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최고의 Valorant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재생률, 오디오 및 비디오 설정! #2

안녕하세요 Vicigers, 이번에는 설정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발로란트 그래픽, 미니맵, 발로란트를 위한 최고의 마우스 감도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시작입니다. FPS 시장에 대한 Riot의 첫 출시는 FPS 게임 팬들의 눈에는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Valorant를 통해 그들은 경쟁적인 슈팅 게임 시장에 바로 뛰어들었고 지금처럼 과대 광고가 될 때까지 그것을 해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최적의 설정 조합으로 Valorant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게임 내 설정을 직접 테스트하고 프로게이머들이 사용했던 것을 확인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다시는 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고의 Valorant 설정: 재생률, 오디오 설정 및 비디오 설정.

새로 고침 빈도를 위한 최고의 Valorant 설정

다음은 재생률, 오디오 설정 및 비디오 설정의 3가지 최고의 Valorant 설정입니다! #2

이 게임은 경쟁 슈팅 게임으로 제작되었으므로 모든 이점을 활용하고 최고의 Valorant 설정을 얻고 싶을 것입니다. 주사율이 높은 모니터(물론 모니터의 이점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충분한 프레임을 출력할 수 있는 PC)를 구입하면 그러한 장비가 부족한 상대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으므로 경쟁 슈팅 게임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경우 , 우리는 그것을 위해 가는 것이 좋습니다. 투자를 하십시오. 나중에 일반 60Hz 모니터로 돌아가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저희를 믿으세요.

Valorant는 저사양 하드웨어에서도 원활하게 실행되도록 제작되었기 때문에 우리가 분석한 전문가(일반적으로 매우 강력한 장비를 보유하고 있음)가 1080x1920에서 게임을 실행하기로 선택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여기서 몇 프레임 더 득점하기 위해 해상도를 떨어뜨리고 실제로 프레임을 위해 싸우지 않는 한 이 게임에는 실제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오디오 설정을 위한 최고의 Valorant 설정

다음은 재생률, 오디오 설정 및 비디오 설정의 3가지 최고의 Valorant 설정입니다! #2

Valorant에서는 너무 많은 사운드 옵션을 변경할 수 없으므로 여기에서 할 말이 많지 않습니다. 방해를 최소화하려면 소리 탭에서 게임 내 음악('모든 음악 마스터 볼륨')을 끄고 Voice-Over 탭에서 'Agent Sense'를 끄는 것이 좋습니다. 음악은 확실히 경쟁 성능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으며 에이전트 간의 농담('Agent Flavor' 슬라이더 컨트롤)은 우리가 본 것에 따라 중요한 순간에 실제로 발생하지 않지만 단지 맛을 위해 존재하므로 최대의 경쟁력을 목표로 한다면 확실하게 해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한 번 볼만한 가치가 있는 것은 'VOIP Ducks Music'입니다. 이렇게 하면 팀원이 말하는 동안 게임 내 음악과 그 모든 것이 음소거됩니다. 따라서 게임을 통해 거의 독점적으로 의사소통(Discord 또는 TeamSpeak와 같은 것이 아님)하고 음악을 끄고 농담을 하고 싶지 않은 경우 이상적인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 같은 맥락에서 Voice-Over 탭 아래에 'VOIP Ducks Flavor VO' 설정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팀원이 게임 내에서 이야기할 때 아나운서의 볼륨이 낮아지지만 브로드캐스터가 확실히 중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특히 경쟁 슈팅 게임이 처음이고 모든 것을 추적하기가 약간 어려운 경우) 우리 의견으로는 흑백 설정이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이 선호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그 외에는 모든 설정을 약간 실험해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들은 매우 간단하고 정직하게 기본적으로 꽤 잘 작동하지만 소리가 얼마나 선명한지는 실행중인 오디오 설정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비디오 설정을 위한 최고의 Valorant 설정

다음은 재생률, 오디오 설정 및 비디오 설정의 3가지 최고의 Valorant 설정입니다! #2

게임의 성능은 몇 년 동안 나온 게임에서도 패치 사이에 변동될 수 있지만 최근 Valorant는 이 면에서 꽤 안정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Riot은 성능면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합니다. 게임 실행이 매우 쉽고 높은 프레임 속도를 얻기 위해 강력한 PC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한 것은 게임에 존재하는 설정을 검사하고 성능 대 성능의 최상의 조합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만드는 것입니다. 경쟁 게임 및 그래픽 설정에 대한 지식과 자체 게임 내 테스트를 기반으로 한 비주얼.

대부분의 설정에 대해 '중간'을 선택했습니다. 성능과 시각적 선명도 간의 최상의 균형을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모든 것에 '낮음'을 사용하면 FPS가 약간 증가할 수 있지만 게임에서 상황이 약간 어수선해 보일 수 있으며 대부분의 이러한 품질 설정에서 중간과 낮음 사이의 프레임 속도에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이 최고의 타협.

다른 경쟁 게임과 마찬가지로 가장 원활한 게임을 위해서는 프레임 속도를 최대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높은 프레임레이트는 고주사율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많은 이점을 제공하지만, 모든 게임에서 분석한 프로게이머의 2%만이 일반 60Hz 모니터를 사용했기 때문에 반드시 업그레이드를 권장합니다. 경쟁 슈팅 게임에 대해 진지한 경우 패널, Valorant도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Valorant의 설정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PC도 원하고 Valorant는 실행하기 매우 어려운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RTX 2060 Super와 같은 것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번에는 기사에 대한 토론이 여기서 끝나고 Valorant 및 기타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VCGamers.co

또한 읽으십시오: 다음은 마우스 설정, 미니맵 설정 및 십자선 설정의 3가지 최고의 Valorant 설정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