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이것은 HP에서 무료 소방 게임을 차단하는 방법입니다

부야FF

많은 부모들은 자녀들이 폭력적인 게임을 하지 못하도록 제한하기를 원합니다. 게임을 차단하는 방법에 대한 이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프리파이어 이 페이지의 HP에서.

많은 아이들이 Free Fire 및 기타 슈팅 게임에 쉽게 중독됩니다. 따라서 부모는 스마트폰에서 이러한 게임을 차단하여 제한하려고 합니다. HP에서 Free Fire Game을 쉽게 차단하는 방법에 대한 이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HP에서 무료 소방 게임을 차단하는 방법

Free Fire의 게임 중단 문제로 인해 '핸드폰에서 Free Fire 게임을 차단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이 더 자주 제기됩니다. HP에서 Free Fire를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이 가이드를 따르십시오.

CHPlay 스토어를 사용하여 HP에서 무료 파이어 게임을 중지하는 방법

  • Play 스토어를 열고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 아래로 스크롤하여 사용자 컨트롤 > 자녀 보호 > 켜기를 찾습니다.
  • 그런 다음 PIN을 생성하여 자녀 보호 설정을 변경합니다.
  • 선택한 PIN을 확인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콘텐츠 제한 설정으로 이동하여 앱 및 게임을 선택합니다.
  • 어린이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Free Fire를 다운로드하지 못하도록 차단하려면 12세 이상 등급을 포함하여 연령 등급을 선택하세요.
  •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 확인하고 저장을 누릅니다.

App Store에서 Free Fire 게임을 차단하는 방법

  • 화면 시간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 아래로 스크롤하여 가족을 위한 화면 시간 옵션을 찾습니다.
  • 자녀에게 이미 ID 앱이 있는 경우 자녀 추가를 탭합니다. 아직 Apple ID가 없는 경우 자녀를 위해 Apple ID를 생성하도록 선택하십시오.
  • 이 게임 앱을 사용하는 아이들을 위해 제한된 시간을 설정하십시오.

아이들이 프리파이어에 중독된 이유는?

게임 플레이, 랭킹 시스템, 이벤트, e스포츠 토너먼트 등 많은 사람들이 Garena Free Fire를 사랑하고 중독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면 많은 어린 선수들, 특히 학생들이 이 게임에 중독됩니다.

많은 젊은이들이 게임 장애 증상을 보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많은 부모를 걱정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HP에서 Free Fire Game을 차단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합니다.

경쟁적인 배틀 로얄 게임 플레이

Free Fire 게임을 차단하는 방법

이 배틀 로얄 게임에는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Kalahari, Bermuda 또는 Purgatory를 포함한 세 가지 맵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50명의 플레이어가 전장에 상륙하여 갑옷, 약, 총알, 수류탄 등 무기와 보급품을 약탈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적을 물리치고 죽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경기의 마지막 순간까지 살아남는 유일한 사람이 Booyah를 얻습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에는 Clash Squad와 같은 다른 많은 경기장 모드도 있습니다. 이 게임 모드에는 플레이어가 지속적으로 싸워야 하는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공격적인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랭킹 시스템

Free Fire 게임을 차단하는 방법

경쟁적인 게임 플레이 외에도 Garena Free Fire에는 순위 시스템도 있습니다. 이것은 아이들이 스마트폰을 계속 사용하도록 자극하고 순위를 높이고 더 많은 성과를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Garena Free Fire에서 레벨을 올리면 매력적인 상품과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ree Fire 플레이어는 이 게임에서 Ace, Hero, Grandmaster와 같은 높은 등급과 타이틀을 얻게 됩니다.

많은 구매 가능한 항목

Free Fire 게임을 차단하는 방법

Garena Free Fire에는 다양한 아이템과 스킨을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내 상점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무기 스킨은 무기의 능력치를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이 게임에서 무기 스킨을 완성하면 플레이어가 매치에서 승리하고 빠르게 등급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런 다음 많은 어린이들이 저축과 용돈을 다이아몬드와 동전을 채우기 위해 사용합니다. 또한 부유한 플레이어는 더욱 매력적이고 고급스럽게 보이도록 더 멋진 번들과 아이템을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VS PUBG: 2022년에 플레이하기에 더 나은 배틀 로얄은 무엇입니까?

커뮤니티 및 e스포츠

Free Fire 게임을 차단하는 방법

e스포츠 이벤트의 발전과 영향력은 젊은 게이머들을 더욱 중독되게 만들었습니다. Garena Free Fire는 매년 매력적인 상금 풀과 함께 많은 e스포츠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또한 많은 젊은 게이머들이 프로 선수가 되기 위해 훈련하고 게임 경력에서 성공하도록 자극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시간을 통제하고 균형을 맞추지 못합니다. 그들은 게임에 중독되어 있으며 이러한 게임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모든 게이머가 연습과 삶의 다른 활동 간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아닙니다. 게임장애 증상입니다. 프로 선수에게는 코치와 논리적인 연습 일정이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많은 부모들이 Free Fire 게임을 차단할 방법을 찾고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5가지 무료 발사 OB32 헤드샷 무기

Garena Free Fire와 HP에서 Free Fire Game을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이것은 게임 중독과 게임 장애로부터 자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