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뉴스 및 업데이트 인도, 무료 화재 차단

인도는 무료 사격을 차단합니다.

후에 계략 PUBG, 인도도 Free Fire's 차단 가레나 월요일(2022년 2월 14일). 인도는 53개와 함께 Free Fire를 차단합니다. 계략 다른 하나는 인도 정부의 중국 관련 앱 차단 규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화요일(15/02/2022) Garena International은 인도의 Free Fire 차단 문제를 확인했습니다.

인도의 봉쇄로 인해 계략 Free Fire는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Google Play 스토어와 App Store 모두에서 인도에서. 이 게임은 인도 플레이어에게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국내에서 Garena와 Free Fire의 성공은 지난 2020년 9월 Krafton이 차단에 관한 유사한 위반의 일환으로 PUBG를 제거한 이후입니다. 계략 중국 정부가 발행한 것. Krafton 자체는 마침내 2021년 7월 인도에서 독점적으로 Battlegrounds Mobile India를 출시했습니다.

인도가 무료 화재를 차단하는 이유

인도는 인도의 IT 법률 섹션 69A를 위반하여 Free Fire를 차단했습니다. 계략 중국(베이징 또는 홍콩)과 관련된 것은 차단됩니다.

Garena 자체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Shopee와 같은 회사인 Sea Ltd의 회사입니다.

인도는 홍콩에 기반을 둔 다국적 기업인 Tencent Inc.가 여전히 소유하고 있는 Garena의 18.7% 주식으로 인해 Free Fire를 차단했습니다.

무료 화재와 함께 계략 나머지는 2020년부터 인도에서 운영이 금지된 베이징과 연결된 300개 이상의 앱의 복제품으로 생각됩니다.

Google은 Garena가 Free Fire를 차단하는 인도 이벤트로 인한 금지 조치를 준수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임시 서비스 계략 결정되지 않은 시간 동안 인도에서 Free Fire가 차단되었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 특히 Illuminate 버전에서 인도의 거의 모든 차단된 Free Fire 버전. Free Fire Max 버전은 아직 등록되어 있으며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Free Fire는 여전히 다운로드할 수 없으며 이름을 입력해도 검색 결과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전에 Free Fire의 일부를 다운로드한 플레이어는 여전히 액세스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계략 그러나 제한된 성공으로.

그러나 오늘의 최신 뉴스(2022년 2월 16일), Indian Free Fire 플레이어는 더 이상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계략 기술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인도가 무료 화재를 차단하여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Free Fire 및 Free Fire Max(첫 번째의 향상된 버전)가 켜졌습니다.다운로드 2억 3800만 이상 다운로드 2021년 봉쇄되기 전에 인도에서. 이로 인해 인도는 Free Fire 플레이어의 가장 큰 공급원이 되었습니다.

가장 큰 기여 국가 중 하나인 인도의 이번 봉쇄는 Garena의 주식, 특히 Sea Ltd.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씨(주) 현재까지 기록된 은 인도 시장의 하락으로 인해 회사 주식 가치가 1TP8조 1600억 달러 또는 IDR 288조 8000억 달러 이상 손실을 입었습니다.

인도는 Free Fire 및 Shopee India의 가장 큰 수익 중 하나입니다. 인도의 Free Fire 차단으로 투자자들은 최근 Sea Ltd의 차단 및 문제로 인해 회사의 운명에 대해 걱정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Garena와 증권 거래소 상장은 18%의 시장 하락을 경험했습니다.

Garena에 대한 Krafton의 소송

인도는 Garena에 대한 무료 화재 및 Kraftons 소송을 차단합니다.
Free Fire는 PUBG: Battleground와 유사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Free Fire를 차단하기로 한 인도의 결정은 확실히 Sea Ltd에게 새로운 도전이 될 것입니다. Alibaba Group Holding Ltd.의 Lazada와 동일한 시장을 가진 경쟁업체와의 경쟁 심화뿐만 아니라 지정학적 긴장 측면에서

Free Fire를 차단하는 인도와 관련된 문제와는 별개로 Garena 자신도 Krafton에 문제가 있습니다. 개발자 ~을 위한 계략 배그.

Krafton은 Free Fire와 유사한 Free Fire에 대해 Garena를 고소했습니다. 계략 배그. 고소장 내용에 따르면 프리파이어 표절 부분 게임 플레이 배그.

Free Fire는 PUBG가 2016년 PUBG: Battleground를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은 2017년에 Free Fire: Battleground라는 이름으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이벤트는 나중에 두 회사 간에 해결되었지만 Krafton은 Garena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지 않았습니다. Free Fire: Battlegrounds가 마침내 이름을 Free Fire로 변경했습니다.

Garena 자신은 근거 없는 것으로 간주되는 Krafton의 소송에 응답했습니다. 소송은 여전히 미국 연방 법원에서 Krafton과 PUBG Santa Monica에 의해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 문제와 인도와의 연결이 Free Fire를 차단한 결과, 계략 잠재적으로 위협받고 있다 금지 Free Fire가 직면하고 있는 많은 문제 때문에 다른 나라에서.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VS PUBG: 2022년에 플레이하기에 더 나은 배틀 로얄은 무엇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