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Augur에 대해 알아보세요: 원피스의 검은 수염 해적단 멤버

애니메이션에서 마샬 D. 티치(Marshall D. Teach)가 이끄는 해적단 검은수염해적단(Blackbeard Pirates)에 대해 잘 아실 겁니다. 한 조각. 눈길을 끄는 크루 멤버 중 한 명은 반 어거(Van Augur)다.

Blackbeard에 대한 그의 놀라운 능력과 충성심은 그를 탐험하기에 흥미로운 캐릭터로 만듭니다.

이 글에서는 반 어거의 신비한 배경, 악마의 열매 능력부터 여러분이 알지 못할 흥미로운 사실까지, 반 어거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어 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쿠라마에 관한 역사와 흥미로운 사실

Van Augur의 여전히 신비한 배경

반 Augur
반 Augur. 출처: 유튜브.

검은수염해적단의 중요한 일원임에도 불구하고 그의 과거는 여전히 수수께끼에 싸여 있다. 지금까지 알려진 정보는 제한적입니다.

아래는 여러 출처를 인용하여 이미 알려진 그의 배경에 대한 일부 정보입니다.

  • 출신 : Van Augur는 그랜드 라인 출신이지만, 그의 출생지나 어린 시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 검은 수염 해적단 합류: 그는 마린포드 사건 당시와 신해적 시대 이전에 이 해적단에 합류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알 수 없으나, 오랫동안 검은수염과 함께했으며, 주요 저격수로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 것으로 추정되는 점은 그가 높은 수준의 능력과 충성심을 갖고 있었음을 시사한다.

원피스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오다 선생님이 그의 과거와 검은 수염 해적단에서의 역할에 대해 더 많이 밝힐 가능성이 있습니다. 계속해서 스토리 전개를 따라가며 다음 놀라움을 알아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원피스에서 어둠의 군주, 검은 수염에 대해 알아보세요

악마의 열매와 그 힘

반 Augur
반 Augur. 출처: 유튜브.

Van Augur는 Wapu Wapu no Mi 악마 열매를 먹어서 순간이동 능력을 얻었습니다. 이 능력은 독특하며 원피스의 많은 캐릭터가 보유하지 않습니다.

이 파라메시아 악마의 열매를 통해 사람이나 물건을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원피스 1063에서 지저스 버제스를 배에서 인근 섬으로 순간 이동시켰습니다.

이 능력은 사수인 그에게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그는 최고의 샷을 얻기 위해 빠르게 위치를 이동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Van Augur가 악마의 열매인 Wapu Wapu no Mi의 힘을 보여주기 전에 우리는 Trafalgar Law의 Ope Ope no Mi에 대해 잘 알고 있었습니다. 이 악마의 열매에는 Law가 자신의 "ROOM" 내에서 자신, 친구, 적 및 물체를 이동할 수 있는 Shambles를 포함하여 많은 능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Shambles는 Law가 공격을 피하기 위해 장소를 물체와 교환하는 것처럼 위치를 교환하여 작동합니다. 한편, 지금까지의 관찰에 의하면 와푸와푸노미는 위치를 바꾸지 않고 단순한 순간이동을 하는 것처럼 보인다.

간단히 말해서, Ope Ope no Mi는 위치 교환을 통해 보다 복잡한 순간이동 기능을 갖춘 반면, Wapu Wapu no Mi는 위치 교환 없이 간단한 순간이동 기능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강 원피스 로기아 악마의 열매

흥미로운 사실

반 Augur
반 Augur. 출처: 유튜브.

기술 해적단의 가장 두려운 구성원 중 한 명입니다. 물론 그는 우리가 알아야 할 흥미로운 사실을 갖고 있습니다.

막내 선장

반 아우거는 검은수염 해적단 역사상 최연소 선장이다. 그는 아주 어린 나이에 검은수염 해적단의 3함대 사령관을 맡아 자신의 능력에 대한 검은수염의 자신감을 보여주었다.

쿠잔과 함께 푸딩을 납치하다

그는 또한 쿠잔(아오키지)과 협력하여 홀 케이크 아일랜드에서 빅맘의 딸 푸딩을 납치했습니다. 이번 임무를 통해 그의 비밀 작전 및 팀워크 능력이 입증되었습니다.

날카로운 비전

그는 망원경을 사용하지 않고도 뛰어난 시력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는 먼 거리에서도 작은 세부 사항을 볼 수 있어 뛰어난 사수입니다.

평온함과 지능

Van Augur는 어떤 상황에서도 항상 침착하고 지능적입니다. 그는 상황을 빠르게 분석하고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미스터리가 가득한 캐릭터다. Blackbeard에 대한 그의 특별한 능력과 충성심은 그를 승무원 중 가장 위험한 구성원 중 하나로 만듭니다.

원피스 팬으로서 우리는 다음 이야기에서 Van Augur의 역할을 기대해야 합니다. 과연 그는 검은수염을 물리칠 수 있는 열쇠가 될까요? 아니면 그 자신만의 숨겨진 의도가 있을 것인가?

또한 읽으십시오: 원피스의 해군 영웅 코비

저렴하고 안전하게 게임을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어서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여기서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다양한 게임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충전 과정도 쉽고 빠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