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ld Recommendations Support Bard Lost Ark for Raid!

바드의 잃어버린 방주

Bard Lost Ark는 Raid on Lost Ark를 시작할 때 반드시 가져와야 하는 지지대 중 하나입니다. Bards의 많은 기술은 Raid를 할 때 필수적이며 파티에 많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Raid에 사용하려는 빌드 Bard를 제대로 빌드해야 Raid에서 Bard가 끔찍한 지원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음유 시인

Bard는 두 지원 클래스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로스트아크, 모든 레이드 모드에서 가장 많이 찾는 클래스 중 하나입니다. 바드를 사용하기 전에 팀원들의 스킬을 이해하고 조율하여 서로 협력하고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Bard를 연주하는 것은 쉽습니다. 기본 레벨, 하지만 바드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플레이어와 바드를 사용하는 초보자 플레이어 사이에는 현저한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다른 클래스를 보면 각인에 따라 1~2개의 빌드가 있을 수 있지만 Bard는 매우 유연한 툴킷을 가지고 있으므로 공격 필요에 따라 변경해야 합니다.

바드는 일반적으로 세레나데 미터(액션 바 중앙에 있는 3개의 막대 세트)라고 하는 아이덴티티 게이지를 가지고 있으며 스킬을 사용하고 보스를 때리면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바드는 세레나데 미터를 쌓으면서 파티에 다양한 버프와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스킬을 사용합니다.

가득 차면 큰 피해 버프를 위한 용기의 세레나데 또는 파티를 치유하는 구원의 세레나데 중 하나를 재생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Roblox Blox Fruits에서 깨울 수 있는 5개의 Blox Fruits

스킬 레이드 구축

바드의 잃어버린 방주
바드의 잃어버린 방주

Raid를 하고 싶은 다른 영웅들과 마찬가지로 Bard도 Raid를 하고 싶을 때 자신만의 건축 기술이 필요합니다. Raid에 권장되는 빌드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운드 쇼크 바드의 디버프 스킬입니다. 세이크리드 쇼크는 보스인 노트 브랜드에게 디버프를 걸어 보스에게 입히는 데미지를 10%만큼 증가시킨다. 252 스킬 포인트에서 이 디버프의 두 번째 소스인 스티그마는 둘 사이를 순환할 수 있습니다.
  2. 272 스킬 포인트에서 스킬 리듬의 하프 스티그마 스킬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Harp of Rhythm은 보스의 범위 내에 둔다고 가정하면 더 일관된 디버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음악의 바람 파티원의 메인 실드 스킬입니다. 이 스킬은 보스를 타격했을 때 충분한 양의 세레나데 미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점은 이 스킬의 최대 가치를 얻으려면 보스에게 피해를 입히는 동안 파티에 가까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4. 가디언 튠 모든 파티원에게 감소된 피해를 줄 수 있는 일관된 버프입니다. Tripod Endless Protection을 사용하면 이 스킬도 이 실드 버프의 실드 만료를 부여합니다. 이것은 파티에 가는 피해를 줄이기 위해 자주 시전하는 훌륭한 능력입니다.
  5. 헤븐리 튠 15%의 개인 공격력을 파티에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상징적인 버프이며, 여기에 추가로 6%의 전체 공격력 버프, +16% 공격 속도 및 +40% MP 재생 속도를 제공합니다. Bard를 사용할 때 가능한 한 이 캐스트를 우선시하십시오.
  6. 음파 진동 ~이다 두 번째 공격 버프 이 바드 영웅의. 이 스킬은 Heavenly Tune과 동일한 양의 AP를 제공할 수 있지만 공격 속도와 MP 재생 속도는 없습니다. 이것은 지상 대상 AoE이므로 대부분의 파티가 설 수 있는 곳에 배치하십시오.
또한 읽기: Igniter Sorceress Lost Ark 빌드 추천 레이드!

대체 기술

바드의 잃어버린 방주
바드의 잃어버린 방주
  1. 일반적으로 Soundholic 또는 Prelude of Storm을 Rhapsody of Light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2. 대부분의 엇갈린 수표를 던지면서 완료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른 스킬과 동시에 회오리 수류탄. 그러나 낮은 시차 파티에서는 특히 모든 사람이 수류탄을 던지지 않는 경우 Soundholic을 가져오고 싶을 수 있습니다. Sonic Vibration 및 Prelude of Storm을 레벨 7로 낮추고 Rhythm Buckshot을 Soundholic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3. Rhapsody of Light는 샤이닝 프로텍션의 70% 피해 감소 버프로 파티를 구할 수 있는 레벨 10의 특별한 스킬입니다. Rhapsody는 Legion Raids에서 Valtan만큼 강력하여 피해를 입히는 패턴에서 살아남거나 Push Immunity를 사용하여 경기장에서 쓰러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Genshin Impact 플레이 팁, 틀리지 마세요!

통계 우선 순위

바드의 잃어버린 방주

일반적으로 바드는 높은 전문화 또는 높은 신속성을 선택할 수 있으며 그 사이에 하이브리드 빌드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Swiftness는 지원형 영웅에게 매우 유용한 일을 많이 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 Swiftness Bard 빌드를 권장합니다.

이 통계는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 버프를 더 빨리 시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위치 지정 및 시전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능력치가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낮추고 지원 주문의 활성 시간을 늘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6월의 Genshin Impact Tier 목록, Kuki Shinobu와 Yelan이 있습니다!

각인

바드의 잃어버린 방주

클래스 각인은 이 바드 영웅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으며 습격 중에 사용될 플레이 스타일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Bard Lost Ark에 대한 조각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각성은 음유시인에게 가장 중요한 각인입니다. 이 각인은 각성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심포니아는 전투에서 더 빠르게 캐스팅할 수 있습니다. 심포니아는 모든 파티에 막대한 보호막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세레나데 미터 1바를 제공할 수 있어 크리티컬 능력이 됩니다. 이 각인은 레벨 3을 얻는 것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2. 절박한 구원은 클래스 각인 바드 소유. 이 각인은 Bards가 필요한 많은 파티 팀을 치유하고 효과를 줄 수 있는 유일한 이유입니다. 회복 구원의 세레나데 끝에 HP Max 24%.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