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lague Tale: Innocence Free는 Epic Games Store에서 2021년 8월 5일부터 시작됩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곧 A Plague Tale: Innocence를 8월 5일부터 12일까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바로 지금 창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무료 게임 페이지에서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아, 아직 이 게임을 알기도 전에?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A Plague Tale: Innocence는 게임입니다. 동작 백년 전쟁 동안 프랑스를 배경으로 한 스토리 중심의 모험.

게임에서 나중에 Hugo라는 남동생을 보호해야 하는 젊은 Amicia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게임에서 말하는 잔인하고 용서할 수 없는 세계에서 압도적인 역경에 맞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당신은 퍼즐을 풀고 인퀴지션에서 탈출하는 동안 당신을 긴장하게 만들 치명적인 쥐 떼(선 전염병의 두 번째 물결)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선 페스트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이전에 바이러스에 감염된 쥐에 물려 발생하는 질병입니다.

그래서 강한 내러티브와 흥미로운 캐릭터로 A Plague Tale 게임을 The Last of Us와 비교하는 Vicigers도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흥미롭게도 이번에 Epic Games Store는 다운로드할 수 있는 무료 게임 하나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이번에 EGS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정말 멋진 게임 4개를 한 번에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번 주 Epic Games Store 무료 게임 4개

1. 역병 이야기: 이노센스

전염병 이야기 무죄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 게임은 2021년 8월 5일부터 12일까지 Epic Games Store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원래 2019년 Focus Home Interactive에서 출시한 이 게임은 현재 Asobo Studio에서 작업 중인 최신 속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Asobo Studios는 현재 6월 Xbox Games 쇼케이스에서 발표된 A Plague Tale: Requiem이라는 게임의 속편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2022년에 Xbox Series X|S 및 PC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2. 속도 싸움

속도 싸움

A Plague Tale에 이어 Epic Games Store에서 무료로 출시하는 두 번째 게임은 Speed Brawl입니다. 나중에 이 게임을 2021년 8월 5일부터 13일까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암울한 분위기의 A Plague Tale과 달리 Speed Brawl은 재미있는 고속 2D 전투 레이싱 게임입니다.

당신은 빠르게 운전해야 하고 상대를 세게 때려야 합니다. 이 게임은 친구나 가족과 함께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3. 마더건쉽

마더건쉽

다음 게임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마더건쉽입니다.

이 게임은 이미 위의 두 게임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무료 다운로드 프로모션은 2021년 8월 5일 오후 10시에 종료됩니다.

마더건쉽은 Grip Digital에서 2018년부터 개발한 FPS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행성 지구를 정복하려는 외계인 그룹에 맞서 싸우도록 플레이어를 초대합니다. 당신은 또한 나중에 큰 보스와 싸울 것이고, 그것을 파괴하려는 모선에 도달하려고 시도하면서 무작위 전투에 들어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8월 특별 판매자 프로모션, 판매 거래 수수료 없이 더 많은 현금을 받으세요!

4. 기차 심 월드 2

기차 시뮬레이션 세계 2

이번 주 Epic Games Store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마지막 게임은 Train Sim World 2입니다.

Train Sim World 2를 플레이할 때 고속 열차 운전, 장거리 상품 운송, 물론 정확한 통근 교통을 시뮬레이션하도록 초대됩니다.

TSW2는 Scenario Designer와 Livery Editor를 추가하여 두 개의 경로와 몇 개의 새로운 기차가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현실적이고 독특한 열차 운전 시뮬레이션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Mothergunship과 마찬가지로 TSW2는 8월 5일 오후 10시 이후에는 더 이상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8월 매장 잔액 인출, 은행 송금 수수료 면제!

Epic Games Store에서 바로 Vicigers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네 가지 게임입니다. Mothergunship 및 TSW2 프로모션이 곧 종료되므로 놓치지 마세요.

참고로, Epis Games Store에서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이 게임은 영원히 무료로 소유되며 원할 때마다 이러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먼저 잊지 마세요. 완료될 때까지 먼저 Epic Games Store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적어도 2019년부터 EGS는 항상 매주 여러 개의 무료 게임을 제공했으며 그 중 일부는 Grand Theft Auto 5, Watch Dogs 2 등과 같이 잘 알려진 타이틀의 게임인 경우도 드물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Vicigers는 어떻습니까? A Plague Tale: Innocence 또는 위의 다른 세 가지 무료 게임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셨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너무 늦기 전에 서둘러!

shopee 슈퍼 온라인 거래 x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