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 PUBG 모바일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 친구를 사세요!

C2S5 배틀그라운드

UC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궁금했던 적이 있나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쎄, 여기에서 모든 최상의 방법을 찾으십시오. 이 형제를 사는 것이 좋습니다!

UC PUBG Mobile을 사용하면 옷, 액세서리, 무기 스킨, 심지어 친구까지 구매할 때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로얄 패스를 엘리트 또는 엘리트 플러스로 업그레이드하는 것 외에도 UC PUBG Mobile을 사용하여 거의 모든 게임 내 거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UC PUBG Mobile로 달성하는 방법은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돈을 버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Uncommon Coins(UC PUBG Mobile)에 대한 심도 있는 튜토리얼을 작성하여 용도와 다양한 방법으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게임에서 UC PUBG Mobile을 사용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잘 찾아오셨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UC PUBG Mobile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UC PUBG 모바일을 위한 최고의 식료품 목록

상자 구입

UC PUBG 모바일

PUBG Mobile은 다양한 보물 상자를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각 보물 상자는 비용이 다르며 다양한 가격이 있습니다.

일부 상자에는 의상이 보장되어 있고 다른 상자에는 의상이나 무기 스킨과 함께 제공되는 다른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얻는 것은 당신의 운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UC PUBG Mobile을 게임 내에서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보물에서 귀중한 아이템을 많이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에서 제공되는 상자를 통해 많은 전설적이고 신비로운 옷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상자, 클래식 상자 및 새로 추가된 Battlegrounds Lucky Crate는 게임에서 제공되는 무료 의상과는 다른 수많은 놀라운 의상을 제공합니다.

전설 또는 신화 아이템을 얻을 확률을 높이기 위해 상자를 여러 번 열 수 있습니다.

옷 사기

UC PUBG 모바일

PUBG Mobile의 의상은 다양한 변형이 있으며 놀라운 새 의상이 정기적으로 게임에 추가됩니다. 그녀의 모든 의상은 매혹적이고 매혹적입니다.

사고 싶은 유혹적인 의상이 있습니다. 옷을 사는 것은 PUBG Mobile UC를 소비하는 아주 좋은 방법으로 여겨집니다.

게임 내에서 가장 비싼 아이템이지만 UC PUBG Mobile로 게임 내 옷을 구매하는 것이 아깝다면 X Suits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독점 의상은 개발자가 특별히 디자인했으며 애니메이션, 감정 표현 획득 등과 같은 많은 새로운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배틀 패스를 구매했습니다

UC PUBG 모바일

PUBG Mobile의 배틀 패스는 무기 스킨, 방 카드, 신화 의상, 감정 표현 및 기타 많은 보상을 포함하여 수많은 보상을 제공하므로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배틀 패스를 구매하지 않으면 고유 상품을 많이 잃게 됩니다. 6시즌 연속 배틀 패스를 구매하면 "완벽주의자" 칭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배틀 패스 구매는 게임 내에서 UC PUBG Mobile을 사용하는 가장 편리하고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동반자 구입

UC PUBG 모바일

컴패니언은 PUBG Mobile에 추가된 최고의 기능 중 하나입니다. 왜요? 게임에서 항상 애완 동물을 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게임에는 Falcon, Godzilla 및 King Kong의 세 가지 동료 만 있습니다. Godzilla와 King Kong은 최근 게임에 추가되었으며 Falcon은 꽤 오랫동안 사용되었습니다.

이것은 PUBG Mobile에서 UC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게임에서 가장 훌륭하고 재미있는 생물이 당신과 함께 걸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후 PUBG DP-28 무기를 사용하는 방법, 그냥 쏘지 마세요!

무기 스킨 구매

UC PUBG 모바일

PUBG Mobile에서 무기 스킨을 구매하는 것은 최신 게임 트렌드입니다. 왜요? 킬 피드에서 당신을 멋지게 보이게 하는 멋진 킬 메시지와 함께 당신의 이름을 보여주는 업그레이드 가능한 스킨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무기 업그레이드에 대해 생각하지만 UC PUBG Mobile이 없기 때문에 할 수 없습니다. 쓰고 싶다면 이것이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PC 2022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정보를 확인하세요!

UC PUBG Mobile을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무기 스킨을 구매하는 것이 아마도 가장 흥미로울 것입니다. 최신 컬렉션을 추가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