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komsel 신용을 이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쉬운 단계입니다!

Telkomsel 신용을 이체하는 방법

Telkomsel 사용자는 두 가지 방법으로 신용을 이체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MyTelkomsel을 통한 방법이고 두 번째 방법은 UMB 코드 다이얼링 기능을 통한 방법입니다.

이 두 가지 방법으로 언제든지 다른 Telkomsel 사용자에게 크레딧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단계가 궁금하십니까? 먼저 아래에서 Telkomsel 신용에 대한 설명을 보자!

또한 읽기: Telkomsel 긴급 신용 대출 방법

텔콤셀 크레딧

텔콤셀 크레딧
Telkomsel 신용 이체. 출처: 텔콤셀

Big Indonesian Dictionary에 따르면 또는 KBBI, 펄스는 전화 비용 계산의 단위입니다. 스마트폰 사용자는 물론 인터넷 제공업체를 이용하고 신용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크레딧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레딧을 사용하면 SMS, MMS를 보낼 수 있고 인터넷 할당량을 구매하여 인터넷을 사용할 때 보다 효율적인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제공업체마다 할당량 패키지가 다릅니다. 단, 모든 인터넷 사업자는 인터넷 사업자의 신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인터넷 할당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공급자 중 하나는 Telkomsel입니다. Telkomsel 크레딧으로 Combo Sakti Telkomsel 패키지와 같은 Telkomsel 할당량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크레딧이 부족하여 인터넷 패키지를 구매할 수 없는 경우 친구에게 크레딧 양도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자, 아래의 Telkomsel 크레딧을 전송하는 두 가지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Android용 최고의 움직이는 사진(GIF) 애플리케이션 5개

Telkomsel 신용을 이체하는 방법

다음은 동료 Telkomsel 사용자에게 크레딧을 양도하는 방법입니다. 이 두 가지 방법은 공식 Telkomsel 웹 사이트의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공식 방법임을 알아야 합니다.

MyTelkomsel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MyTelkomsel 디스플레이
MyTelkomsel 디스플레이. 출처: 플레이스토어

Telkomsel의 정보를 바탕으로 MyTelkomsel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크레딧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Telkomsel 제공업체 사용자로서 이 애플리케이션은 특히 신용 비용 관리 및 패키지 구매에 매우 유용합니다. 인터넷.

그 외에도 동료 Telkomsel 사용자에게 크레딧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Telkomsel 크레딧을 이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마트폰에서 MyTelkomsel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2. 선물하기 메뉴를 선택하세요.
  3. 크레딧을 제공할 목적지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4. 학점 이체를 선택합니다.
  5. 사용할 결제 방법을 결정합니다.
  6. OTP 코드를 입력하세요.
  7. 거래 알림이 나타납니다.

MyTelkomsel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Telkomsel 공급자를 사용하는 친구에게 많은 크레딧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물론 MyTelkomsel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Telkomsel 신용 관련 거래가 훨씬 쉬워집니다.

다음을 통해 MyTelkomsel 애플리케이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안드로이드와 앱 스토어 애플 스마트폰용.

그러나 아직 MyTelkomsel 응용 프로그램이 없는 경우 학점을 이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대안이 있습니다.

UMB를 통해 *858#

Telkomsel UMB 코드
Telkomsel UMB 코드. 출처: VCGamers

UMB 코드를 사용하여 동료 Telkomsel 사용자에게 Telkomsel 크레딧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직 MyTelkomsel 애플리케이션이 없는 경우 Telkomsel 크레딧을 이전하는 다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마트폰에서 통화 또는 통화 메뉴를 엽니다.
  2. *858#를 입력하고 통화 또는 통화를 누릅니다.
  3. 학점 이체 옵션에 대해 1번을 선택하십시오.
  4. 크레딧을 보내려는 수신자의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5. 보내려는 명목 신용을 입력하십시오.
  6. 완료.

이렇게 하면 크레딧 수신자는 발신자로부터 명목 크레딧의 일부를 받게 됩니다.

결론적으로 Telkomsel 크레딧은 두 가지 방법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저자에 따르면 MyTelkomsel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첫 번째 방법이 권장되는 방법입니다.

사용 신청 신용을 보내는 MyTelkomsel은 더 쉬운 것으로 간주되며 응용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불해야 할 관세도 적습니다. Telkomsel 크레딧을 보낼 때 요금이 궁금하십니까?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Playstore 없이 앱을 업데이트하는 7가지 방법, 더 쉽게?!

Telkomsel 신용 이체 요금

Telkomsel 신용 이체 요금
Telkomsel 신용 이체 요금. 출처: 텔콤셀

물론 신용을 보내는 데는 보내는 사람이 지불해야 하는 수수료가 있습니다. 요율은 보낸 공칭에 따릅니다.

위 이미지에서 Telkomsel 신용 이체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elkomsel은 UMB 코드 방식을 사용하여 크레딧을 보낼 경우 더 비싼 요금을 제공합니다.

UMB 코드를 사용하면 요금이 부과됩니다. 요금 펄스를 여러 번 보내면 더 커집니다.

따라서 Telkomsel 펄스를 전송하려면 MyTelkomsel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Telkomsel 신용을 전송하는 방법에 대한 논의는 Telkomsel 신용을 전송하려는 Vicigers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Telkomsel 크레딧이 켜질 수 있도록 충전 게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