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stpunk 게임 업데이트 2023, 많은 업데이트!

프로스트펑크

프로스트펑크는 RPG 게임 꽤 좋은 그래픽으로. 인도네시아 게이머들 사이에서는 덜 인기가 있지만, 여전히 이 전략 게임을 하는 게이머들이 있습니다.

최신 프로스트펑크 업데이트 2023은 PS4 및 Xbox On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Frostpunk 1.06 패치 노트에 따르면 최신 업데이트는 Builder Monument 충돌 상자를 해결합니다. 

또한 게임의 2023 버전에는 다양한 안정성 수정 사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전에는 주요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확장(The Rifts, The Last Autumn, On the Edge)이 콘솔에 추가되었습니다. 

불행히도 이전 업데이트 이후 플레이어는 종종 약간의 결함을 경험합니다. 플레이어가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스트펑크 게임 업데이트 2023

프로스트펑크
프로스트펑크. 출처: 유튜브.

프로스트펑크는 하나 계략 호러 어드벤처와 다양한 고유 미션의 조합을 제공하는 BAFTA 속편입니다. 

증기의 시대는 지나고 이제 석유는 인류의 새로운 구세주로 앞장서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위협이 도래함에 따라 도시의 미래는 그 어느 때보다 암울해 보입니다.

개발자가 플레이어들로부터 많은 비판을 받은 후, 이 게임은 마침내 이전보다 훨씬 더 나은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얻었습니다.

  • Builder Monument 충돌 상자 수정
  • 시나리오 경제 난이도 슬라이더가 다시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 새 집 시나리오는 플레이어가 패배하면 생존자 모드에서 시작됩니다.
  • 이전 생존자 모드 게임 버그 – 수정됨
  • 건물이 활성화되지 않은 상태에서 기계 작업장에서 증기가 빠져나가는 문제를 수리했습니다.
  • The Last Autumn 캠페인의 법의 책 UI 조정
  • 현지화 조정 및 수정
  • 사소한 버그 수정 및 개선

위에 나열된 몇 가지 업데이트를 통해 이 게임은 이미 게임 플레이에 지루해하고 있는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느낌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5개

프로스트펑크 게임플레이

프로스트펑크. 출처: VCGamers.

게임 플레이에서 Frostpunk는 다양한 친숙한 전략 게임의 비트를 거꾸로 된 Tropico와 같은 것으로 혼합합니다.

당신은 얼어붙은 사막 한가운데에 남겨진 모든 인류를 위해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희망과 불만족은 일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척도 역할을 합니다.

이 마지막 도시의 지도자로서 가장 기본적인 임무는 인력이 커뮤니티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 물품을 모으도록 지시하는 것입니다. 

이 측면은 대부분의 실시간 도시 건설 또는 생존 게임처럼 진행되며 작업자는 석탄, 강철 및 목재를 다시 도심으로 가져오기 위해 눈 속을 터벅터벅 걸어갑니다. 

이 게임은 모든 종류의 항목으로 플레이어를 압도하지 않으면서도 공급망 복잡성의 여지가 있기 때문에 자원의 수를 약 5개로 제한합니다.

각 매장에 얼마나 많은 작업자를 보낼지 결정하는 것은 자주 내리는 결정입니다. 사실 제한된 수의 작업자를 관리하는 것이 도시를 계속 운영하는 데 핵심입니다. 당신이 원하거나 필요로 하는 만큼은 결코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낮/밤 주기로 작업을 복잡하게 만듭니다. 주민들은 상대적으로 따뜻한 주간 근무 시간에만 일할 것입니다.

물론 이 노동자들은 필요가 있는 인간이기 때문에 그들이 모은 자원은 생존을 위해 사용될 것입니다. 

이것은 Frostpunk의 도시 건설 측면이 작용하는 곳입니다. 건물은 상품을 처리하고 열이나 피난처를 제공합니다. 자원 수집과 마찬가지로 게임 플레이의 이 부분은 신중한 건물 선택과 도시의 활기찬 자연 덕분에 매우 집중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건물과 도로는 열을 발생시키는 중앙 중앙 발전기 주위에 원형으로 배치되어 있으며, 도시 건설 게임 플레이에 덜 몰입할 수 있도록 하는 구조를 제공하는 이러한 테마 트위스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itcher 3와 같은 최고의 Android RPG 게임 5개

따라서 게임을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