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whead MLBB 영웅 카운터, 더 이상 던지지 마세요!

플리커 콤보 영웅

이 게시물에서는 Jawhead의 영웅 카운터에 대해 설명합니다. MLBB 당신이 싸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사람. 그렇게 하면 그에게서 더 이상 던질 일이 없습니다.

S티어 탱크 측면에서 Jawhead는 전장에서 많은 혼란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최근 M2 World Championships 및 ONE Esports MPL Invitational에서 우선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주의를 분산시키는 것이 효과적인 플레이 스타일인 이 Mobile Legends: Bang Bang 메타에서는 Jawhead와 같은 탱커가 유용합니다.

무엇보다도 탱크의 임무는 적의 정글을 괴롭히는 것입니다. Jawhead Ejector의 두 번째 스킬은 던지기로 쉽게 버프를 재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가 버프를 완료하는 것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상대방이 Jawhead를 선택했을 때 대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다음은 매우 유용한 것으로 간주되는 Jawhead의 영웅 카운터입니다.

Counter Jawhead MLBB 영웅 목록

카리나

히어로 카운터 조헤드

Karina는 매우 긴 면역으로 유명한 Mobile Legends의 영웅입니다. Karina는 또한 가장 많은 피해를 입은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Mobile Legends 영웅은 암살자 역할을 하며 Karina는 수확 및 마법 피해 전문가입니다.

그녀는 희귀한 암살자 중 한 명이지만, 카리나는 조헤드에게 많은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Karina의 패시브인 Combo Hit를 사용하면 세 번째 공격마다 적의 잃어버린 HP의 13%에 해당하는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즉, 적의 HP가 낮을수록 카리나가 입힐 수 있는 대미지가 커집니다. 진정한 데미지 적용 덕분에 탱크도 파괴되는 것 같습니다. Karina는 현재 메타에서 Jawhead의 카운터 영웅으로 완벽합니다.

발리어

히어로 카운터 조헤드

Valir는 뛰어난 군중 제어 능력과 높은 초기 게임 피해량을 겸비한 마법사입니다. 그는 적진을 방해하고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Valir의 폭발 피해가 다른 마법사만큼 나쁘지는 않지만 특히 Jawhead가 적 팀에 있을 때 그는 여전히 훌륭한 지원가입니다.

그의 두 번째 기술인 Searing Torrent는 적을 후퇴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탱크가 팔 길이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여 시작을 위해 더 가까이 접근하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또한 그의 패시브 Ashing을 사용하면 상대를 기절시켜 탱크의 공격성을 더욱 줄일 수 있습니다.

티그리알

히어로 카운터 조헤드

탱크이기도 한 카운터 영웅 Jawhead를 찾고 있다면 Tigreal이 답입니다. Tigreal은 군중 제어 효과 때문에 보통 그와 싸우는 탱크입니다.

Jawhead는 시작할 때 하나의 대상을 고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Tigreal의 두 번째 스킬인 Sacred Hammer를 사용하면 Jawhead를 공격하여 최대 2번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티그리알은 궁극기 내파를 사용하여 주변의 적을 끌어당겨 자신에게 달라붙게 하고 잠시 동안 기절시킵니다. 따라서 Jawhead는 움직일 수 없었고 다시 한 번 백 필드에서 펀치를 찾지 못했습니다.

나나

히어로 카운터 조헤드

Nana는 Nana의 스킬 2가 Nana 또는 그녀의 팀원에게 접근하는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하게 만들기 때문에 우리가 적극 권장하는 Jawhead의 카운터 영웅입니다.

나나 영웅이 가진 장점은 매우 치명적인 CC 스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인데, 이 장점을 통해 이 영웅은 전쟁 중에 상대 영웅의 움직임을 쉽게 잠글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소유한 세 가지 액티브 스킬 중 모두 군중 제어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나나는 현재 메타에서 가장 무서운 서포터 영웅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도를 열고 적의 공격으로부터 코어를 보호하는 역할을 담당하며 몰리나의 선물이라는 패시브 스킬에서 두 개의 생명을 가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구시온의 5인 카운터 히어로, 그를 감성적으로!

마티스

히어로 카운터 조헤드

Martis는 Land Of Dawn에서 가장 치명적인 파이터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초기 및 후반 게임에서 뛰어난 전투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카운터 영웅 Jawhead로 당신에게 완벽합니다. 이 영웅은 그의 두 번째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 무리를 공격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스킬 2와 1 Martis는 이러한 탱크 영웅을 매우 쉽게 상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탱크 영웅과 싸울 때 어떤 영웅을 사용할지 혼란스러우면 이 영웅을 적극 권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카운터 랜슬롯, 향수 기사를 죽여라!

그래서 그를 쉽게 이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Jawhead MLBB 영웅 카운터 목록이었습니다. 어때, Vicigers 친구들은 그들만의 버전이 있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