만 루피아 미만의 최고의 2-in-1 노트북 순위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2-in-1 노트북이 의미하는 바는 탈착식 터치 스크린 기술을 통합하고 본체 없이도 작동할 수 있는 노트북 유형입니다. 따라서 노트북 화면은 태블릿으로 작동할 수 있지만 연결하면 PC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좋은 다기능 노트북을 갖추는 데 비용이 많이 드는 투자일 필요는 없으므로 어떤 장치가 300만 루피아 미만에 가장 적합한지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을 확인합시다!

투인원 노트북 #1 – AOYODKG

AOYODKG 태블릿 무선 키보드 약 220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겸비한 2-in-1 노트북에 대해 언급할 가치가 있는 첫 번째 제품입니다! 이 장치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터치 스크린 10.1인치이며 강력한 CPU를 갖추고 있어 사용자가 동시에 여러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확장 가능한 마이크로 SD 카드와 함께 1.3GHz 쿼드 코어 프로세서와 충분한 64GB의 저장 공간을 얻습니다.업그레이드 최대 128GB. 이 장치는 4G, WiFi 연결, Bluetooth를 지원하므로 어디에서나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10.1인치 태블릿의 장점은 이 10인치 800×1280 IPS 화면 조합을 통해 모든 각도에서 시청할 수 있는 놀라운 시각적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자다. 그런 다음 배터리는 대용량이며 이동 중에도 6-8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8000mAh 충전식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투인원 노트북 #2 – ADLWLVE

그렇지만 조지아 있다 알다 위의 장치 브랜드에 따라 ADLWLVE 2-in-1 태블릿 PC는 1280×800 해상도의 10.1인치 터치스크린과 64GB의 대용량 스토리지를 갖추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예산이 충분하다면 또 다른 훌륭한 노트북입니다. 빠른 프로세서와 4GB RAM 운영 메모리, 이 노트북은 확실히 귀하의 중요한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 장치는 또한 듀얼 SIM 카드 슬롯을 제공하며 태블릿을 다른 장치에 연결할 수 있는 OTG 기능을 제공합니다. AOYODKG와 마찬가지로 이 장치의 가격은 약 200만 루피아입니다!

투인원 노트북 #3 – 두오뚜오고

Duoduogo는 10인치 터치 스크린, 강력한 쿼드 코어 프로세서 및 모든 중요한 특성을 갖춘 노트북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장치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 2-in-1 노트북은 최대 128GB까지 확장 가능한 64GB의 저장 공간, 블루투스, WiFi 및 내장 GPS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이중 사용 펜 및 USB 저조도 환경에서도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터치스크린 펜 여기에 이중 기능이 있습니다. 하나는 태블릿 화면의 실리콘 정전식 펜이고 다른 하나는 종이에 쓸 수 있는 볼펜입니다. 터치스크린 펜은 휴대폰이나 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금속 못을 부착할 수도 있습니다. 사례 사용하고 싶을 때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in-1 노트북 #4 – ADLWLVE

ADLWLVE는 컴퓨터의 기능을 대표하고 컴퓨터에 결합한 다기능 태블릿을 소개합니다. 노트북 얇고 가벼우며 자력으로 접을 수 있는 태블릿 쉘과 모든 장치에 맞는 Bluetooth 키보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장치를 사용하면 노트북 모드와 태블릿 모드로 쉽게 전환할 수 있으므로 실용적인 작업(오피스 및 WPS 호환), 화상 통화 또는 가족과의 온라인 코스를 통해 다양한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장점으로는 이 장치에는 10.1인치 터치 스크린, Bluetooth 키보드 및 OTG 변환기가 있으며 이 모든 것이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됩니다. 중요한 것은. 64GB의 스토리지와 쿼드 코어 프로세서로 웹을 검색하거나 앱을 사용할 때 이 장치를 쉽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4G 통화를 지원하고 인터넷 액세스를 위해 4G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전화를 걸거나 화상 회의를 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