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암기! 테러리스트 측을 위한 Smoke Mirage CSGO

스모크 미라지 CSGO

Counter Strike: Global Offensive는 FPS 게임입니다. 밸브. CS:GO는 일반적인 슈팅 게임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전략을 사용해야 합니다. 한 가지 전략은 Mirage CSGO 맵에서 연막을 정렬하는 것입니다.

라인업 연막은 플레이어가 연막을 사용하여 덮고 싶은 영역을 덮되 적의 공격으로 인해 자신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는 방법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테러리스트로서 Mirage CSGO 연막 라인업에 대해 논의합니다. 따라서 Vicigers가 사이트 또는 중앙 지역에 쉽게 진입하려는 경우 Vicigers는 Mirage 맵에서 아래에 있는 연막 라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프로 선수처럼 CSGO에서 스나이퍼 팁 5가지

라인업 연기 미라지 CSGO 사이트 A

연기 계단

카라 연기 계단 신기루 CS:GO
연기 계단 신기루 사이트 정렬 단계 A. 출처: VCGamers

계단 A 사이트에서 적의 시야를 차단하기 위해 Vicigers는 위 그림과 같이 쉽게 연막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먼저 A사이트로 이동하여 맨 왼쪽 위의 사진처럼 벽 앞에 섭니다.

위와 같이 기둥과 건물 사이로 십자선을 하늘로 향하게 하고 즉시 연막을 던진다. 결과는 위의 이미지와 같을 것이고 적의 시야는 차단될 것입니다.

또한 읽기: Valorant vs CSGO, FPS 게임에서 어떤 스킨이 가장 좋습니까?

연기 CT

CT 맵 미라지 CSGO 흡연 방법
Smoke CT Mirage 사이트 정렬 단계 A. 출처: VCGamers

A Main 입구의 턴에 있는 문 옆 벽에 십자선을 놓습니다. 그런 다음 흰색 점이 있는 가운데 벽에 십자선을 배치합니다.

그 후 점프 후 연기를 던집니다. 따라서 이 CT의 연기는 비시거가 연기를 던지기 전에 먼저 점프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점프 연기의 형태입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CSGO 플레이 팁, 확실히 좋습니다!

스모크 정글

정글 맵 미라지 CSGO 흡연 방법
연기정글미라지 사이트 정렬 단계 A. 출처: VCGamers

위와 같이 위치에 십자선을 배치합니다. 그 후 Vicigers는 즉시 연기를 던질 수 있습니다. 연기는 계단 바로 아래에 떨어져 정글에서 적의 시야를 차단합니다.

VCGamers가 설명한 연기 조합은 Vicigers가 팀원과 함께 연습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면 Vicigers는 A 사이트에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A 사이트에 들어갈 때 여전히 조심하고 모든 구석을 확인해야 합니다.

라인업 스모크 미라지 미드

연기 둥지

Mid Map Mirage CSGO를 피우는 방법
Smoke Nest Mirage 라인업 단계. 출처: VCGamers

 

Viciger는 Nest를 위해 연기를 쉽게 정렬할 수 있습니다. 먼저 위와 같이 십자선을 배치합니다. Vicigers는 먼저 Mid에 들어가야 하지만 엄폐물 뒤에 있어야 합니다. 그 후 위 사진처럼 십자선을 따라 연막을 던집니다.

그 후 연기가 둥지에 떨어지고 CT는 둥지를 통해 Mid를 볼 수 없습니다. 충분히 쉽지만 미드로 걸을 때는 조심해야 합니다.

스모크 B 쇼트 / 캣

Mid Map Mirage CSGO를 피우는 방법
Smoke B Short Mirage 라인업 단계. 출처: VCGamers

여전히 같은 위치, 즉 Mid에 있는 Vicigers는 연기를 던질 위치만 조정하면 됩니다. 위와 같이 십자선을 조정하면 즉시 연기를 뿌릴 수 있습니다.

연기는 B Short 또는 Cat에 떨어지므로 B Short에서 Mid를 보호하는 CT는 Mid를 명확하게 보거나 엿볼 수 없습니다. Vicigers는 Mid에서 A 사이트로 이동하려면 위의 두 연기를 할 수 있습니다.

라인업 연기미라지 B사이트

연기 벤치

흡연 방법 B 사이트 맵 Mirage CSGO
Smoke B Bench Mirage 라인업 단계. 출처: VCGamers

위의 이미지에 따라 십자선을 배치합니다. Smoke Bench의 십자선을 배치하는 것은 쉽습니다. 적절해지면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연막을 던집니다.

연기는 벤치 앞에 떨어지며 벤치의 CT 보호 사이트 B는 연기로 막힙니다. 이 라인업은 세 Vicigers 모두 B를 서두르고 싶어합니다.

필라 사투 B 쇼트

흡연 방법 B 사이트 맵 Mirage CSGO
Smoke Pillar B Short Mirage 라인업 단계. 원천: CSGO & VCGamers

CT는 아마도 위와 같이 기둥을 통해 B Short로부터 사이트 B를 보호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Vicigers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에 표시된 단계를 따르면 B Short의 CT는 이 연막 정렬 덕분에 시야를 잃게 됩니다.

먼저 십자선을 위와 같이 웅크린 채 통로의 파란색 의자 앞에 B 방향으로 배치한 다음 좌우를 동시에 클릭하여 던집니다. 연기는 왼쪽 기둥에 떨어집니다.

필러 두아 B 쇼트

흡연 방법 B 사이트 맵 Mirage CSGO
Smoke Pillar B Short Mirage 라인업 단계. 출처: VCGamers

오른쪽 기둥도 이 라인업에 의해 방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B 뒤에 있는 복도에 있는 쓰레기로 점프하여 위 그림과 같이 십자선을 배치합니다. 그런 다음 왼쪽 클릭하여 연막을 던집니다.

플레이어는 이 라인을 사용하여 B Short에서 B 사이트까지 기존 기둥 두 개를 닫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연기는 Vicigers가 B를 돌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irage CSGO 연기가 그림과 함께 정렬되어 Vicigers가 연기 정렬 단계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CS:GO 스킨이 필요한 경우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