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S10 4주 차 일정, 점점 뜨거워지는 경쟁!

MPL 인도네시아 S10

경쟁 MPL 인도네시아 점점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잠정 1위였던 RRQ 호시는 3주차 2승에 실패해 현재 4위로 추락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2022년 9월 2일에 진행될 MPL S10 4주차 일정 또는 4주차 일정에 대해 논의합니다.

현재 EVOS Legends는 1위에서 RRQ Hoshi를 제거합니다. 이와는 별도로 리벨리온 자이온은 RRQ 호시를 꺾고 팀으로서의 저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MPL Indonesia S10은 여전히 진행 중이며 아마 4주차에 또 다른 놀라움이 있을 것입니다.

궁금한 Vicigers를 위해 MPL Indonesia S10 일정 네 번째 주에 대한 아래 논의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MPL S10 Week 3 요약, EVOS Legends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MPL S10 Week 4 일정 완료

MPL ID S10 4주 차 일정
MPL Indonesia S10 공식 일정 네 번째 주. 출처: MPL ID

지난 주 경기와 마찬가지로 4주차에는 7경기가 있습니다. 4주차의 모든 경기는 2022년 9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일차는 9월 2일 2경기, 2일차는 9월 3일 3경기, 마지막 3일차는 9월 4일 2경기로 진행된다.

다음은 MPL Indonesia S10 경기의 4주차 전체 일정과 Vicigers가 4주차 토너먼트에서 기대할 수 있는 사항입니다.

첫째 날, 9월 2일

아우라파이어 MPL S10
MPL S10용 Aura Fire 명단을 완료하십시오. 출처: YouTube/AURATV

2022년 9월 2일 금요일에 두 경기가 있습니다. 먼저 Aura Fire는 네 번째 MPL S10의 개막 주에 Geek Fam Indonesia와 대결합니다. 경기는 15:00 WIB에 시작됩니다.

Aura Fire와 Geek Fam의 경기에 이어 ONIC Esports와 Bigetron Alpha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는 EVOS Legends를 따라잡으려면 ONIC Esports가 반드시 이겨야 합니다.

Geek Fam Indonesia의 경우 현재 Geek Fam이 MPL Indonesia S10 순위에서 최하위에 있기 때문에 이 경기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아우라파이어의 새로운 트레이너가 여기 있습니다

둘째 날, 9월 3일

로스터 Alter Ego MPL ID S10 4주차
로스터 Alter Ego MPL ID S10 Week 4. 출처: YouTube/Alter Ego Esports

둘째 날은 꽤 흥미진진한 경기로 가득할 것입니다. Aura Fire는 정확히 13:00 WIB에 RRQ Hoshi를 상대로 둘째 날 다시 열립니다.

RRQ Hoshi는 총 점수를 되찾기 위해 게임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이와는 별개로 아우라파이어도 승점 1점 차인 오닉 e스포츠를 따라잡기 위해서는 반드시 이겨야 한다.

Aura Fire와 RRQ Hoshi가 현재 포인트를 쫓고 있고 각각 총 포인트 차이가 1인 것을 보면 확실히 이 경기는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그 후 EVOS Legends의 증명 경기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15:30 WIB에서 Alter Ego와 마주하게 됩니다. 현재 EVOS Legends가 1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MPL S10 순위에서 1위를 유지하려면 실력을 증명해야 합니다.

둘째 날은 Geek Fam과 Bigetron Alpha의 경기로 마감됩니다. 이번 경기는 두 팀이 현재 MPL S10 순위 최하위에 있음을 증명하는 자리였다.

또한 읽기: Alter Ego Esport Valorant Division, 그의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셋째 날, 9월 4일

ONIC e스포츠 MPL S10
MPL S10 토너먼트에서 ONIC Esports 명단을 완료하십시오. 출처: ONE Esports

Rebellion Zion과 EVOS Legends의 경기는 MPL Indonesia S10의 넷째 주 셋째 날 오프닝 이벤트가 될 것입니다. Rebellion은 RRQ Hoshi를 물리칠 수 있었으므로 Rebellion이 다시 놀라운 일을 수행하여 EVOS Legends를 물리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후 Alter Ego는 ONIC Esports와 대결하게 됩니다. 둘 다 동일한 경기 wl, 즉 3-2를 가지고 있지만 집계 점수의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이번 경기는 현재 MPL S10 순위 경쟁을 고려하면 더욱 흥미진진할 것이다.

따라서 MPL S10 일정의 네 번째 주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집니다.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