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최신 Indosat 번호 2022를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ndosat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Indosat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전화 걸기에서 WhatsApp 사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Indosat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은 매우 쉽고 빠릅니다. 따라서 잊어버린 번호에 대해 걱정하고 혼란스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Indosat 번호 사용자는 자신의 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아래 문서에서 확인하는 방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크레딧, 데이터 패키지를 쉽게 구매하고 번호의 활성 기간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전화번호를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쉽고 빠른 Indosat 번호를 확인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 아래의 전체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최신 Indosat 번호 2022를 확인하는 방법

자신의 전화번호를 잊으셨나요? 아니면 휴대폰 번호나 활성 기간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혼란스럽습니까?

몇 단계만 거치면 Indosat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SMS, 전화 접속, 웹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몇 단계로 전화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쉬운 단계로 Indosat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이얼을 통해

indosat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다이얼 번호를 통해 Indosat 번호 확인(이미지; Sepulsa를 통한 소스)

다이얼 번호를 누르면 Vicigers의 Indosat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Indosat 번호를 확인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전화 접속입니다. 전체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통화 또는 전화 메뉴 열기
  2. *123#30# 또는 *123*7*2*1# 입력
  3. 확인/예/통화를 누릅니다.

*185#로 전화를 건 다음 확인 또는 통화를 눌러 Indosat 번호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MyIM3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indosat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Apk MyIm3를 통해 Indosat 번호 확인(이미지, Youtube를 통한 소스)

Indosat 전화번호를 확인하는 다음 방법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특별한 MyIM3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Indosat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yIM3 애플리케이션은 Indosat 운영자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사용자가 더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와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전에 물론 다음을 통해 먼저 설치해야 합니다.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 그래서 MyIM3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하기 위해서는 먼저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후 들어가야 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Indosat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MyIM3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1. 일부 연락처 정보가 응용 프로그램의 기본 페이지에 표시되도록 먼저 로그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2. 번호를 적어 휴대폰 연락처에 저장합니다.

SMS 사용

indosat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SMS를 통해 Indosat 번호 확인(이미지; 음성을 통한 소스)

그렇다면 SMS로 번호를 어떻게 확인합니까? SMS를 통해 Inodsat 번호를 확인하는 것은 쉽습니다.

그러나 SMS를 통해 결제하려면 충분한 크레딧이 있어야 합니다. 다음은 SMS를 통해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1. 단문 메시지 또는 SMS를 보내려는 친구 또는 가족 연락처를 선택합니다.
  2. 메시지를 작성하고 친구에게 휴대폰 번호를 보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3. Indosat 연락처 정보를 얻은 후에는 신중하게 적어 두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바이낸스 등록 방법은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고객 서비스를 통해

indosat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고객 서비스를 통해 Indosat 번호 확인(이미지; 음성을 통한 출처)

위와 같이 전화번호를 확인하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이 방법은 빠르며 물론 추가 비용이 필요하지 않거나 무료입니다.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여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인도샛, 다음과 같이 연락할 수 있습니다.

  1. Indosat 카드가 Ooredoo 유형인 경우 전화 접속을 통해 111번으로 전화하십시오.
  2. 이 서비스는 무료이므로 지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3. IM3 Ooredoo 및 Mentari Ooredoo 카드를 사용하려면 100번 또는 185번을 누르십시오. 
  4. 이 서비스는 통화당 IDR 400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을 쉽게 충전하고 캐쉬백을 받는 방법!

그래서 2022년에 신청할 수 있는 Indosat 핸드폰 번호를 가장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