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모바일이 2022년에 드디어 출시됩니다!

워크래프트 모바일 2022 릴리스

눈보라 2022년 드디어 워크래프트 모바일이 출시됩니다. 출시에 관한 루머에 대한 블리자드의 확인 계략 2017년 이전에 이 휴대전화의 버전입니다.

회사 CEO Bobby Kotick은 이전에 "에서 Warcraft Mobile에 관한 몇 가지 사항을 확인했습니다.고급 개발” Blizzard Entertainment 뉴스 사이트에 있습니다.

뉴스에 따르면 Blizzard는 World of Warcraft 및 Hearthstone의 새로운 경험을 포함하여 2022년에 Warcraft 시리즈의 실질적인 새 콘텐츠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Blizzard는 또한 처음으로 플레이어에게 완전히 새로운 형식의 Warcraft Mobile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봐야 할 최고의 비디오 게임 영화

워크래프트 모바일 출시 소식

워크래프트 모바일 워크래프트 III

시장 부문 모바일 게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성장합니다. 장르 이동하는 MMORPG 포함 게임 장르 현재 시장이 상승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2021년에는 플레이어가 10억 달러 이상을 지출한 것으로 기록되었습니다. 모바일 게임 Call of Duty Mobile 및 King 's Candy Crush와 같은.

2022년 2월 4일에 발표된 워크래프트 모바일은 아직 공사 중이라 확실하지 않습니다. 게임 장르 이 워크래프트 모바일은 무엇을 가져갈까요?

기자 회견에서 이 회사는 워크래프트 모바일이 iOS와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플레이 가능할 것이라고만 발표했습니다.

분절 이동하는 계략 블리자드는 오늘날 블리자드가 성장하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될 만큼 충분히 성공했습니다.

워크래프트 시리즈 관련 공지는 모바일 게임 플레이어, 특히 Warcraft 시리즈를 따르는 플레이어가 간절히 기다려 왔으며 모바일 게임 블리자드에서 더.

에서 인용 내 e스포츠, Blizarrd는 몇 가지 계략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될 예정인 워크래프트 모바일, 디아블로 4, 오버워치 2 등. 블리자드도 그랬다 업데이트 새로운 IP가 곧 발표될 예정입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이 워크래프트 모바일 게임이 장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와 같은 MMORPG 게임.

워크래프트 모바일의 잠재력 계략 MMORPG는 시장 전개를 보면 꽤 크다. 계략 증가한 장르 그 MMORPG.

업계에서 날개를 펼치고 있는 블리자드 계략 마이크로소프트가 그 주식을 인수했기 때문에 브랜드 엑스박스. 대기업 및 일부 미디어 및 기술 계략 Xbox와 마찬가지로 업계에서 계속 확장할 수 있도록 Blizzard를 지원합니다. 노름.

워크래프트 시리즈

워크래프트 시리즈는 꽤 인기있는 시리즈입니다. 비디오 게임 플레이어. 워크래프트는 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장르 다르고 이미 5개 계략 핵심.

워크래프트 시리즈는 워크래프트: 오크와 인간, 워크래프트 2: 타이드 오브 다크니스, 워크래프트 3: 레인 오브 카오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하스스톤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워크래프트 시리즈의 처음 세 게임은 실시간 전략 게임. 월드오브워크래프트는 MMORPG 시스템을 취하고, 하트스톤은 다르다 장르 기타 즉 카드 게임.

모든 Warcraft 게임 시리즈는 Azeroth라는 판타지 세계를 중심으로 합니다. 워크래프트는 처음에 동부 제국을 형성한 인류와 거대한 전쟁을 시작하기 위해 어둠의 문을 통해 아제로스에 도착한 오크 호드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아제로스의 세계에는 엘프, 드워프, 노움, 오크, 트롤의 전통적인 판타지 배경 종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에 따라 아제로스의 세계나 워크래프트의 세계가 확장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계략.

이제 아제로스는 칼림도어, 노스렌드, 판다리아, 부서진 섬, 쿨 티라스, 잔달라라는 새로운 대륙을 갖게 되었습니다. Night Elves, Tauren, Pandaren 및 기타 위대한 종족과 같은 다른 판타지 생물이 세상에 소개되었습니다. 계략 워크래프트.

워크래프트 시리즈 자체는 그 외에도 다양한 매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계략. 다양한 캐릭터를 다루는 여러 권의 책과 만화가 출판되었습니다. 타임라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수집 가능한 게임 카드도 발행되어 World of Warcraft 게임 내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 코드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워크래프트는 계략 이것은 2016년이었습니다. 워크래프트: 더 비기닝은 블리자드가 Tencent Pictures, Atlas Entertainment, Legendary Pictures와 협력하여 제작한 작품입니다.

영화 ~와 함께 액션 판타지 장르 이것은 여러 영화 평론가로부터 상당히 긍정적인 반응을 받았습니다. 워크래프트는 최고의 영화는 아니지만 약간 어두운 흥미로운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둠의 마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흥미로운 캐릭터 개발, 액션 장면 품질, 재미있는 유머가 주요 매력입니다. 영화 워크래프트: 시작.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