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가 꼭 알아야 할 PUBG 순위 순서

PUBG 순위 순서

순위가 있어요 배그 또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당신이 알아야 할 것. 그래서 이 게임을 배틀로얄 테마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순위는 플레이어의 계정에 나열된 순서로, 순위가 높을수록 플레이어의 실력과 승리한 경기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럼, PUBG 순위순을 알고 싶은 초보분들을 위해 다음 리뷰를 함께 살펴보시죠! 그냥 가서 확인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최신 2023년 지연을 방지하기 위한 PUBG PC 설정

PUBG 순위 순서 메커니즘

PUBG 순위 순서
PUBG 순위 순서. 출처: 공식 사이트

이 게임은 처음 출시된 이후부터 순위 시스템을 정해 왔습니다.

이 등급은 플레이어가 잘 플레이하고 항상 전투에서 승리하려는 욕구를 높이는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이 순위는 각 경기의 게임 성과에 따라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승리하고 게임이 끝날 때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 플레이어의 경우 포인트가 증가합니다.

한편, 끝까지 살아남지 못하는 플레이어의 경우 성적에 따라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최고 등급에 도달하려면 플레이어가 최고의 성능을 발휘해야 합니다.

포인트의 경우, 플레이어가 높은 순위에 있을 때 패배하면 획득하는 포인트 수가 감소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높은 순위에 성공했을 때 최고의 전략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PUBG Green Bullet 무기 전체 목록, 가장 치명적인 무기는 무엇입니까?

PUBG 순위를 높이는 방법

PUBG 순위 순서
PUBG의 순위 수준입니다. 출처: 공식 사이트

위에서 언급했듯이 최대한 많은 포인트를 모으는 것이 이 게임에서 순위를 높이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그 외에도 경험치를 모으는 것도 플레이어의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전장에 입장할 때 전략이 필요합니다. 지도를 잘 이해하고 정확하게 이해하면 경기 승리에 도움이 되고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더 쉽게 통과할 수 있도록 경기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착지 장소를 선택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초보자를 위한 PUBG Mobile 치킨 디너 플레이 방법

PUBG 순위 순서

PUBG 순위 순서
PUBG에서의 순위. 출처: 공식 사이트

이 게임에는 8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계급, 즉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크라운, 에이스 및 정복자입니다. 그 외에도 각 등급에는 레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브론즈 랭크를 차지하면 I부터 V까지의 레벨이 있기 때문에 이 게임에서 최고 랭크에 도달하는 데는 꽤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각 레벨마다 난이도가 다릅니다. 플레이어들은 같은 순위의 플레이어들을 만나 더욱 흥미진진한 경기를 펼칠 수 있습니다.

브론즈 레벨의 경우 플레이어는 1000 – 1700 범위의 포인트를 보유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실버로 올라가고 다음 등급, 즉 2200 포인트로 올라갑니다.

2200점 이상을 획득한 플레이어는 2200~2700점 범위의 골드 등급으로 승격됩니다. 2700에 도달하면 플레이어는 플래티넘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 플래티넘 등급부터는 여행이 매우 어려워질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음 순위인 크라운으로 올라가려면 2700-3200의 포인트를 모아야 합니다.

다음으로 3200에서 3700까지 성공적으로 모은 후 플레이어는 Ace로 올라갑니다.

정복자가 되려면 이 단계에 성공적으로 도달한 플레이어 중 5%가 되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PUBG와 유사한 게임 5가지

UC PUBG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가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