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2022년 최고의 RPG 게임 10개를 소개합니다.

최고의 RPG 게임

Game RPG(Role Playing Gamer)는 확실히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오픈 월드가 있고 실질적으로 많은 액세스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즉흥 연주를 더 많이 할 수 있어 게이머가 게임에서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음은 플레이할 수 있는 2022년 최고의 RPG 게임입니다.

엘든 반지

엘든 반지

소프트웨어에서 는 유명한 RPG 장르 게임인 Souls 프랜차이즈를 출시한 대형 게임 개발 스튜디오입니다. 이 하나의 게임 시리즈는 도전적일 뿐만 아니라 게임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Elden Ring은 12세기와 유사한 스토리와 비주얼을 제공하는 RPG 게임입니다.Hidetaka Miyazaki 게임 디렉터가 개발 중인 새로운 액션 RPG 게임입니다.

물론 현재 게임 스토리라인 작가로 경력을 팔고 있는 작가 George RR Martin과 같은 여러 스크립트 작가와 RPG 게임 애호가가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조지 RR 마틴은 HBO의 프리미엄 시리즈인 왕좌의 게임을 각색한 얼음과 불의 노래를 연출한 작가 중 한 명입니다.

이제 이 듀오는 플레이어가 오픈 월드 게임 어드벤처를 플레이함으로써 과대 광고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판타지 세계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Souls 시리즈의 제작진이 개발한 이 게임은 어려운 퀘스트나 임무를 예상할 수 있지만 FromSoftware가 마운트 사용과 같이 이전 시리즈에 없었던 게임 내 영상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는 영역이 있는 것 같습니다. 세계를 횡단합니다.

좋은 소식은 이 개발자의 게임을 플레이한 여러 플레이어가 공개한 많은 게임 플레이 영상이 마음에 든다는 것입니다. 이 설문 조사는 오픈 월드 때문에 획득했으며, 더 도전적이고 많은 자유를 얻습니다.

팬들이 선택한 세계 최고의 RPG 게임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선택 중 하나로 만드십시오.

또한 읽기: 2021년 최악의 구매를 기록한 Dota 2 로스터 5개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PlayStation 4의 올해 최고의 RPG 게임 중 하나는 Horizon Zero Dawn입니다. 게릴라 게임 , 이 RPG 게임에는 Aloy라는 젊고 강한 여성을 따르는 오픈 월드 액션이 있습니다. 시리즈에서 플레이어는 인간이 거의 멸종한 미래의 합금 세트를 플레이하며, 거대한 기계 짐승이 정점 포식자의 역할을 맡습니다.

인류의 남은 것은 이 기계 짐승을 두려워하며 살아가는 작은 부족으로 변했습니다. Aloy는 추방자로 태어났고, 그녀가 어디에서 왔으며 왜 추방되었는지에 대한 진실을 밝히는 것이 메인 시리즈의 이 게임의 메인 스토리입니다. 한편, 팬들은 2022년에 출시될 최신 속편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이다.

이 게임에서 Aloy는 이미 태평양 연안까지 상당히 광범위한 세계 서부를 탐험하는 자신만의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그는 새로운 전염병이 인간과 식물을 모두 죽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다시 한 번 인류를 구할 방법을 찾아야 하지만, 이 여정에는 이 야수를 제어할 방법을 찾은 새로운 기계 적과 적대적인 인간 파벌이 있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5에서 출시되지만 PC에서도 Horizon Zero Dawn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Valorant Ascent 맵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다잉 라이트 : 스테이 휴먼 2

다잉 라이트 : 스테이 휴먼 2

죽어가는 빛 는 2015년에 히트한 좀비 게임입니다. DL에는 플레이어가 좀비 무리에 맞서 싸우면서 구조물과 장애물을 빠르게 횡단할 수 있는 파쿠르 스타일의 요소가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우리는 여전히 DL의 속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재 출시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알고 있는 바에 따르면, 이 타이틀은 첫 번째 게임의 사건 이후 10년이 넘게 진행되었으며, 좀비 발발이 전 세계적인 재앙으로 판명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안전하지 않은 도시에 있습니다. 좀비, 파벌 등 플레이어를 향해 수많은 위협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게임 플레이는 또 다른 스토리 라인이 될 것이며 물론 우리는 여전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발자는 게임이 캠페인 전반에 걸쳐 객관식 선택을 제공할 것이며 이는 상당한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릴리스.

마찬가지로 파쿠르 게임 플레이와 전투가 개선되어 오픈 월드 지도를 가로질러 점프하는 동안 일련의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좀비 애호가를 기다릴 가치가 있는 최고의 RPG 게임 중 하나로 만듭니다.

또한 읽기: 5가지 가장 견고한 Sova 요원 Valorant 팁을 살펴보세요.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2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2

네 번째 최고의 RPG 게임은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이 게임은 매우 크고 시장에서 잘 팔립니다. 비디오 게임은 Link를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끌어들입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가논과 땅 전체에 흩어져 있는 다른 적대적인 적들과 싸워야 합니다.

해결해야 할 미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만들기, 저장해야 할 공주가 있습니다.

이 게임의 팬덤 덕분에 Nintendo는 속편을 출시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속편에 대한 실제 세부 사항을 알지 못하지만 E3 2019 티저 중에 팬들이 Link가 해결해야 할 또 다른 여정을 갖게 될 것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물론 Zelda를 플레이하면 특히 독특한 오픈 월드를 플레이할 때 할 수 있는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Zelda에 대한 이 정보는 올해도 여전히 혼란스럽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어려운 8명의 Dota 2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타필드

스타필드

게임에 열심인 Banuak 게이머 스타필드. 이 비디오 게임은 최근 Bethesda의 걸작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올해 세부 사항은 아직 미정이다. 최고의 RPG 게임은 인류가 다양한 공간과 행성을 식민지화한 미래를 배경으로 합니다.

당신은 우주 탐험가인 특별한 캐릭터가 될 것입니다. 해야 할 수많은 퀘스트, 잠금 해제할 기술, 획득할 장비가 분명 있을 것입니다.

The Elder Scrolls 및 Fallout과 같은 Bethesda의 이전 게임을 플레이했다면 게임 플레이가 어떤지 더 잘 이해할 것입니다.

아쉽게도 이 게임은 2022년 11월로 예정되어 있어 지연이 없다면 2022년이 끝나기 전에 이 게임을 받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2023년까지는 스타필드를 볼 수 없을 가능성이 높다.

또한 읽기: Haven Map에서 Valorant를 플레이하기 위한 5가지 팁 A la Pro Player

호그와트 레거시

호그와트 레거시 최고의 RPG 게임

Harry Potter 팬들은 다음 스릴 넘치는 비디오 게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운 좋게도 올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타이틀을 얻게 될 것입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해리포터 소설과 영화보다 오래 전에 일어나는 다가오는 RPG입니다. 대신, 이 최고의 RPG 게임은 1800년대 후반을 배경으로 하며, 여기서 우리는 Hogwarts School of Witchcraft and Wizardry에 늦게 입학한 학생의 역할을 맡습니다.

확실히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에 대해 더 많은 소식을 듣기를 기다리고 있었지만 플레이어가 게임 맵을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것만으로도 일부 게임 내 위치를 더 잘 보고 싶어하는 일부 IP 팬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학교의 다양한 영역과 주변 학교 운동장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더 많은 암흑 마법을 시도할 수 있는 사기 시스템도 있습니다. 2021년에는 호그와트 유산에 대한 정보가 상당히 부족하지만 2022년에는 이 최고의 RPG 게임이 출시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기: 업데이트 패치 Valorant 4.0 이후 Ares Meta가 즐겨 찾기가 됨

파이널 판타지 XVI

Final Fantasy XVI 최고의 RPG 게임

이 기사를 작성할 당시에는 출시 날짜가 없지만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XVI 현재 fansy xvi의 최종 게임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아직 불분명합니다.

그러나 이 캠페인은 내러티브의 중심에 정치적 전투와 도미넌트가 있는 훌륭한 국가 관계를 기반으로 합니다. 물론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파이널 판타지의 다음 대형 시리즈인 이 게임을 항상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한편, 이 게임은 PlayStation 5에서 먼저 방송될 예정이며, 최고의 RPG 게임이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조금 더 기다리시겠지만 결국에는 PC와 아마도 Xbox Series X/S로 출시될 것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올해 PC로 출시될 소문난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5종

욕설

Forspoken 최고의 RPG 게임

욕설 새로운 액션 RPG IP이며 시각적으로 놀랍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를 뉴욕시에서 온 젊은 여성 프레이 홀랜드의 역할에 맞춥니다. Frey는 Athia라는 새로운 세계로 순간 이동되어 그와 그의 생명 팔찌가 집으로 가는 길을 찾아야 합니다.

불행히도 Athia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하고 적들로 가득 찬 위험한 곳입니다. 지금까지 플레이어가 완료할 수 있는 내러티브 기반 캠페인이 있는 오픈 월드가 있는 최고의 RPG 게임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한편, 프레이는 유동적인 역학이나 움직임이 부족하기 때문에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 RPG여야 하지만 현재로서는 2022년 5월에 플레이할 기회가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읽기: Killjoy Valorant A la Pro Player 플레이를 위한 7가지 팁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포켓몬 레전드

올해 Game Freak 개발팀에서 새로운 포켓몬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신작 시리즈는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그리고 지금까지 팬들은 다양한 새로운 감각과 경험을 기대해 왔습니다. 이 게임은 Sinnoh 지역으로 알려지기 전에 Hisui 지역에서 오래 전에 설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약간 새로운 관점으로 게임을 플레이하여 포켓몬 리그가 있기 전 시대에 우리의 주인공을 배치합니다.

이 게임에서 여러분은 다양한 야생 동물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세계로 모험을 떠납니다. 이번에는 배틀 페이즈에 들어가기 전에 포켓볼을 던져 오픈에서 자유롭게 포켓몬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올해 우리가 기다리고 있는 최고의 RPG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Dota 2 Dragon's Blood 시즌 2에 대한 추가 정보

데우스 EX

데우스 맥스 최고의 RPG 게임

분명히 이 목록에 있는 대부분의 RPG는 최고의 RPG 게임의 판타지 버전입니다. 또 다른 훌륭한 롤플레잉 설정은 사이버펑크입니다. 계략 데우스 엑스 이 게임은 견고한 사이버 펑크 테마를 가진 독특한 판타지 장르라고 할 수 있습니다. Gibsonesque 마을인 Dragonfall은 믹스에 많은 환상을 던짐에도 불구하고 그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이 판타지 종족이 사실상 사이버펑크 톤인 세상의 힘들고 폭력적인 냉소주의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을 보는 것은 꽤 강한 적들이 식민지화한 영토를 두고 싸우는 것입니다.

제대로 하려면 80년대의 3롤러 펜 앤 페이퍼 RPG로 21세기를 돌려야 했지만, Dragonfall의 Director's Cut은 마침내 제한된 시리즈에 매우 필요한 게임에 행동과 대화의 자유를 추가했습니다. 지금까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