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 플래시 세일' 놓치지 마세요 20.1.22 VCGamers!

2022년 1월 20일 플래시 세일

어서 해봐요 체이스 플래시 세일 VCGamers! 2022년 초, VCGamers 보류 플래시 세일 최대 70%까지 제품 할인!

여기서 그치지 않고 캐쉬백 프로모션과 추가 할인도 있습니다. 쇼피페이 최대 100%! 예, 당신은 그 권리를 읽었습니다 최대 100%!

이 플래시 세일에 참여하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합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바로 결제를 클릭하고 싶어 손이 간질간질할 저렴한 제품이 많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플래시 세일 VCGamers 추구

2022년 1월 20일 플래시 세일을 만나보세요

플래시 세일 VCGamers 이번 1월은 하루에 1번만 진행됩니다 2022년 1월 20일 목요일,주의 깊게 메모하고 놓치지 마십시오.

Garena Shell을 사고 싶습니까? 힉스 도미노 동전? 아니면 MLBB 다이아몬드, Steam Wallet, Netflix 계정 및 기타 게임/디지털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찾고 계십니까? 이 인기 브랜드들도 이번에 VCGamers 플래시 세일을 완료하기 때문에 정말 적합합니다.

흥미롭게도 캐쉬백 프로모션과 할인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쇼피페이 기존 제품으로 플래시 세일 VCGamers 추구 나중에. 상상할 수 없습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할 것입니다!

체이스 vcgamers 플래시 판매

Eits, Vicigers는 이미 1월 플래시 세일에 대한 소문을 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어쨌든 인도네시아 전역의 게이머와 디지털 제품 할인 사냥꾼을 위해 다시 한 번 상기시켜 드립니다. 1월 플래시에 실제로 참여해야 합니다. 판매하고 당신이 그것을 놓칠 때까지 당신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만 ShopeePay 캐시백 및 최대 100% 할인!

Chase Flash Sale VCGamers 이용약관

  • 플래시 세일은 지정된 시간과 요일, 즉 2022년 1월 20일 목요일, WIB 08.00~20.00에만 유효합니다.
  • 반짝세일가를 할인받으시려면 VCGamers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 플래시 세일은 모든 지불 방법에 적용됩니다.
  • 결제가 완료된 후 30분이 지나도 판매자가 주문을 처리하지 않는 경우 다음 CS에 직접 연락하여 주문 취소를 제출할 권리가 있습니다. +62 815.9021.021;
  • VCGamers는 사용자가 해당 T&C에 대해 사기를 저지른 것으로 밝혀진 경우 거래를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 VCGamers는 또한 사전 통지 없이 해당 T&C를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스마트폰 캘린더, 날짜에 알람 또는 알림 추가 1월 20일 8.00 WIB 즉시 열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ShopeePay에서 플래시 세일 할인 및 추가 캐쉬백/할인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