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Discord 이름을 갖는 팁,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디스코드 뮤직 봇

불화 유료도 무료도 아닌 음성채팅 어플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Discord를 처음 접하는 온라인 게이머는 훌륭한 Discord 이름이 무엇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Discord의 사용법과 Discord를 처음 접하는 게이머를 위한 좋은 이름에 대해 설명합니다.

Discord는 특히 온라인 게임을 할 때 게이머가 자주 사용하는 음성 채팅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음성 채팅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 응용 프로그램은 이미지 또는 비디오 업로드 기능과 함께 완전한 채팅 기능도 제공합니다.

Jason Citron은 Discord를 만들고 2015년에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습니다. 2019년까지 Discord 사용자는 월 2억 5천만 명에 달했습니다. 2020년 현재 Discord는 1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디스코드가 무엇인가요? 이 기능과 설명!

디스코드 사용

스트리밍 및 음성 채팅 기능
디스코드 기능. 출처: 디스코드 지원

게이머를 위한 무료 커뮤니케이션 앱인 Discord는 상대적으로 지연 시간이 짧은 고품질 음성 채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Discord는 스트리머, 유튜버와 같은 게이머부터 팟캐스터에 이르기까지 많은 충성도 높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Discord는 친구와 온라인 게임을 할 때 게이머 커뮤니케이션에만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응용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공격했을 때 Discord는 학습 과정을 돕는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서버, 채널, 스트리밍, 영상통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이 애플리케이션은 일반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Discord는 게임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모이는 장소입니다.

Discord 사용자는 무료 서버를 만들어 다른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서버에는 채팅, 음성 채팅 및 파일 공유를 위한 채널 기능이 있습니다.

화상 통화 및 스트리밍 기능을 사용하여 한 번에 최대 40명의 사용자와 화상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Mac, Linux, Windows, Android, iOS 및 PlayStation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Discord 애플리케이션은 PC를 통한 Discord 사용자가 스마트폰 및 PlayStation을 통해 Discord 사용자와 계속 통신할 수 있도록 크로스 플랫폼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Discord는 게임 세션 중에 PC 또는 스마트폰 성능을 방해하지 않고 음성 채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온라인 게임을 하는 게이머들에게 매우 유용하여 소통할 수 있는 장소가 필요합니다.

Discord 사용법을 알아본 후, 좋은 Discord 이름 추천을 살펴봅시다! 물론 각 사용자는 다른 이름을 가지므로 이름은 각 사용자마다 고유합니다.

또한 읽기: VCGamers Discord에 참여하고 매력적인 상품으로 게임 토너먼트에 참여하세요!

좋은 Discord 이름을 선택하기 위한 팁

디스코드 이름
디스코드 로고. 출처: LOGO.com

물론 서버에서 채팅할 때 Discord는 서버에 있는 모든 사용자의 이름을 표시합니다. 따라서 Discord에서 이름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서로 사귈 때 그렇습니다.

앱의 신규 사용자를 위해 Discord는 곧 이름을 선택할 시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Discord 사용자는 원하는 만큼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자신의 이름을 너무 자주 변경하면 다른 사람들이 사용자 이름을 기억하는 데 어려움을 겪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좋은 Discord 이름은 다른 사용자가 기억하기 쉬운 이름입니다. 이름은 일반 라틴 문자와 기호 또는 이모티콘의 조합일 수 있습니다. 이름에 SARA 요소나 Discord 규칙을 따르지 않는 항목이 포함되지 않는 한 사용자는 자유롭게 이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좋은 Discord 이름을 갖는 방법은 다른 사용자가 이름을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간단한 원래 이름입니다. 좋은 이름을 위한 한 가지 팁은 기호를 완전히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전체 이름으로 기호를 사용하면 다른 사용자가 이름을 찾기 어렵습니다. 기호를 사용하려면 다른 사용자가 계속해서 이름을 검색할 수 있도록 라틴 문자와 함께 사용하십시오.

게임 커뮤니티에서 사용자는 현실 세계의 실명과 다른 가명을 갖게 됩니다. 또 다른 팁은 서버와 일치하는 이름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업무용으로 서버를 사용할 때는 온라인 게임용으로 서버를 사용할 때와 마찬가지로 적절한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Discord에는 사용자가 서버에서 다른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기본 프로필 이름과 서버의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Discord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

기본 프로필 이름 바꾸기

Discord의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
Discord의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 출처: VCGamers

Discord의 이름을 바꾸려면 사용자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왼쪽 하단의 설정 로고를 선택해야만 사용자가 즉시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입력 사용자 설정, 선택하다 내 계정 그리고 버튼을 클릭 편집하다 ~을 위한 사용자 이름 위의 그림처럼.

사용자는 Discord Nitro가 있는 경우 해시태그 번호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무료 버전의 경우 사용자는 사용자 이름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새 이름을 입력한 후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새 이름이 저장됩니다.

또한 읽기: 2022년에 무료 Nitro Boost Discord를 받는 3단계

서버에서 이름 바꾸기

서버에서 Discord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
서버에서 Discord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 출처: VCGamers

Vicigers가 서버의 이름을 변경하려는 경우 Vicigers는 쉽게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서버에서 Vicigers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연필 로고를 클릭하여 옵션을 불러옵니다. 서버 프로필 편집.

서버 이름은 해당 서버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기존 서버에 따라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좋은 Discord 이름에 대한 토론. Discord Nitro 요구 사항 및 기타 게임 요구 사항이 있으면 여기로 오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 저렴한 가격, 확실히 안전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