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PUBG Mobile 치킨 디너 플레이 방법

PUBG 플레이 방법

당신은 게임 플레이어입니까? 배그 새로운 것? 그렇다면 이 글에서는 초보자를 위한 PUBG 플레이 방법을 요약하여 치킨 디너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PUBG Mobile은 그 자체로 매우 글로벌한 배틀로얄 장르의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는 플레이 스토어 누적 다운로드 수가 5억 건을 넘어섰다는 사실이 이를 입증합니다.

PUBG를 플레이하는 방법 자체는 매우 쉽습니다. 무인도에 내려져 한 사람이나 팀만이 승자가 될 때까지 서로 죽이게 됩니다.

따라서 PUBG Mobile 게임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 중 아직 승리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여기서는 초보자가 PUBG Mobile을 플레이하여 치킨 승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Green Bullet 무기 전체 목록, 가장 치명적인 무기는 무엇입니까?

버튼 또는 UI 설정 수행

PUBG 플레이 방법
PUBGM 설정 표시 예시. 출처: VCGamers.

이 게임을 설치한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UI 설정입니다. 목표는 사용자의 편안함에 따라 게임의 다양한 설정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UI 설정을 통해 PUBG 플레이 활동을 기술적 장애 없이 편안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이름 설정, 버튼 크기, 민감도, 버튼 투명도 등을 포함한 여러 설정을 지정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3년 지연을 방지하기 위한 PUBG PC 설정

전략적 장소로 뛰어들다

PUBG 플레이 방법
전략적 장소로 뛰어드세요. 출처: VCGamers

우리가 알고 있듯이, PUBG Mobile 게임은 여러분이 섬으로 이동하는 비행기에 탑승할 때 시작됩니다.

따라서 여기서는 올바른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아무데나 착지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너무 일찍 죽는 것을 방지하려면 착륙할 수 있는 안전한 장소를 찾아야 합니다.

우리의 조언은 약탈을 위해 작은 마을에 착륙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입니다. 비록 적은 수의 무기와 아이템만 제공하더라도 안전지대에 머물면서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무기 및 기타 중요 물품 약탈

PUBG 플레이 방법
PUBG 메디킷. 출처: VCGamers

PUBG Mobile을 플레이하면서 치킨 디너를 얻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템을 사냥하거나 약탈하는 것입니다. 

꼭 가지고 있어야 할 품목에는 무기, 헬멧, 가방, 의료진 및 기타 품목이 포함됩니다.

집 안을 약탈할 때에는 먼저 문을 닫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가 집에 들어오지 못하게 하거나 상대가 집에 들어오면 숨어 있다가 방심할 때 공격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무기를 약탈할 때는 저격소총, DMR, 돌격소총, SMG, 산탄총, 권총, 근접무기 등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및 iOS에서 PUBG 모바일 계정을 변경하는 방법

레드존을 피하세요

PUBG 플레이 방법
레드존을 피하세요. 출처: VCGamers

PUBG 게임에는 하늘에서 쏟아지는 유성우에 맞지 않으려면 피해야 할 레드존이 있습니다.

이 유성우에 맞으면 게임에서 쓰러지거나 죽을 수도 있습니다.

이 빨간색 구역은 미니맵에서 볼 수 있으며, 해당 지역은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우리의 조언은 가능한 한 이 구역을 피하고 현재 있는 지역이 위험 구역에 접근할 때 즉시 대피할 건물을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미니맵을 주목하세요

미니맵을 주목하세요
미니맵을 주목하세요. 출처: VCGamers.

PUBG 게임의 미니맵은 위치를 표시하고 주변 적의 발걸음을 알아내는 기능을 합니다.

지도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 외에도 적의 발소리나 총소리로 인해 발생하는 소리도 듣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소리를 잘 들으시려면 게임 내 소리가 또렷하게 들리도록 이어폰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이 두 가지를 결합하면 언제 숨어야 할지, 언제 공격해야 할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No Recoil에 권장되는 직선 조준 설정

항상 안전지대에 있어야 함

항상 안전지대에 있어야 함
항상 안전지대에 있어야 합니다. 출처: 핀터레스트

게임 내 안전지대 지역 배그 지도와 안전지대로 보이는 흰색 원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전투가 진행됨에 따라 안전지대 영역은 점점 작아집니다. 

항상 이 지역에 머물면서 적이 숨어서 기습 공격을 가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근거리에서 적을 공격

근거리 공격
근거리에서 공격하세요. 출처: Youtube/PUBG: BATTLEGROUNDS

PUBG 게임을 플레이할 때는 언제 숨어야 할지, 언제 공격해야 할지 알아야 합니다. 

적이 당신의 범위에 들어오면 즉시 사격해야 합니다.

그러나 모든 무기의 사거리가 동일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이 게임에 등장하는 각 무기의 특징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A la Pro Player를 정복하는 팁

이제 초보자를 위한 PUBG 플레이 방법에 대한 몇 가지 단계를 살펴보고 치킨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기술 및 장치VCGamers 뉴스.

그리고 쉽고, 빠르고, 안전하고 저렴하게 UC PUBG Mobile을 충전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