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S10 2주 차 일정, 더욱 흥미진진!

MPL 인도네시아 S10

MPL 인도네시아 시즌 10은 특히 e스포츠 대회에서 권위 있는 토너먼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인도네시아. 현재 토너먼트가 막 개최되었으며 이번 주가 MPL ID S10의 두 번째 주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MPL S10 2주차 일정 또는 2주차 일정에 대해 논의합니다.

첫 주에는 RRQ Hoshi가 2승을 거두며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이 토너먼트는 여전히 진행 중이며 다른 팀이 RRQ Hoshi를 경주 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Vicigers를 위해 MPL S10 2주 차의 전체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2주차는 치열한 경쟁, 특히 포인트를 획득하고 1위를 차지하기 위한 경쟁으로 가득했습니다.

또한 읽기: MPL S10 1주차 결과, RRQ 1위!

MPL S10 Week 2 전체 일정

MPL S10 Week 2 전체 일정
MPL S10 Week 2 공식 일정 출처: MPL ID

에 따르면 MPL ID, 7경기를 치러야 합니다.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7경기는 3일간 진행됐다.

첫째 날은 8월 19일, 둘째 날은 8월 20일, 둘째 주의 마지막 날은 2022년 8월 21일입니다.

다음은 3개의 날짜에 대한 전체 분석과 토너먼트 2주 차에 관중으로서 Vicigers가 기대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Pro Player Mobile Legends RRQ Xin의 프로필 

첫날, 8월 19일

아우라파이어 MPL S10
MPL S10용 Aura Fire 명단을 완료하십시오. 출처: YouTube/AURATV

Aura Fire는 정확히 15:00 WIB에서 첫날 ONIC Esports와 대결합니다. 두 팀은 각각 1승, 즉 +2점으로 2위를 다투었습니다. 팀의 승리는 더 많은 점수를 얻고 다른 팀을 능가합니다.

그 후 17:30 WIB에 Alter Ego와 Rebellion의 경기가 있습니다. Alter Ego는 1-1인 WL 경기에서 0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Rebellion Zion은 아직 경기에서 이기지 못한 것에 대해 -4점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Rebellion은 점수를 얻기 위해 AE와의 경기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Alter Ego는 포인트를 따라 잡기 위해 게임에서 승리해야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아우라파이어의 새로운 트레이너가 여기 있습니다

둘째 날, 8월 20일

ONIC e스포츠 MPL S10
MPL Indonesia S10 토너먼트에서 ONIC Esports 명단을 완료하십시오. 출처: ONE Esports

8월 20일 토요일에 세 경기가 있습니다. 먼저 Bigetron Alpha와 Aura Fire가 13:00 WIB에서 경쟁합니다. Alter Ego와 마찬가지로 Bigetron Alpha도 여전히 0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ura Fire와 BTR의 경기는 Aura Fire가 그들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해야 하기 때문에 확실히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원 히트 원더 이전 MPL 시즌에.

두 번째 경기는 GEEK FAM과 EVOS Legends의 경기였습니다. 물론 EVOS Legends가 승점을 따라잡으려면 경기에서 승리해야 하기 때문에 이 경기도 흥미진진할 것입니다. 이전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한 GEEK FAM도 마찬가지입니다.

흥분의 두 번째 날은 GEEK FAM과의 EVOS 경기까지 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둘째 날은 ONIC Esports와 RRQ Hoshi 간의 Royal Derby로 마감됩니다. Mobile Legends e스포츠의 인도네시아 팬들은 종종 이 경기를 기대합니다.

셋째 날, 8월 21일

비게트론 알파 MPL S10
MPL 인도네시아 S10 토너먼트의 Bigetron 알파 명단. 출처: ONE Esports

일요일에 Geek Fam은 임시 MPL 시즌 10 순위에서 최하위에 있는 Rebellion Zion과 대결합니다.

이번 경기는 이번 대회에서 두 팀 모두 승점을 얻을 수 있는 기회다.

또한 BTR 알파는 현재 1위 팀인 RRQ 호시와 대결하게 된다.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이 MPL S10의 두 번째 주에 있을 결승전을 기대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흥미진진했습니다.

따라서 MPL S10 2주 차 일정에 대한 간략한 논의 모바일 레전드 다이아몬드 충전이 필요한 경우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