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차단되지 않은 10가지 게임

학교에서 차단되지 않은 게임

오늘의 사용법에 스마트폰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자연스러운 일이되었습니다. 그래서 쉬는 시간에 게임을 하고 싶어하는 학생들이 종종 있습니다. 이를 위해 학생들은 학교에서 차단되지 않은 몇 가지 게임을 알아야 합니다.

학교에서 금지되지 않은 게임을 하는 것이 학교 아이들이 하는 것이 명백히 금지된 게임을 하도록 강요하는 것보다 확실히 학생들에게 더 안전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학교에서 막히지 않는 몇가지 게임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탱크 문제

학교에서 차단되지 않은 게임
탱크 문제. 출처: poki.com

Tank Trouble은 플레이어가 탱크를 사용하여 서로 싸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상대방을 이길 수 있도록 전략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에도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최고의 PS4 게임!

슈퍼 스매시 플래시 2

학교에서 차단되지 않은 게임
슈퍼 스매시 플래시 2. 출처: super-smash-flash-2-en-uptodown.com

이 게임은 Super Smash Bros라는 게임의 팬이 만든 버전입니다. 플래시 게임 슈퍼 스매시 2에서 플레이어는 클래식 버전과 어드벤처 버전 등 다양한 게임 스타일로 서로 충돌하게 됩니다.

지오메트리 대시

학교에서 차단되지 않은 게임
지오메트리 대시. 출처: 스팀

Geometry Dash에서 플레이어는 레벨을 올리기 위해 점프하고, 날고, 장애물을 피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의 사운드트랙도 독특하고 어려운 게임 플레이로 인해 게이머가 오랫동안 게임에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해피 휠스

학교에서 차단되지 않은 게임
해피휠즈. 출처: happywheels.one

Happy Wheels는 매우 재미있는 게임으로,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휠체어와 세그웨이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차량을 운전하면서 여러 가지 위험한 장애물을 통과해야 합니다.

풍선 타워 디펜스 5

학교에서 차단되지 않은 게임
Bloons Tower Defense 5. 출처: 닌텐도

Bloons Tower Defense 5는 플레이어가 공격하는 풍선의 파도에서 살아남기 위해 다양한 전략과 기술을 사용해야 하는 타워 디펜스 게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에서 META의 의미, 혼동하지 마세요!

마인크래프트

학교에서 차단되지 않은 게임
마인크래프트. 출처: Youtube/adrianisen.

Minecraft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다양한 블록과 도구를 사용하여 가상 세계를 구축하고 탐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inecraft는 창의성과 탐험을 좋아하는 학생들에게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Slither.io

학교에서 차단되지 않은 게임
Slither.io. 출처: 플레이 스토어

Slither.io는 간단한 게임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중독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뱀과 같은 생물을 제어하고 빛나는 구를 소비하도록 화면 주위를 지시하도록 요청받습니다. 

이 게임은 학생들이 뱀을 키우면서 서로 경쟁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우노 온라인

학교에서 차단되지 않은 게임
우노 온라인. 출처: 플레이스토어

Uno Online은 학생들이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클래식 카드 게임 Uno를 플레이할 수 있는 재미있고 도전적인 게임입니다. 

카드 게임을 좋아하는 학생들에게 이 게임은 해볼 수 있는 추천 게임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파이어보이와 워터걸

학교에서 차단되지 않은 게임
파이어보이와 워터걸. 출처: 미친 게임

Fireboy and Watergirl은 플레이어가 동시에 두 명의 캐릭터를 제어하고 다양한 장애물과 도전을 통과하도록 안내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두 명의 캐릭터가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덕 라이프 

학교에서 차단되지 않은 게임
덕 라이프. 출처: poki.com

Duck Life는 학생들이 오리를 기르고 훈련시켜 레이서가 되도록 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돈과 업그레이드를 얻기 위해 다른 오리에게 먹이를 주고, 훈련시키고, 경쟁해야 합니다. Duck Life는 시뮬레이션과 레이싱 게임을 좋아하는 학생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 7대 게임 Made in Korea

따라서 이번에는 학교에서 차단되지 않은 게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위의 대부분의 게임은 Poki Games 게임 웹사이트 또는 다른 게임 웹사이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와 같은 최신 정보를 최신 정보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자, 서둘러서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