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M을 높일 수 있는 저격수를 위한 5가지 FF 캐릭터!

ff 무기 조합

게임 내 스나이퍼 유저라면 프리파이어, 그러면 이 스나이퍼에 대해 5개의 FF 문자를 일치시킵니다. 조준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는 역할극이나 선택한 역할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패시브 스킬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역할 중 하나는 저격수입니다. 그의 임무는 상황을 성공적으로 관찰하고 적들이 쉽게 감지되지 않도록 원거리에서 죽이는 것입니다.

자주 사용되는 중요한 역할 중 하나는 저격수입니다. 이 작업은 플레이어가 상황을 확인하고 원거리에서 적을 죽이는 데 유용합니다. 멀리서 쏠 수 있는 능력은 물론 앞에 있는 팀원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물론 저격수로 활동하기로 결정했다면 조준력을 높일 수 있는 저격수용 FF 캐릭터 스킬도 지원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나이퍼 역할에 유용할 스나이퍼를 위한 5가지 FF 캐릭터 스킬 목록을 제공합니다.

Sniper 2022의 FF 캐릭터 목록

다샤

스나이퍼용 FF 캐릭터
다샤

스나이퍼 2022의 FF 캐릭터 목록의 첫 번째는 Dasha입니다. 당신이 저격수라면 자연스럽게 특수 장거리 라이플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종종 이러한 저격용 라이플은 반동이 길고 제어하기가 훨씬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Dashy의 패시브 스킬은 이제 이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Dasha는 반동을 줄여 더 빠르고 정확하게 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추가 재료도 슈팅 보조기 같은 느낌이다. Dasha의 패시브 능력은 물론 중고 무기에서 총알이 발사될 때 피해를 입지 않는 저격수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하야토

스나이퍼용 FF 캐릭터
하야토

하야토는 일본에서 온 캐릭터로 무사도라는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Bushid Hayato의 능력은 HP가 낮은 적에 대한 갑옷 관통력을 높이는 것입니다.

이 옵션 때문에 저격수 플레이어는 Hayato 사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적이 Bushida의 패시브 스킬을 만나면 Hayato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총을 쏠 때 남은 HP를 기준으로 최대 90%의 무기 관통력을 얻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Hayato의 패시브 스킬은 저격수가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실제로 Hayato의 플레이어는 HP를 낮게 유지하여 갑옷 관통력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그의 역할과 능력 때문에 하야토는 확실히 부시도 능력 덕분에 원거리에서 적에게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Bushid Hayato의 능력은 HP가 낮을수록 적에 대한 갑옷 관통력이 커진다는 것입니다. 이 능력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Hayato를 전투의 최전선으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특정 상황에서 Hayato는 저격수 역할에 대해 실제로 의문을 가질 수 있습니다.

Hayato가 HP가 적고 근거리에서 싸울 수 없다면 그는 저격수 명사수가되었을 것입니다. 그의 역할과 능력 때문에 하야토는 확실히 그의 부시도 능력 덕분에 원거리에서 적에게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마로

스나이퍼용 FF 캐릭터
마로

다음 거기 마로 2022년 스나이퍼용 FF 캐릭터 중 하나로. Maro는 Falcon Fervor라는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스킬은 최대 5% 범위의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데 유용한 패시브 스킬의 일종입니다.

이 기능은 최대 1%까지 표시되는 적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Ferrour의 매 기술로 일부 플레이어는 그가 저격수 역할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왜 저격수? 위에서 설명한 Falcon Ferro 능력은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할 때 더 큰 피해를 입힙니다. 표시된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줄 뿐만 아니라.

물론 그것은 Maro를 고려할 가치가 있는 저격수 캐릭터로 만들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이점은 저격수 역할을 하려는 사람들에게 이 새로운 캐릭터를 인기있게 만듭니다.

마로의 능력은 스나이퍼로서 데미지를 높이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저격 총은 사거리가 높으므로 Falcon Fervor의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Maro의 패시브 능력을 사용하여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Falcon Fervor의 최고 레벨(레벨 6)은 데미지를 최대 25%까지 증가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표시된 적에 대한 데미지는 3.5% 증가합니다. 각 레벨마다 피해량은 약 0.5%씩 증가합니다.

로라

스나이퍼용 FF 캐릭터
로라

다음 줄은 로라, Free Fire의 저격수 캐릭터입니다. 로라를 다이아몬드 499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무기를 제대로 사용하는 능력을 가진 저격수입니다.

그의 샤프 슈터 능력은 사격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Laura는 쌍안경을 사용할 때 정확도를 30% 높입니다.

Sharp Shooter는 최소한의 정확도로 최대한 많은 무기를 가질 수 있는 독특한 기회입니다. Kalahari에서 Laura의 능력은 팀이 근접전을 원하고 저격수 지원이 필요할 때 유용합니다. 패시브 능력은 저격수 역할 선택을 확실히 지원합니다.

Sharp Shooter는 최소한의 정확도로 최대한 많은 무기를 가질 수 있는 독특한 기회입니다. Laura의 기술은 팀이 근접 전투를 선호하고 저격수 지원이 필요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6 최고의 FF 로라 스킬 콤보, 확실히 부야!

클루

스나이퍼용 FF 캐릭터
클루

저격수를 위한 FF 캐릭터로 마지막으로 클루입니다. 그녀는 브라질에서 Evelyn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매우 유용한 레슬링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Tracing Steps라는 그의 액티브 스킬을 통해 Clu는 최대 반경 50m 내에서 상대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일단 활성화되면 세관에서 모든 적을 찾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알다시피, 이 여성 캐릭터의 능력은 무릎을 꿇거나 무릎을 꿇고 있는 플레이어를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즉, 서 있거나 달리는 플레이어만 단계를 따르면 영향을 받습니다.

이 능력은 저격수 역할로 적의 도착을 관리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됩니다. 이 스킬이 발동되면 클루는 적이 어디에서 오는지 알게 됩니다. 범위에 도달하자마자 Clu는 접근하는 적을 즉시 끝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록vs클루vsK, 최강의 액티브 스킬은?

팀과 솔로 모두 저격수 친구가 될 자격이 있는 저격수를 위한 5개의 FF 캐릭터입니다. 그 이유는 그들은 장거리 플레이 스타일을 진정으로 지원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