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 Games 2021의 Mobile Legends Day 1 라이브 스트리밍 링크 및 일정

PUBG Sea Games 명단

2021 Sea Games에서 Mobile Legends의 1일차 일정을 찾고 계실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또한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경쟁하기 위해 최고의 팀을 보냈습니다.

그렇다면 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 국가대표팀은 몇 시에 출전할까요?

리뷰를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2 Sea Games Esports 일정

2021 Sea Games의 Mobile Legends Day 1 일정

ML Sea Games 명단
ML Sea Games 명단

모바일 레전드 국가대표에 포함된 선수는 7명, Bang Bang Indonesia입니다.

그들은 2021 Sea Games에서 여러 국가와 경쟁하게 됩니다.

물론 제31회 해상경기대회에서 우승할 수 있도록 국민을 자랑스럽게 만들기 위해서였다.

우리는 토너먼트에서 인도네시아 궁정 선수들이 뛰는 것을 확실히 보고 싶습니다.

이들은 Rivaldi Fatah(RRQ R7), Albert Neilsen Iskandar(RRQ Alberttt), Ihsan Besari Kusudana(EVOS Luminaire), Calvin Winata(ONIC CW), Calvin(RRQ Vynn), Gilang(RRQ SANZ) 및 Nicky Fernando(ONIC Kiboy)입니다. .

2022년 5월 18일 1일차인 이날 인도네시아는 두 차례 경기를 치른다.

첫째, 14.00 WIB의 베트남과의 경기입니다.

그런 다음 인도네시아 팀은 15.30 WIB에서 싱가포르와 경쟁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공식적인! 이것은 PUBG Sea Games 2022 명단입니다, 누구?

경기를 시청하고 인도네시아 팀을 지원하여 새벽의 땅에서 전투에서 승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Mobile Legends: Bang Bang Indonesia는 Instagram 계정을 통해 YouTube MPL ID에서 경기를 시청하도록 전체 커뮤니티를 초대합니다.

"날짜를 저장하고 YouTube MPL ID에서만 그들의 투쟁을 보면서 인도네시아를 지원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알았죠?" 그가 썼다.

지금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