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Alpha RansVerse 공식 출시, 지금 무료 다운로드!

RansVerse 오픈 알파

RansVerse의 출시를 고대하고 있는 Vicigers에게 희소식! RansVerse에서 RANS의 이웃이 될 준비를 하세요. 이번에는 VCGamers가 RansVerse에 대한 최신 정보, 즉 2023년 1월 2일에 출시된 Open Alpha 버전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Open Alpha를 통해 Ransverse를 서핑할 수 있습니다! 호기심 많은 Vicigers를 위해 아래 설명을 보자!

또한 읽기: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에 대해 알아보세요

Alpha RansVerse 열기

RansVerse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

RansVerse의 Open Alpha 버전이 2023년 1월 2일자로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Vicigers는 이 버전을 통해 VCGamers, UpBanx, ShintaVR 및 RANS Entertainment가 협업하여 만든 가상 현실 세계를 즐길 수 있습니다.

RansVerse는 Vicigers가 즐길 수 있는 많은 활동과 가상 자산을 포함하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입니다.

이러한 가상 자산의 예로는 토지, 의류, 캐릭터 등이 있습니다. RansVerse 홈 NFT로. 또한 RANS 및 VCGamers도 토큰 $VCG RansVerse에서 주요 교환 매체가 될 것입니다.

호기심 많은 Vicigers는 바로 뛰어들어 RansVerse의 가상 세계를 탐험할 시간입니다! 자, 아래에서 다운로드 방법과 필요한 장치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준비하세요! RansVerse 홈이 곧 출시됩니다

Open Alpha RansVerse 다운로드

RansVerse의 오픈 알파 플랫폼
RansVerse Alpha 버전 다운로드 플랫폼

RansVerse를 탐색하려는 Viciger는 다음을 통해 Open Alpha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ransverse.vcgamers.com 여러 플랫폼에서.

Vicigers가 Open Alpha를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은 Android, Windows 및 VR(Meta Quest)입니다.

이 다운로드 프로세스는 무료이거나 완전 무료입니다. 다운로드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Vicigers는 위의 사이트를 열고 RansVerse 응용 프로그램의 알파 버전을 즉시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버전에서 Vicigers는 명소를 보고 RansVerse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RansVerse에 대한 테스터가 되어 피드백을 줄 수 있습니다!

RansVerse의 알파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해 본 Viciger는 다음을 통해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구글 설문지 물론 출시되면 더 나은 RansVerse 경험을 위해 검토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RansVerse의 오픈 알파 버전을 다운로드하자. ransverse.vcgamers.com 이제 RansVerse에서 서핑할 수 있기 때문에 Android, Windows 및 VR(Meta Quest) 플랫폼을 통해!

우리가 받는 피드백은 또한 RansVerse의 미래를 더욱 좋게 만드는 데 큰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읽기: RansVerse 홈 구입 방법

VCGamers 소개

VCGamers
VVCGamers 로고

VCGamers 게이머가 서로 연결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장소인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는 또한 $VCG 토큰,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20)에서 작동하며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거래 네트워크, 기존 인프라 및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될 토큰 및 NFT 자산을 스테이킹합니다. 따라서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은 RansVerse 내 교환 매체로도 사용됩니다. 메타버스의 모든 트랜잭션은 VCGamers의 암호화 토큰을 사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