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최초의 FIFA Mobile 공식 전시회가 곧 시작됩니다

피파 모바일

조만간 공식 FIFA Mobile 전시회가 곧 시작됩니다. 이 전시회는 FIFA Mobile Indonesia 커뮤니티에서 개최하는 세 가지 흥미로운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다섯 번째 시즌을 축하하고 게임의 업데이트를 환영하는 전시회도 열렸습니다.

전시회 등록은 2021년 11월 22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따라서 등록이 곧 마감됩니다. 정확히는 2021년 12월 4일.

참여하고 싶은데 아직 등록하지 않으신 분들은 바로 참여 가능합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3 FIFA 모바일 이벤트

피파 모바일

앞으로 3가지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다음은 FIFA Mobile이 다섯 번째 시즌 종료 시점에 가까운 시일 내에 개최할 이벤트입니다.

이 흥미로운 이벤트는 11월 22일에 시작되었습니다. 한편, 2021년 12월 18일 종영될 예정이다.

흥미진진한 FIFA Mobile Indonesia 이벤트 3개를 소개합니다.

FIFA 모바일 데일리 챌린지

이 이벤트는 2021년 11월 22일부터 12월 4일까지 진행됩니다. 이 이벤트에서는 가장 좋아하는 FIFA Mobile 스쿼드 라인업을 스크린샷하고 공유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주어진 일일 퀴즈에도 답하십시오.

FIFA 모바일 커뮤니티 저지 챌린지

이 활동은 12월 6일부터 12월 12일까지 진행됩니다. 나중에 이 행사에 참여하는 여러분은 동료 커뮤니티와 함께 축구 유니폼 디자인 경쟁을 하게 됩니다.

FIFA 모바일 커뮤니티 전시회 주말

이 활동은 2일 후에 시작됩니다. 정확히는 2021년 12월 8일부터 2021년 12월 18일까지입니다. 이 대회는 다른 선수들과 실력을 겨루는 대회였다고 한다.

이 이벤트에서 우승하는 분들을 위해 수백만 루피아 전자화폐 상금과 FIFA Mobile에서 직접 독점 유니폼을 드립니다.

요구 사항

등록된 참가자가 선정됩니다. 170의 최대 OVR을 가진 사람들은 확실히 경쟁합니다.

추후 이 대회는 단일 브래킷 시스템으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각 그룹에서 한 명의 승자만이 준결승에 진출하게 됩니다.

예선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한편, 준결승과 결승전은 따로 치러진다. 오프라인 자카르타에서.

2021년 12월 8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이 대회는 각 팀에 32명의 선수가 포함된 8개 팀의 선수를 투입합니다. 

새로운 업데이트

FIFA Mobile은 eFootball PES 2020 게임의 라이벌 중 하나로 Electronic Arts 또는 EA Sport에서 만든 게임입니다.

FIFA Soccer Mobile 플레이어는 가장 권위 있는 리그인 UEFA 챔피언스 리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챔피언스 리그에서 선택할 수 있는 가장 좋아하는 팀이 있습니다.

EA는 여전히 챔피언스 리그 타이틀의 주최자로서 UEFA의 공식 권한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Mobile Legends 2021에서 Angela의 가장 고통스러운 빌드로, 적을 경련하게 만듭니다!

이번 최신 시즌 업데이트는 게임에 많은 변화를 주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유출된 FIFA Mobile 베타에는 여러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기능, 그래픽에서 성능 향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나중에, FIFA 모바일 베타 최신 버전은 여러 국가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즉 인도, 루마니아, 캐나다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긍정적인 반응과 부정적인 반응을 모두 가져왔습니다. 게임의 기능, 그래픽 및 새로운 기능에 대한 개선 사항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게임의 규모는 이전보다 무거워졌다는 후문이다.

FIFA 모바일 정보

FIFA 모바일

EA Sports의 이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해 본 적이 없는 분들을 위해 지금 바로 스마트폰의 PlayStore에서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궁극의 팀을 구성하거나 좋아하는 축구 선수로 플레이하도록 요청합니다. 스릴 넘치는 액션에서 친구나 다른 최고 팀과 대결하는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초기 11명의 선수를 수집하면 축구 전설과 함께 플레이하도록 지시됩니다. 이 선수들은 세계 축구에서 최고의 팀과 가장 큰 리그에서 모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남들과 다른 축구 경기에 도전해 달라는 요청을 받습니다. 그리고 순위를 올리면 게임을 마스터하세요.

또한 실시간 경기 및 리그 이벤트에서 흥미진진한 스포츠 게임과 클래식 축구 액션을 경험하도록 초대됩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것을 클릭 즉시 다운로드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