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한조의 5가지 강점, 가장 민첩한 암살자!

빌드 한조 ML

가장 민첩한 암살자 중 한 명 모바일 레전드 2022년은 영웅 한조입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이러한 5가지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출시된 지 오래됐음에도 불구하고, 모바일 레전드에서 주인공 한조가 최신 META를 성공적으로 선보였습니다. 이 닌자 어쌔신은 스킬 2와 스킬 1의 조합을 사용하여 쉽게 적을 파괴하고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이 이 한조 영웅을 사고 싶다면 어쌔신 영웅으로서의 이점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한조 모바일 레전드는 원거리에서 적을 상대할 때 그림자가 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과 관련된 조합 기술을 사용하면 적군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를 팀의 일원으로 선택하기 전에 장단점을 숙지하십시오. 올바른 게임 전략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이길 수도 있습니다.

영웅 한조 MLBB의 강점 목록

다음은 싸우거나 사용할 때 구축할 수 있는 한조의 영웅 강점 중 일부입니다.

가장 민첩한 암살자

히어로 한조
MLBB

영웅 한조는 그의 최고 기술이 그의 몸을 2개, 즉 실제 몸과 그림자 몸으로 나누는 것이기 때문에 이해하기 매우 어려운 영웅입니다.

궁극기를 사용하여 그림자를 움직이고 실제 몸을 안전한 장소(보통 탑이나 덤불)에 둘 수 있습니다.

문제는 그림자가 죽으면 기절하고 느려질 뿐인데, 그 자신이 적으로부터 충분히 멀리 떨어져 있다면 그를 막을 이 두 가지 효과는 전혀 쓸모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는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6개의 기술을 가진 유일한 킬러 영웅입니다.

일반 모드와 그림자 모드의 두 가지 공격 모드가 있습니다. 그의 공격은 다른 킬러 영웅들 사이에서 그를 가장 독특한 영웅으로 만듭니다. 

Nge 정글의 주인

히어로 한조
밀림

영웅 킬러로서의 그의 강점 중 하나는 단 하나의 스킬로 적의 숲을 소탕하는 능력입니다. 스킬 1은 모든 포리스트 크롤러에게 먹이를 주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한조는 다른 영웅의 도움 없이 게임 초반에 쉽게 버피를 얻을 수 있고, 충분한 사람들이 사용하면 골든 버피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영웅 한스의 패시브 능력에서 비롯됩니다. 여러 번의 습격 중에 그는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몬스터를 소환하고 곧바로 버프나 라이브 정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파밍 측면에서 이 영웅은 매우 빠르고 상대의 모든 버프를 쉽게 훔칠 수 있기 때문에 상대 정글 영웅들에게 위협을 받는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물을 쉽게 죽여라

히어로 한조
MLBB

그가 게임에서 가장 잘하는 것은 적을 빠르게 인도하는 능력입니다. 그의 2스킬은 비교적 사거리가 넓어 MM들의 표적이 되기 쉽고, 마술사, 그리고 다른 영웅들.

첫 번째 스킬과 결합하여 적의 HP를 15%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Hero Hanzo는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적입니다. 영웅 킬러는 처음부터 끝까지 꽤 견고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견고한 방어의 문제가 아닙니다.

이 능력은 항상 그를 모든 경기에서 활성화시킵니다. 특히 상대를 갱킹하는 측면에서 그는 매우 먼 거리에서 상대를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최고입니다. 적을 공격할 때 덤불을 숨기는 것을 잊지 마세요.

쉬운 농업

히어로 한조
농업

이지 정글 외에도 한조 미니언 위치 및 정리도 빠릅니다. 한자동맹의 2스킬 자체를 활용해 넓은 지역에서 0.5초~4.5초 간격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군다나 이 스킬은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과 적의 속도를 늦추는 능력이 있습니다. 한조는 농사를 지을 때 기본 공격을 할 필요가 없으며, 하나의 스킬 2로 쉽게 작업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이 버스트 데미지 능력은 그의 각 공격에서 얻을 수 있으며 그의 공격은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할 수 있어 매우 강력한 그림자 공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은 상대가 도망치기 어렵게 만들고, 한조는 궁극기에서 상대적으로 움직임이 빨라 상대가 공격하기 어렵게 만든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Marksman Mobile Legends, Use This Hero Bro!

좋은 기술을 가지고

히어로 한조
MLBB

Kagura 외에도 그는 상대를 쉽게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6가지 기술을 가진 또 다른 영웅입니다.

설상가상으로, 이 모든 기술은 적을 빠르게 죽이는 데 유용하여 그를 치명적인 능력을 가진 영웅 중 하나로 만듭니다. 한조는 6가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암살자 영웅입니다. 

일반 모드와 그림자 모드에서 시작하는 두 가지 공격 모드가 있습니다. 한조의 공격은 매우 다양하여 다른 암살자 영웅 중에서 가장 독특한 영웅입니다. 

한조는 실제 몸에서 벗어나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그림자 몸체가 적의 공격에 맞으면 한조는 기절 및 둔화 효과만 경험할 뿐 죽지는 않습니다.

섀도우 모드에서는 모든 정글 크립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 이 영웅은 버피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 실력이 충분하다면 한조는 골드 버프를 얻을 기회가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현 MLBB 메타에 아직 남아있는 5명의 정글사수 영웅, 당신의 영웅은?

자, 그런 것들이 한조 영웅의 몇 가지 장점인데, 이 단일 영웅을 사용하는 Vicigers 친구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예, 이 영웅은 OP처럼 보일 수 있지만 올바른 적과 맞서면 거의 쓸모가 없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