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유도라의 영웅, 상처주는 마법사의 5가지 장점!

초보자를 위한 ML 영웅

가장 아픈 마법사 중 하나 모바일 레전드 이번에는 유도라입니다. 게임에서 사용하기 전에 유도라의 영웅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Eudora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두려운 마법사 영웅 중 하나이며 치명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팬이 없어도 사용을 권장합니다.

그는 또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오래 뛰는 배꼽 영웅 중 한 명입니다. Buddy Vicigers는 새 계정을 만들 때 2000 배틀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는 특히 어제 다음 Mobile Legends 프로젝트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은 후에 플레이할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유도라 영웅의 장점은 이 싱글 영웅을 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정말 필수입니다.

이 영웅은 단 하나의 기술 조합으로 상대를 죽일 수 있습니다. 여전히 이 영웅에 대한 지식이 의심스러운 분들을 위해 유도라 영웅의 5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승리 보장!

Hero Eudora ML의 강점 목록

막대한 피해

영웅 유도라의 장점
MLBB

Eudora의 영웅의 첫 번째 장점은 큰 폭발 데미지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 이점을 통해 전투에서 적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초전도체)과 두 번째 스킬(일렉트릭 애로우)로 엄청난 데미지를 입는다. 패시브 스킬은 초전도체에게 주어지기 때문에 스킬은 사용할 때마다 고통이 증가하고, 2차 스킬은 대상의 마법 방어력을 2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그는 성가신 위장 영웅이며 게임 초반에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습니다. 다음 게임뿐만 아니라 이 영웅도 의지할 수 있지만 그의 능력은 초반 게임에서 열등하지 않습니다.

나중 경기에서는 피해가 매우 고통스럽더라도 많은 상대가 그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두 스킬은 상대의 수비를 무너뜨리고, 이 영웅을 사용할 때는 바둑을 두어야 합니다. 괜찮아요!

끔찍한 CC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 유도라의 장점
MLBB

영웅의 장점 다음 Eudora는 그녀가 치명적인 cc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Earth Down을 무섭게 만드는 것은 바로 이러한 이점입니다. 이 영웅이 가진 세 가지 액티브 스킬 중 두 번째 스킬(Electric Arrow)은 가장 치명적인 군중 제어 효과가 있는 스킬입니다.

전기 화살은 대상을 1.9초 동안 흔들고 가장 가까운 대상을 0.6초 동안 흔들 수 있습니다. 물론 장기적으로는 전투에서 상대의 영웅 움직임을 쉽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청중을 통제하는 능력입니다. 이 단일 스킬로 대상 상대를 긴 기절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룹 전투에서, 특히 상대방의 주인공을 목표로 삼고자 할 때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기술

영웅 유도라의 장점
MLBB

영웅의 장점 가장 끔찍한 Eudora는 갱킹 무기와 치명적인 기술입니다. 이러한 이점은 팀을 전투에서 강하고 무적으로 만듭니다.

그는 치명적인 설치류 무기입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은 엄청난 숲 피해와 군중을 통제하는 치명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어 목표물을 피할 수 없고 죽이기 쉽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이 혜택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전투 중인 팀의 영웅들을 돕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합니다. 줄 서지 마, 알았어!

그가 가진 모든 기술은 매우 빠릅니다. Mobile Legends 팀의 모든 전투에서 계속 스팸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에게 창피하고 피해를 주는 스팸을 방지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가장 많은 지원을 받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MM 영웅에게 가장 힘든 상대

영웅 유도라의 장점
MLBB

네 번째 유도라 영웅의 강점은 가장 강력한 명사수 영웅에게 힘든 상대입니다.

이 영웅의 엄청난 기절과 가슴 피해 덕분에 그는 단 하나의 스킬 조합으로 Marksman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그는 조합(스킬 2, 스킬 1 및 스킬 3)을 사용하여 Marksman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정말 치명적입니다. Marksman 영웅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는 치명적인 결합 공격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녀가 시작한 스케일 제어 공격은 상대를 빠르게 멈출 수 있으며 유도라는 더 적은 고통으로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폭발적인 피해를 줄 수 있는 번개 공격으로 끝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유도라

초보자도 마스터하기 쉬움

영웅 유도라의 장점
MLBB

Eudora의 영웅의 마지막 장점은 간단하고 사용하기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이 장점은 멍청한 사용자를 거의 만들지 않으며 팀에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이 영웅을 제어하는 것은 쉽습니다. 이 영웅이 가지고 있는 세 가지 활성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빠른 손가락 속도와 강한 본능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을 사용할 때 해야 할 일은 전쟁 중에 포즈를 취하는 것뿐입니다. 이 영웅은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노력하다!

Eudora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일련의 기술을 갖춘 영웅으로, 처음으로 어려움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신규 사용자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도라는 모바일 레전드에서 처음으로 구매하는 추천 영웅 중 하나입니다. 저렴하고 플레이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이 영웅은 다른 좋아하는 영웅들에 뒤지지 않는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유도라

이것이 현재 Mobile Legends의 메타인 마법사 영웅인 Eudora의 영웅의 장점 중 일부였습니다. 위의 리뷰는 확실히 좋은 개요를 제공할 것입니다. 특히 Mobile Legends에서 Eudora를 플레이하고 Mobile Legends에서 그녀의 카운터를 찾고자 하는 신규 플레이어에게 유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