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용 Horizon Chase에서 클래식 레이싱의 흥분

클래식 레이싱 게임의 장점 중 하나는 게임의 단순하지만 도전적인 규칙입니다. 플레이어에게는 스티어링, 가속 페달 및 브레이크만 제공됩니다. 그런 다음 기어 스틱은 일반적으로 저속 및 고속만 있습니다. 호라이즌 체이스  는 빠르게 움직이는 트랙을 질주하는 듯한 짜릿한 감각을 선사할 수 있는 레이싱 게임입니다.

그런 다음 간단한 시스템

내부에서 차량을 운전하십시오. 호라이즌 체이스  실제 레이서로서 훌륭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Aquiris는 개발자로서 누구나 쉽게 조종할 수 있는 패턴을 제시합니다. 플레이어에게는 차량을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운전할 수 있는 한 쌍의 버튼만 표시됩니다. 가스 및 니트로 버튼을 밟으면 차량 컨트롤 근처에서 속도가 빨라집니다. 액셀러레이터에서 발을 떼면 자동으로 브레이크가 걸립니다. 하지만 호라이즌 체이스에는 가상 버튼을 없애고 가속도계 센서를 휴대폰에 적용하는 등 7가지 스티어링 휠 패턴 옵션이 준비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Horizon Chase에서 외부 Bluetooth 컨트롤러를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세계 여행

레트로 레이싱 컨셉을 제외하고, 호라이즌 체이스  세계 일주를 하는 설렘도 선사한다. 개발자들은 미국, 그리스, 인도,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세계 8개국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8개의 스테이지를 선보입니다. 교차하는 각 국가는 독특한 배경과 잘 알려진 다양한 아이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특별합니다. 통과하는 각 국가는 최소한 6-8개의 트랙을 제압해야 합니다. Horizon Chase에는 73개의 트랙이 있습니다.

레이스뿐만 아니라

깊은 레이스 시스템이지만 호라이즌 체이스 비교적 간단하지만 개발자가 트랙에 누워있는 스탬프 아이템이나 연료 통을 모으는 등 다양한 재미를 준비했습니다. 아이템 스탬프는 각 레이스 종료 시 획득한 포인트에 추가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포인트는 다음 국가에서 새 트랙을 활성화하는 데 유용합니다. 플레이어가 요청한 포인트 수를 수집할 수 있으면 새 트랙이 열립니다.

각 트랙에서 자동차의 움직임은 탱크의 연료 재고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 메커니즘은 소유하고 있는 여러 대의 자동차에 균형 효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자체적인 흥분을 선사합니다. 고속 차량은 확실히 많은 연료가 필요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Horizon Chase의 플레이어는 모든 유형의 자동차와 기존 업그레이드를 수집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각 레벨은 다양한 유형의 자동차에 접근할 수 있고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가능하게 하는 메인 레이스 외에 고유한 도전 과제를 제공합니다.

낮은 폴리 그래픽

개발자는 오늘날의 게임과 더 관련이 있는 낮은 폴리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채택합니다. Horizon Chase에서 제공되는 파노라마는 매우 밝고 역동적으로 보입니다. 다양한 각도와 엘보우가 제시되지만 트랙에 나타나는 모든 개체가 상당히 좋고 변형이 많습니다. 이 게임의 시각적인 능력 또한 60fps의 속도까지 도달하는 매끄러운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20여 대의 차량이 빽빽하게 들어찬 트랙 위를 달리는 차량들의 속도는 거침이 없었다. 예를 들어 강설이나 뇌우와 같은 날씨가 표시될 때 감소된 fps 속도의 형태로 약간의 방해가 있을 뿐입니다.

생생한 음악

개발자는 Horizon Chase를 매우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그 증거로 그들은 한때 게임 사운드트랙을 만들었지만 16비트 콘솔에서 만든 전문 음악 작곡가 Barry Leitch도 고용했습니다. 매우 빠른 템포의 테크노 반주 음악과 함께 플레이어는 레이싱의 감각을 느낄 것입니다. 제공되는 변형이 너무 적어 최대 73개 트랙을 수용할 수 없습니다. 다른 트랙에서 재생되는 것과 동일한 음악이 있으며 재생되는 음향 효과는 그다지 특별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안드로이드 레이싱 게임

호라이즌 체이스 IDR 45,000에 유료 게임으로 제공됩니다. 지불함으로써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를 플레이하는 데 수십 시간이 필요한 모든 게임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용은 최고의 모바일 플랫폼 게임에서 여전히 저렴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호라이즌 체이스는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 팬들에게 충분히 참고할만한 게임입니다. Horizon Chase의 무료 버전은 5개의 초기 트랙을 제공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