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Wild Rift 2022의 새로운 챔피언입니다.

LoL 스타 가디언

2022년에는 몇 가지 새로운 챔피언이 있습니다. 거친 균열 각기 다른 실력과 능력으로 데뷔를 준비하고 있는 이들. 아시다시피 새로운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은 분명히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이엇게임즈는 2022년 초 리그오브레전드 PC버전에 챔피언 제리가 도입된 이후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그리고 최근 2022년에 등장할 준비가 된 5명의 새로운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이 있었습니다. 

이 유출은 업데이트된 Wild Rift 데이터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Ornn, Taliyah, Aatrox, Kindred 및 Yuumi와 같은 챔피언은 곧 떠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서 와일드 리프트는 2022년 1월 7일 뉴스 및 향후 게임 업데이트에 대한 라이브 방송도 예정했습니다. 

물론 이 발표는 몇몇 새로운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의 존재 문제에 따뜻함을 더합니다. 실제로 유출을 자주 제공하는 프로 선수들은 새로운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에 대해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언제 출시될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이들 챔피언의 이름이 와일드 리프트에서 활약하고 있는 것은 확실하다. 챔피언 외에도 유출자들은 죽으면 버프를 줄 수 있는 몬스터인 헬 드래곤의 행방에 대한 정보도 제공했습니다. 

Wild Rift 2022의 새로운 챔피언 목록

ExC, Chowz 및 ThePotatoWard 계정과 같은 새로운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의 유출에 대한 보고서에 여러 유출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들은 각각의 Twitter 계정에 대한 몇 가지 증거와 함께 곧 있을 Wild Rift 업데이트의 존재를 확인했습니다.

오른

새로운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오른

Ornn은 리그 오브 레전드 PC에서 긴 줄을 채우거나 탱크 위치를 채울 수도 있는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이 챔피언 번호는 탱크/지원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색상 또는 변형이 됩니다.

ThePotatoWard는 오른의 번호가 게임 내 배경화면 이미지의 게임 데이터에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챔피언으로서 Orn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시간입니다. 뿔 달린 프렐요드 영혼은 탱커 역할을 합니다. 그는 피해를 흡수하고 경이로운 CC를 제공합니다.

적들을 벽으로 몰아넣어 쓰러뜨리세요. Orn이 자신만의 이동식 기둥을 만드는 능력이 도움이 되는 능력입니다.

그 외에도 오른의 궁극기도 박치기를 사용하여 나미의 궁극기와 유사한 광역 파동을 보낸다. 그리고 나미와 마찬가지로 이 동작은 적을 공격하게 만듭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Ornn은 최전방에서 뛰어난 고정력을 제공하는 피해 흡수 장치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최근에 와일드 리프트에서 탱커가 어떻게 플레이되지 않았는지 보면 Orn이 정말 유용할까요? 음, 의심의 여지없이 Ornn의 추가는 확실히 메타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Ornn의 챔피언 키트의 특징은 기지 밖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그는 아이템 제작을 완료하기 위해 돌아올 필요가 없었습니다. Wild Rift의 차선 기후를 고려하십시오. 열매 덕분에 laning 단계는 마찰의 모래가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트레일에 더 오래 머무르는 사람은 더 많은 골드와 더 많은 리드를 얻습니다. 

물론 여기에는 테이크다운이 크게 기여했다. 그러나 테이크다운을 하려면 플레이어는 구매해야 하며, 이는 상대방을 극복하는 데 필요한 혼합 전략을 생성합니다.

탈리야

새로운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탈리야

Taliyah는 정기적으로 숲으로 가는 길 한가운데 위치를 차지하는 마법사 클래스의 챔피언입니다. 플레이할 최신 마법사 색상을 찾고 있는 플레이어에게 Taliyah는 물론 매력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의 능력은 대전쟁을 지원하는 군인을 통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ITzSTU4RT는 유출된 게임 데이터와 월페이퍼를 통해 이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아트록스

새로운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
아트록스

또 다른 새로운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은 Aatrox로 파이터 클래스에 속하며 항상 긴 줄에서 자리를 채웁니다. Aatrox를 선택하면 더 많은 물리적 공격 기술을 가진 챔피언을 찾는 플레이어에게 큰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혈연

PC 시리즈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Kindred가 클래스의 챔피언으로 부상했습니다. 명사수. Wild Rift 플레이어는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Marksman의 영웅 역학에서 큰 이점을 얻습니다. 다른 위치에서도 Kindred는 중간 차선, 밑줄(듀오) 또는 정글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소식은 LoL의 충성스러운 Kindred 사용자에게 신선한 공기를 불어넣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최고의 탱크 챔피언 5명

유미

메이지, 탱크/서포터, 파이터에 이어 이제 순수 서포트 챔피언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Yuumi는 그녀의 비범한 능력으로 Wild Rift의 거친 게임에 도전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고양이 모양의 챔피언은 LoL 첫 등장으로 마을의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Yuumi는 Wild Rift에 있었다면 다른 게임 메커니즘을 가졌을 것입니다.

최근 데이터에서 한 플레이어가 오른의 와일드 리프트 출시 가능성에 대한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특정 Datamine은 Yuumi와 Aatrox의 데이터를 보여줍니다. 사진에는 Ornn이 있고 프로필 사진에는 Taliyah가 있습니다. 

그들이 모두 기계적으로 단순한 챔피언인 것을 보면 와일드 리프트에 추가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Riot Games 제품에 대대적인 변경 사항을 표시하는 경우 이렇게 많은 신규 챔피언이 포함된 출시는 전례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6개의 최고의 LOL Midlaners 챔피언 및 Bel'Veth와의 경기

사실, 지난 금요일 Riot의 스트림은 거의 확실하게 이 챔피언을 확인할 것입니다. 모든 챔피언이 발표될지는 예측하기 어렵지만, 곧 출시될 5개 챔피언 중 적어도 하나에 대한 확인을 기대하세요.

바우처와 다이아몬드 게임을 충전하려면 다음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쉽고 빠른 결제 수단으로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