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추천하는 10가지 자동차 경주 게임

자동차 경주 게임

안녕하십니까 비시저스, 이번에는 Android에서 자동차 경주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하고자 합니다. 자동차 경주 게임 추천을 찾고 계십니까?

참조를 얻고 다운로드할 게임을 결정할 수 있도록 이 기사를 끝까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경주 게임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그렇게 어렵지는 않지만 게임 자체의 재미가 있습니다.

게임에서는 일반적으로 기존 레이스 트랙에서 고속으로 달리는 자동차를 제어하는 테스트를 받게 됩니다. 결승선에 먼저 도착한 사람이 승자입니다.

각자의 스마트폰에 다운로드하도록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자동차 및 트랙 캐릭터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플레이해야 할 2020년 인기 게임 목록

다음은 스마트폰을 열고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자동차 경주 게임을 요약한 것입니다.

리얼 레이싱 3

자동차 경주 게임

Real Racing은 실제처럼 보이는 아름다운 그래픽과 시각적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 자동차 경주 게임에서는 다양한 캐릭터와 자동차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할 준비가 된 다양한 브랜드의 질주하는 경주용 자동차. 게임의 일부 자동차 브랜드에는 McLaren, Ferrari, Lamborghini가 포함됩니다.

다운로드 여기

니드 포 스피드: 제한 없음

자동차 경주 게임

Need for Speed 는 자동차 경주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확실히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Elcetronic Arts에서 만든 이 게임은 선택해야 하는 자동차 경주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에서 자동차의 모습은 사실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물론 많은 자동차 경주 게임 팬들은 이 게임을 우상화합니다.

다운로드 여기

아스팔트 8: 에어본

자동차 경주 게임

이 게임은 수십 개의 경기장을 제공합니다. 레이싱 경기장에 입장하면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게임의 자동차는 경기장에 있을 때 날고, 점프하고, 표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영웅 세이버의 스킬과 7가지 추천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각 레이스에서 포인트를 얻을 것입니다. 나중에 이 코인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좋아하는 자동차를 개조하거나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여기

호라이즌 체이스

자동차 경주 게임

이 자동차 경주 게임은 다른 것과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래식해 보이는 게임 설정을 보면 추억에 잠기게 됩니다.

다운로드 여기

속도에 미친

자동차 경주 게임

이 게임은 자동차 경주 게임 애호가들에게 유명하고 인기가 있습니다. 온라인 플레이 외에도 오프라인 게임 모드에서도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Crazy For Speed는 뛰어난 음향 효과와 3D 품질의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뷰가 있는 레이싱 트랙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취향에 따라 자동차를 만들어 다른 자동차와 경쟁할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여기

빠른 레이싱 3D

이 게임은 원본에 가까운 고품질 그래픽과 음향 효과를 결합합니다. 자동차와 경주 트랙의 모습이 아주 좋아 보입니다.

다운로드 여기

랠리 퓨리

자동차 경주 게임

Rally Fury Extreme Racing은 도전적인 자동차 경주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오프라인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운전 기술이 테스트됩니다. 이 자동차 경주 게임을 할 때 도전을 느낄 것입니다.

다운로드 여기

CSR 레이싱 2

자동차 경주 게임

이 게임은 Android의 자동차 경주 게임입니다. CSR Racing은 다른 차들과 경주를 해야 하기 때문에 짜릿한 드래그 레이스 감각을 제공합니다.

이기고 싶다면 제 시간에 기어를 움직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적시에 기어를 변경하는 상대에게 패배하게 됩니다.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게임에서 이기면 좋아하는 자동차를 개조하는 데 유용한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다운로드 여기

최고 속도 2

자동차 경주 게임

이 게임에서 선택할 수 있는 자동차는 수십 대입니다. 싱글 또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Top Speed의 후속작입니다. 이 게임의 그래픽은 당신의 차를 자세히 볼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다운로드 여기

힐 클라임 레이싱 2

자동차 경주 게임

이 자동차 경주 게임은 매우 간단하지만 여전히 재미있습니다. 이 게임을 하면 언덕을 오르내리는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여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