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no가 Free Fire에서 여전히 최고인 4가지 이유

FF 크로노 캐릭터 콤보

크로노의 캐릭터는 여전히 최고입니다. 프리파이어, 그의 모든 너프에도 불구하고. 이 한 캐릭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왜 여전히 최고입니까?

크로노 캐릭터는 지난해 많은 너프를 받은 이후에도 크로노 캐릭터의 인기는 조금도 줄어들지 않고 있다. 그는 여전히 프로 티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캐릭터 중 하나이며 TSG Ritik에 따르면 거의 모든 FF 플레이어가 그를 사용합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Chrono라는 캐릭터가 Free Fire에서 여전히 인기 있는 이유 4가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크로노 캐릭터의 인기 비결을 정리했다. 따라서 아래의 전체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프리파이어에서 크로노가 최고의 캐릭터인 이유

현재까지 가장 강력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지금까지 FF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게 된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아래에 요약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방패를 통해 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배틀로얄 게임에서 쉴딩은 공격력을 대가로 생존력을 높이는 방어 기술이다. 하지만 크로노의 캐릭터 쉴드는 그런 약점이 없다. 방패 안의 플레이어는 전혀 제한 없이 원하는 만큼 쏠 수 있습니다.

높은 HP 방패를 사용하면 탄약이 남아 있어도 제 시간에 방패를 파괴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상대가 전투에서 방패를 뽑으면 자신의 방패를 사용하거나, 발광 벽을 닫거나, 엄폐물을 찾아 도망쳐 숨어야 합니다. 제 시간에 엄폐물을 찾지 못하면 상대에게 쉬운 킬이 될 것입니다.

파이널 존의 오버 파워

크로노-FF

마지막 구역은 분대가 게임에서 직면해야 하는 가장 큰 도전입니다. 점점 좁아지는 안전지대에서 탈출하면서 만반의 준비를 갖춘 적들과 근접전을 벌여야 합니다. 이런 근접전에서는 크로노의 방패가 있는 쪽이 가장 유리할 것이다.

여러 플레이어가 하나의 방패로 엄폐하고 보너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호하면서 팀원을 도와주는 등의 클러치 플레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크로노의 방패에는 한계가 없다

크로노-FF

Free Fire의 많은 강력한 캐릭터 스킬에는 EP 비용 또는 무기 특수 조건과 같은 제한이 있습니다. 크로노의 방패에는 그런 것이 없습니다. 게임의 거의 모든 패시브 스킬과 결합하여 괜찮은 스킬 빌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Skyler와 같은 다른 캐릭터는 기술이 작동하려면 Gloo Walls 또는 EP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의 Booyah Shoot 이벤트에 대한 전체 정보, 여기에서 세부 정보를 확인하세요!

그의 기술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이것은 상대의 갑작스러운 공격에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한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은 방패에 대한 제한이 없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사용의 용이성

크로노 FF

Chrono의 방패는 사용하기 매우 쉬워서 조준하거나 시간을 고려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실드를 떨어뜨리고 그 위로 점프하면 최대 전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치유를 제공하는 패시브 스킬은 Chrono의 방패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격 시 HP를 얻을 수 있는 조타의 스킬이 주요 선택지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2021년 11월 20일 Booyah 피크 데이에 무료로 출시되는 새로운 캐릭터 Leon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무기 측면에서는 타임 터너의 보호를 받으면서 거의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근접 무기를 집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방패를 전혀 뚫을 수 없는 적을 근접전에서 제거하는 것은 매우 쉬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출시된 최고의 무료 Fire Diamond Royale 번들 5개

이것이 Chrono라는 캐릭터가 지금까지 Free Fire에서 여전히 가장 인기 있고 최고의 캐릭터인 이유 중 일부입니다.

배틀로얄 전투에서 실드 스킬은 적의 총격 피해를 피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Chrono 캐릭터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항상 Booyah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 중 하나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