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gue Inc에서 치명적인 박테리아 전문가가 되십시오

역병 주식회사 Ndemic Creation의 RTS(실시간 전략) 개념을 고수하는 게임입니다. Plague Inc의 기본 개념은 실제로 쉽습니다. 플레이어는 Plague를 통해 인간을 파괴하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염병은 박테리아와 바이러스 형태의 생물학적 파괴 무기의 일종입니다. 그러나 플레이하려면 확실히 트릭이 필요합니다.

세균학자가 되십시오

전염병 Inc 언뜻 보기에 Pandemic 2.5와 비슷합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를 세균학자로 지정합니다. 플레이어는 박테리아를 개조하여 지구인을 죽이는 무기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게임을 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먼저 킬러 박테리아를 퍼뜨릴 대상 국가를 결정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박테리아가 사람들에게 조금씩 퍼지기 시작하여 공항과 항구를 통해 세계 여러 지역으로 확산되는 것을 목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박테리아가 퍼지면 플레이어는 DNA를 얻습니다. DNA의 이점은 박테리아 변형에 대한 추가 연구의 기초로 사용된다는 것입니다. 전송 탭, 증상 탭 및 능력 탭을 포함하여 박테리아를 수정하기 위한 3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전송을 선택하면 다른 사람에게 전송하는 측면에서 박테리아의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한편 Symptom을 선택하면 박테리아가 사용해야 하는 바이러스 백신을 추적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한편, 플레이어가 자동 능력을 선택하면 만들어진 박테리아는 매우 높은 치사 능력을 가집니다. Plague Inc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박테리아 변형을 제공하지만 플레이어는 하나를 선택하기 전에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인간과의 영리한 싸움

분명히 인간은 다양한 전술을 사용하여 전투를 벌일 것입니다. 인간이 플레이어가 개발한 박테리아와 싸우기 위해 바이러스 백신을 생산할 때 이를 조심해야 합니다. 인간이 만들어진 박테리아에서 바이러스 백신을 만들 수 있다면 플레이어는 패배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Plague Inc.가 제공하는 재미입니다. 플레이어는 지구인과 영리하게 경쟁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인간이 알아차리기 전에 치사율이 높은 박테리아를 생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인간이 이 상황을 막 깨달았을 때는 인간이 너무 늦었고 멸종이 눈앞에 있다는 뜻이다.

난이도

전염병 Inc 캐주얼, 노멀, 잔인한 3가지 난이도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캐주얼 모드에서 이길 수 있는 경우 여전히 잠긴 다른 전염병 변형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일반 및 잔인한 모드에서 승리할 수 있는 경우 새로운 플레이어는 바이러스, 곰팡이, 바이오 무기, 기생충, 프리온 및 나노 바이러스를 포함하여 잠긴 전염병 변형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도 별 1개부터 별 5개까지의 등급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는데, 별 5개를 얻기 위해서는 여러 측면을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박테리아가 세계 여러 지역으로 퍼지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박테리아가 더 빨리 퍼지고 자동으로 꺼질수록 더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 다음 고려 사항은 인간이 개발한 바이러스 백신의 발전입니다. 인간이 개발한 바이러스 백신의 진행률이 낮을수록 플레이어가 달성한 점수는 높아지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비주얼 OK

일반적으로 시각적 치료 전염병 Inc 이미 매우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전략 개념이 있는 게임은 그래픽 측면을 실제로 우선시하지 않지만 이 게임은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에는 한 가지 단점이 있는데, 바로 제시되는 월드맵이다. 세계지도가 화면에 잘 맞지 않습니다. 사실 맨 위의 세계 지도는 뉴스 인터페이스와 겹칩니다. 그 결과 많은 국가가 보이지 않고 오히려 게임 플레이의 편안함을 방해합니다.

IAP 시스템

게임에서 전염병 Inc IAP 시스템도 있습니다. IAP 시스템은 연삭 방식을 사용하여 플레이어가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IAP에 포함된 아이템은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도 얻을 수 있습니다. Plague Inc는 즐길 수 있는 정말 재미있는 전략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여 이 게임에서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RTS 장르 클래스에서 꽤 좋은 비주얼을 제공하는 Plague Inc 게임은 확실히 단 3일 만에 상위 유료 앱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할 자격이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