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업데이트 OB31 2022의 5가지 최고의 무료 사격 근접 무기

클래시 스쿼드 FF 모드

프리파이어 는 2021년에 많은 새로운 무기를 출시했으며 그 중 다수는 근거리에서 치명적입니다. 최신 OB31 업데이트에서 가장 피해가 큰 다섯 가지 Free Fire 근접 무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확인하세요.

Free Fire Clash Squad와 Battle Royale에서 근접 전투는 아마도 가장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한 조건에서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살아남으려면 적을 죽여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올바른 무기가 필요합니다. 

항상 근거리 전투를 좋아하고 바 플레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확실히 Free Fire에서 근접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더 적합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OB31 2022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ree Fire 근접 무기 5개를 보여줍니다. 끝까지 읽으세요, 형님!

Free Fire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근접 무기 목록

벡터 아킴보

무료 사격 근접 무기

많은 너프에도 불구하고 Vector Akimbo는 Garena가 출시한 Free Fire에서 최고의 근접 무기가 되었습니다. 최신 OB31 업데이트에서도 이 무기는 높은 데미지를 가진 무기 목록의 최상위에 있습니다. 근거리에서의 피해조차도 두 개의 무기보다 나을 수 있습니다.

탄창 크기와 낮은 탄약 소모가 문제가 될 수 있지만 더 많은 탄약과 확장 탄창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Vector Akimbo와 싸우려면 점프하거나 구석으로 피하거나 Gloo Wall을 던져 탈출해야 합니다. 근거리에서 이 무기와 싸우려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MAG-7

무료 사격 근접 무기

중거리 위력과 높은 발사 속도를 갖춘 MAG-7은 대부분의 최신 산탄총보다 민첩합니다. Shotgun 이것은 Free Fire의 최신 무기이자 최신 OB31 업데이트에서 동급 무기 중 가장 인기 있는 무기입니다.

MAG-7은 M1014와 비슷한 큰 탄창을 가지고 있지만 M1014와 달리 MAG-7은 53발의 높은 연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빠른 속도로 적에게 치명적인 샷건 폭발.

일반적으로 샷건은 느린 발사 속도로 균형을 잡을 수 있으며 적이 샷 사이에 돌아오거나 달릴 수 있도록 합니다. MAG-7은 그 문제를 해결하여 그 어느 때보다 치명적입니다.

코드

코드 킬스파크

Kord는 최근 OB31 업데이트에서 게임에 추가된 최신 무기 중 하나입니다. 무기가 동시에 3발의 총알을 발사할 수 있는 특별한 "머신건 모드"가 있어 놀라운 수준의 피해를 줍니다.

이 모드는 발사 전에 몸을 숙이는 것으로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의 근접 전투에서는 다소 어려울 수 있지만 마스터하는 분들은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적군을 많이 처치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roza Free Fire: 통계 및 스킨에 대한 완전한 정보

M1887

M1887-프리파이어-1

M1887은 최고의 무기인 실드 크로노가 OB31에서 너프된 이후 데미지가 증가했습니다. 이 무기는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단발 산탄총으로, 한 발당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67의 갑옷 피어싱으로 레벨 3 조끼를 가진 플레이어를 상대로 한 게임 후반에도 효과적이었습니다.

스나이퍼 라이플과 유사하게 M1887은 헤드샷 한 발 또는 바디샷 두 발로 사살할 수 있습니다. 다만 탄창이 2개밖에 없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놓치면 적이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습니다.

MP40

MP40-Predatory-Cobra-Free-Fire-1

MP40은 가장 높은 발사 속도를 가진 무기이기 때문에 Free Fire OB31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기로 남아 있습니다. 조준을 잘 제어하면 MP40의 빠른 공격으로 적을 꽤 빨리 끝낼 수 있습니다.

이를 보상하기 위해 Garena는 탄창과 개머리판 외에는 이 무기에 장착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특히 움직이는 표적에 대해 이 무기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약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2022에서 Elite Moco와 결합할 최고의 캐릭터 5명

OB31 2022 업데이트에서 가장 고통스럽고 최고의 근접 무기 5개였습니다. Free Fire에서 이 근접 무기를 사용하여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