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Gi-Oh를 마스터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결투 링크 메타

결투 링크 메타

우리가 알고 있듯이 Yu-Gi-Oh! Duel Links Meta는 Fire Fist와 Blue-Eyes 덱이 지배합니다.

이 덱은 강력한 ATK/DEF 통계를 가지고 있으며 이에 맞서기 위해서는 특별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이 글에서는 Duel Links Meta를 마스터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하겠습니다. 자, 다음 토론을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반유기오 목록! 2024년 2월 마스터 듀얼

현재 듀얼링크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카드는 무엇인가요?

결투 링크 메타
듀얼링크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카드. 출처: TheGamer

현재 가장 자주 사용되는 카드가 무엇인지 파악한 다음 비슷한 효과가 있지만 더 많은 피해를 주거나 생존 가능성이 더 높은 다른 카드를 사용하여 해당 덱에 대응할 방법을 찾아보세요. 

자신의 덱을 돋보이게 만드는 방법을 찾는 것은 결투 링크 메타에서 더 많은 결투에서 승리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유기오! Master Duel: 게임 플레이, 기능 및 다운로드 방법

어떤 덱이 최상위 등급인가요?

어떤 덱이 최고 등급인가요?
어떤 덱이 최상위 등급인가요? 출처: 유튜브/Traf

티어 목록의 덱 순위는 올바른 덱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계층 목록은 여전히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일부 덱은 다른 덱보다 우수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데크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정리했습니다. Ritual/Horus 덱은 저희가 추천드리는 덱입니다.

이 덱은 한 턴에 결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의식 무기(Ritual Weapon) 및 영혼의 의식(Rite of Spirit)과 같은 카드를 사용하면서 함정을 가장 잘 활용하는 방법을 아는 숙련된 결투사들이 플레이합니다. 

올바르게 실행하면 승리할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강력한 기술 옵션은 무엇입니까?

강력한 기술 옵션은 무엇입니까?
강력한 기술 옵션은 무엇입니까? 출처: 결투 링크 메타

모든 사람은 특정 메타에서 어떤 덱을 사용할 가치가 있는지에 대해 각자의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결투사들이 동의하는 한 가지는 덱을 성패시킬 수 있는 요소이며 이는 강력한 기술 선택입니다. 

이 팁에서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일부 카드에 대한 개요와 해당 카드가 특정 전략에 대해 왜 그렇게 효과적인지 설명합니다. 

다른 많은 기술 옵션이 있지만 이것이 최고 중 일부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Yu-Gi-Oh!의 스카이 스트라이커 덱 가이드! 결투의 달인

메탈포제와 싸울 덱

메탈포제와 싸울 덱
메탈포와 싸울 덱. 출처: 결투 링크 메타

Duel Links에서 Metalfoes는 가장 강력하고 가장 인기 있는 덱 중 하나입니다. 일관성을 찾고 있다면 사용하기에 좋은 데크입니다. 

Metalfoes 덱을 이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Metalfoes 덱 자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들에게 좋은 다른 덱으로는 Masked Heroes, Blue-Eyes 및 Dark Magician이 있습니다.

스카이 스트라이커와 싸우는 데크

결투 링크 메타
스카이 스트라이커와 싸우는 데크. 출처: 결투 링크 메타

Sky Striker를 상대로 성공하려면 그들보다 오래 버틸 수 있는 덱(Burning Abyss), 그들을 막거나(Sylvan), 그들보다 더 나은 카드로 그들을 이길 수 있는(Bujin) 덱이 필요합니다. 

이기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이 세 가지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ranblue Fantasy Relink의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한 5가지 전략

그래서 이번에는 Duel Links Meta를 마스터하기 위한 팁에 대한 논의입니다. 이 글이 앞으로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자,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그리고 최저가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게임, 장치 및 기술에 관한 기타 정보는 다음 사이트에서만 확인하세요.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