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S10 Week 3 요약, EVOS Legends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MPL 인도네시아 S10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인도네시아 또는 MPL 인도네시아 시즌 10 아직 진행 중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MPL S10 요약의 세 번째 주에 대해 논의합니다.

Mobile Legends e스포츠의 충성도 높은 팬들을 놀라게 한 많은 경기 결과. 1위를 차지했던 RRQ Hoshi가 3주 차에 단 한 경기도 이기지 못했다.

너무 멀리 가고 호기심이 많은 Vicigers를 위해 아래에서 MPL S10의 세 번째 주 요약을 보자! 셋째 주에는 3일간 7경기가 치러진다.

또한 읽기: Pro Player Mobile Legends RRQ Xin의 프로필 

MPL S10 3주 차 첫날 요약

MPL S10 EVOS 대 ONIC 요약
게임 3 EVOS Legends vs. 오닉 e스포츠. 출처: YouTube/esportstvid

Aura Fire와 Alter Ego의 대결이 MPL S10 3주차의 막을 열었습니다. Aura Fire는 Alter Ego를 2:1의 근소한 점수로 이겼습니다. Aura Fire의 Roamer God1va는 Aura Fire를 승리로 이끈 게임 덕분에 MVP가 되었습니다.

EVOS Legends도 3주차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그들은 ONIC Esports와의 경기에서 2:1의 꽤 치열한 점수로 승리했습니다.

물론 Mobile Legends esports 팬들은 EVOS Legends와 ONIC Esports의 경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 ONIC Esports가 EVOS Legends를 단 11분 만에 이기는 모습을 보며 경기는 치열하게 끝났습니다.

그러나 EVOS 레전드는 이를 받아들이지 않고 곧바로 상황을 뒤집었다. 2, 3차전은 14분 13분이라는 비교적 짧은 시간에 EVOS Legends가 즉석에서 이겼다.

EVOS Legends의 정글러 Sutsujin은 EVOS Legends와 ONIC Esports의 경기에서 MVP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만나자! ONIC PH의 MPL PH S10용 최신 명단

MPL S10 3주차 2일차 요약

MPL S10 EVOS 대 RRQ 요약
게임 3 EVOS Legends vs. RRQ 호시. 출처: YouTube/esportstvid

MPL S10 3주차 2일차는 상당히 스트레스가 많았습니다. Rebellion Zion은 둘째 날 Aura Fire를 만났고 Rebellion Zion은 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

아우라파이어의 승리는 리벨리온 자이온의 첫 경기 승리였다. AUF가 첫 게임을 먼저 이겼음에도 불구하고 Aura Fire를 상대로 2:1의 점수로 승리했습니다.

Haiz는 RBL Gold Laner로서 팀을 승리로 이끌고 Aura Fire와의 경기에서 MVP가 될 수 있었습니다.

또한 Alter Ego에 대한 BTR도 동일한 점수를 갖습니다. BTR이 첫 번째 게임에서 이겼지만 Alter Ego는 상황을 역전시켜 2:1의 점수로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Alter Ego의 Mid Laner인 Udil은 Alter Ego를 컴백시키는 능력 덕분에 MVP가 되었습니다.

흥미진진한 경기는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RRQ Hoshi와 EVOS Legends의 경기가 MPL S10 3주차 둘째 날을 마감했습니다. RRQ Hoshi는 EVOS Legends가 특별한 게임이기 때문에 EVOS Legends를 포기해야 합니다.

EVOS Legends는 RRQ Hoshi를 2:0으로 이겼고 Sutsujin은 다시 한 번 경기의 MVP가 되었습니다. 이에 RRQ 호시의 1위 자리는 점점 위협받고 있다.

또한 읽기: El Professor EVOS Luminaire의 생체 데이터 및 업적!

MPL S10 3주 차 셋째 날 요약

MPL S10 RBL 대 RRQ 요약
반란 시온 vs. RRQ 호시. 출처: YouTube/esportstvid

MPL S10 3주차의 설렘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날은 Geek Fam Indonesia와 ONIC Esports의 경기로 시작되었습니다. ONIC Esports가 2:0으로 승리했습니다.

ONIC Esports의 CW as Gold Langer는 ONIC Esports와 Geek Fam Indonesia 간의 경기의 MVP가 되었습니다.

MPL ID S10의 3주 차는 RRQ Hoshi와 Rebellion Zion의 경기로 마감되었습니다. 이전에 RRQ Hoshi는 MPL S10에서 1위 팀이었고 Rebellion Zion은 MPL S10 순위에서 최하위 팀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경기는 예상외로 팽팽했다. Rebellion Zion은 RRQ Hohsi를 2:0으로 이겼습니다. 뿐만 아니라 두 경기는 16분도 채 안 돼 종료됐다.

Gold Laner로서의 Haiz는 다시 Rebellion Zion의 MVP입니다. 그는 RRQ Hoshi를 이기기 위해 팀과 함께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임시 결과 MPL S10

MPL S10 현재 순위 요약
MPL S10 현재 순위 요약. 출처: MPL ID

RRQ Hoshi는 더 이상 1위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현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EVOS Legends에 의해 탈락했습니다. EVOS Legends는 4-1의 경기 점수와 총점 +5점으로 현재 MPL S10 순위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ONIC Esports는 총 +3점으로 EVOS Legends에 이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후 총 +2점의 Aura Fire가 있습니다.

RRQ Hoshi는 총점 +1점으로 4위로 급락했습니다. 2연패한 RRQ Hoshi는 현재 4위를 달리고 있으며 Alter Ego 역시 총점 +1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후 비게트론알파는 총점 -3점으로 6위를 기록했다. 마지막으로 순위가 매겨진 Rebellion Zion은 이제 총 -4점으로 Geek Fam Indonesia를 경주하고 Geek Fam은 총 -5점을 얻습니다.

따라서 MPL Indonesia S10 요약의 세 번째 주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